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청정 캠퍼트’ 프로젝트 나서신세계까사, ‘굳닷컴’ 정보보호 관리‘ISMS 인증’ 획득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 출시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굳닷컴’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신세계까사가 ‘굳닷컴’ 운영과 관련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법 제47조에 따른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호 인증 제도로,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한 정보보호 정책을 수립하고 조직·위험관리·사고대응·사후 점검 등 구체적인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구축, 운영하는 기업에 부여된다.  

    신세계까사는 제19차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위원회 심의에서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 운영에 있어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위험관리, 관리체계 운영 등 16개)과 △보호 대책 요구사항(인적/물적 보안, 접근통제 및 사고 예방 등 64개) 등 총 80개 기준에 대한 적합성 평가를 모두 통과해 ISMS 인증을 획득했다.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비스포크 웨딩 클럽’ 혜택 강화

    시몬스 침대가 미리 혼수침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오는 18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시 증정하던 사은품 혜택 구간을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으로 대폭 넓혔다. 확대된 구간만큼 사은품도 풍성해졌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해 700만원 이상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와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 등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한스델리·캔모아 협업 상품 출시

    이마트24가 추억의 블내드 한스델리, 캔모아와 손잡고 이색 상품 총 8종을 선보인다.

    먼저 한스델리와는 ▲함박&간장버터삼각밥(1500원) ▲고구마치즈돈까스도시락(5900원) ▲ 치킨볼치즈도리아(5000원) ▲고구마돈까스버거(3200원) ▲미트볼치즈파스타(5400원) 등 경양식 콘셉트 먹거리 5종을 선보인다.

    캔모아 협업 상품은 ▲요거트피치파인애플샐러드(5200원) ▲피치후르츠크림샌드위치(3500원) ▲피치요거트크림찹쌀떡(3300원) 등 3종을 판매한다.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한스델리·캔모아 협업상품 3개를 구입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스포츠레저 빅페스타’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국내외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먼저 빅페스타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빅브랜드 전용 최대 10% 중복쿠폰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네파, 밀레, 뮬라웨어가 있으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불스원, 아레나, 푸마, 크록스 등이 브랜드 전용관을 마련해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빅페스타 전용 ‘20% 할인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스마일캐시 추가 5% 적립’ 혜택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 ▲ ⓒ티몬
    ▲ ⓒ티몬
    ◇ 티몬, ‘티몬XCJ 푸드마켓’ 팝업스토어 전개

    티몬이 CJ제일제당과 16일까지 ‘티몬XCJ 푸드마켓’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티몬이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최초의 온오프라인 연동 팝업스토어다.

    신사동 티몬 본사 1층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CJ제일제당의 신상품 등을 직접 맛보고, 티몬이 마련한 독보적인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펼쳐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 오후 12시·2시·4시 비비고 본갈비탕, CJ밀키트 브랜드 ‘쿡킷’의 다양한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를 운영한다. 시식 제품은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뽀송 플러스 솔루션’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21일까지 건조기·제습기·의류 관리기·세탁세제·여름 침구 등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뽀송 플러스 솔루션’ 행사를 개최한다.

    건조기와 가습기 등 대형가전은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별 최대 18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은 ‘LG전자 대용량 건조기(21㎏)‘, ‘삼성전자 대용량 건조기(20㎏)‘와 ‘LG전자 오브제 워시타워 5종(세탁기 25㎏+건조기 21㎏)’ 등이다.

    제습기는 ‘LG전자 제습기(20L)’, ‘삼성전자 제습기(18L)’, ‘보아르 제습기(14L)’ 등이며, 제습제와 세탁세제, 에어컨 필터 등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내놓는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청정 캠퍼트’ 프로젝트 나서

    하이트진로가 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올해 첫 청정 캠퍼스 친환경 프로젝트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미술대학교에서 버려지는 회화 작품들과 현수막 등 주요 페스티벌에서 사용된 테라 홍보물들을 수거해 얼킨과의 협업 활동을 통해 업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 시킨다는 계획이다.

    제작된 한정판 굿즈는 7월 중 무신사,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얼킨 입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발생한 수익금으로 미술 용품 등을 구매해 미술대학교 재학생에 환원할 예정이다.
  • ▲ ⓒSPC
    ▲ ⓒSPC
    ◇ SPC 던킨, ‘리브레 스페셜티’ 인기에 힘입어 ‘리브레 아이스컵’ 출시

    던킨이 ‘리브레 아이스컵’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원두와 캡슐을 출시했다.

    여름을 맞아 출시하는 ‘리브레 아이스컵’은 던킨이 최근 출시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를 활용한 굿즈다. 던킨과 커피 리브레의 로고가 함께 디자인된 600ml 용량의 트라이탄(PCT) 소재 투명 컵이다.

