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등 캠페인 순차 공개
  • 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K매직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인기를 끈 송혜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생활구독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3가지 소재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IPTV,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비롯한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 공개되는 광고는 지난 1일 출시된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으로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가속할 방침이다.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을 동시 출수 가능한 얼음 정수기다.

    SK매직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리딩 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이 추구하는 건강, 편리,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선보여 렌털을 넘어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이란 혁신의 새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지난해 생활구독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이후 세제, 필터 등 각종 구독 서비스는 물론 고객이 머무는 생활 공간까지 관리하는 공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사업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