    집이나 직장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리브레 스페셜티 원두’와 캡슐 커피 머신용 ‘리브레 스페셜티 캡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왕뚜껑’ 브랜드 굿즈 출시

    팔도가 ‘바이모노’와 함께 ‘왕뚜껑 굿즈를 출시한다. 왕뚜껑과 의류 콜라보는 이번이 세 번째다. 2021년 왕뚜껑 국물이 모자챙에 스며든 고객 사례에 착안해 모자를 선보인바 있다.

    협업을 진행한 바이모노는 남성 빅사이즈 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굿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총 5종(△왕뚜껑 모자 △KING 티셔츠 △아동용 티셔츠 △양말 △타월)으로 기획했다. 한글, 영문 로고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왕뚜껑 고유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적용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 지포어, 신규 풋웨어 G.112 신규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지포어가 신규 풋웨어 G.112를 글로벌 론칭한다.

    풋웨어 G.112는 지포어가 브랜드 정체성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컬러’를 적극 반영했다. G.112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27개 컬러 스타일로 출시된다. 펑키한 스파이크 모티브를 적용해 골프화의 전형에서 탈피했다. 착용했을 때 가볍고 발목이 흔들리지 않도록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도 탑재됐다.

  • ▲ ⓒ헤라
    ▲ ⓒ헤라
    ◇ 헤라, '센슈얼 누드 스테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누드 스테인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사랑받았던 틴트 '센슈얼 쉬어 스테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달맞이꽃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바르는 순간 수분에 특화된 제형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총 6가지의 컬러로 선보였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20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로 신제품을 출시한다. 음료 3종, 스낵 1종, MD 3종, 기프트카드 2종 등 다채로운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신제품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SNS 및 홈페이지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80명에게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제품 교환권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 ▲ ⓒLF 인덜지
    ▲ ⓒLF 인덜지
    ◇ LF 인덜지, 가성비 위스키 ‘컨시에르 위스키 블루 라벨’ 출시

    LF의 주류 유통 자회사 인덜지가 프리미엄 가성비 위스키 ‘컨시에르 위스키 블루 라벨’을 출시했다.

    ‘컨시에르 위스키 블루 라벨’은 주류 스마트 오더 서비스 ‘와인25플러스’에서 출시 직후부터(2022년8월17일~2023년4월30일) 위스키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컨시에르 블랜디드 위스키’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바닐라 향을 추가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위스키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고, 라벨링을 블루 컬러로 변경해 젊은 감각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스피릿 증류소인 ‘아메리칸 디스틸링 컴퍼니’에서 탄생했으며, 최소 2년 이상 숙성한 옥수수로 만든 위스키 원액에 보리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해 완성했다.

  • ▲ ⓒ풀무원재단
    ▲ ⓒ풀무원재단
    ◇ 풀무원재단, 공존을 위한 공감교육 실시

    풀무원재단이 미래세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공감과 협력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공존을 위한 공감교육(‘공공교육’)’을 본격 실시한다.

    ‘공존을 위한 공감교육’은 어린이들이 일상 속에서 혐오와 차별 요소를 발견해 보고 타인을 존중하고 협력하는 방법을 인지교육과 미디어 리터러시, 프로젝트 협업 과정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풀무원재단은 전 지구적으로 소통과 협력이 필요한 현대 사회에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어린이들의 공감능력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사회 영역 교육을 올해부터 공익사업 범위에 포함시키고, ‘공존을 위한 공감교육’을 시작으로 사회 영역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에너제틱 안티에이징 ‘로얄 레지나’ 신규 출시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안티에이징 라인인 ‘로얄 레지나(Royal Regina)’를 신규 출시했다.

    로얄 레지나는 에너지 드롭 트리트먼트, 에너제틱 리페어 세럼, 에너제틱 리차징 크림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1000일 재배-1000일 숙성을 통해 희소하게 추출되는 아이리스의 핵심 효능 성분인 ‘로얄 아이리스 앱솔루트™’와 오랜 연구를 통해 선정한 아미노산 2종을 우수한 기술력으로 융합한 ‘로얄 아미노 리페어™’가 지친 피부에 생명력을 더해준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가든오브라이브’ 선봬

    SK스토아가 오는 12일 오후 10시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 상품을 선보인다.

    가든오브라이프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토양·종자·농법 등 제조 과정을 모두 유기농 방식으로 구성하고 비료, 농약, 착색료 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닥터 포뮬레이티드 원스 데일리 유산균’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남성·여성용 유산균 상품으로 나누어 선보이며 가격은 3개월분 8만7900원, 6개월분 17만4900원, 9개월분 25만9000원에 선보인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ESG백서 발간

    제너시스BBQ그룹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ESG경영 활동을 기록한 '제너시스BBQ 그룹 사회공헌백서 E.S.G 2022'를 발간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사회공헌백서 E.S.G 2022'는 지난 2022년의 사회공헌 활동은 물론, 2000년 치킨대학 개관 이래부터 23년간 BBQ가 진행해온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ESG 경영 성과를 총 망라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윤홍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패밀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세계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그룹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선한 영향력을 전세계에 확산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