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국산 쌀로 만든 겉바속쫀 ‘순쌀도나스’ 출시 이디야커피, 관광 명소 ‘명동거리점’ 오픈HDC아이파크몰, ‘더 테라스 시네마’ 이벤트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제품 ‘카멜 갸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카멜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최근 줄 서서 마시는 카페로 유명한 카멜커피와 함께 뚜레쥬르 베이커리 노하우와 카멜커피의 전문성을 담아낸 음료 5종과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

    사전예약은 앱을 통해  장소나 시간의 제약 없이 편하게 예약하고, 원하는 곳에서 픽업할 수 있다. 뚜레쥬르 앱 접속 시 카멜 갸또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시에는 픽업 매장과 날짜를 선택하여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으며, 픽업일 3일 전 17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국산 쌀로 만든 겉바속쫀 ‘순쌀도나스’ 출시 

    풀무원이 국내산 쌀로 만든 ‘순쌀도나스’ 2종(군고구마, 흑임자)을 출시했다. 

    신제품 ‘순쌀도나스’는 100% 국내산 쌀가루만으로 건강하게 만든 디저트 제품이다. 쌀가루 반죽은 여러 번 치대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할매니얼(노년층 패션, 먹거리 등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문화) 트렌드’에 맞춰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필링으로 속을 가득 채웠다.

    풀무원은 올해를 ‘K-간식’ 사업의 원년으로 삼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냉동 스낵류 사업 볼륨을 키워가고 있다. 냉동 스낵류 중에서도 냉동 디저트·베이커리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해 대표 K-간식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쫄깃바삭 호떡’과 ‘트위스트꽈배기’를 올해 초 선보이기도 했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여름 휴가철 앞두고 다이어트 식단 인기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대그린푸드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판매하는 전문 다이어트 식단 '뷰티핏'의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5% 증가했다.

    뷰티핏은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이 한 끼에 300kcal 내외 저칼로리면서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으로 구성한 전문 다이어트 식단이다. 열량 대비 포만감이 높은 통곡물과 나트륨 함량이 높은 김치 대신 쌈채소나 구운 채소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치킨캐슈넛커리&귀리현미라이스, 단호박콩크림리소토&뽀모도로치킨, 매콤제육볶음&고구마보리밥 등이 있다.
  • ▲ ⓒBBQ
    ▲ ⓒBBQ
    ◇ BBQ, 고용노동부와 함께 올바른노동질서 확립 앞장

    제너시스BBQ 그룹이 고용노동부와 '4대 기초 노동질서' 인식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제너시스BBQ 그룹은 가맹점의 '4대 기초 노동질서'에 대한 인식 확산 및 준수 분위기 환경 조성을 함께할 예정이다. '4대 기초 노동질서'란 근로계약서 작성 및 교부, 임금명세서 교부, 최저임금 준수, 임금체불 예방 등 사업장의 기본 준수 사항이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패밀리(가맹점)의 노동질서 인식 향상을 위해 '4대 기초 노동질서' 관련 교육자료 등록과 내부 웹사이트에 홍보하고 신규 패밀리 교육에 해당 내용을 포함할 예정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세계환경의 날 맞이 '플로깅 챌린지'

    남양유업은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Save the Earth 플로깅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를 통해 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 열린 이번 캠페인은 22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환경보호 실천에 뜻을 함께했다.

    특히 세계 환경의 날인 6월 5일을 기억하자는 취지에서 매일 6565보 걷기 목표를 달성하고, 팀워크 게시판과 개인 SNS를 활용하여 플로깅 활동 사진을 인증하는 등 선한 영향력 전파에 적극 나서 의미를 더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관광 명소 ‘명동거리점’ 오픈

    이디야커피가 지난 18일 외국인 관광 명소로 손꼽히는 명동에 위치한 ‘명동거리점’을 오픈했다.

    코로나 확산 이후 타격을 입었던 명동 상권에 3월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 방문객들이 지속 늘어나며 활기를 되찾고 있다.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지난 3~4월 명동관광정보센터 이용객은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했으며 이 중 외국인은 86%를 차지했다.

    ‘명동거리점’은 명동역에서 1분 내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은 50평 규모의 단층 매장이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거리 초입부에 위치했으며 매장을 이용하는 다국적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메뉴판 및 홍보물 등을 다국어로 번역해 비치했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더반찬&,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2023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반찬, 국·탕·찌개, 일품요리, 정육, 수산물, 샐러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인기 간편식 500여 종으로 구성됐다. 50% 할인 특가 상품을 매일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품명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더반찬&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굳닷컴’, ‘더 있어 보이는 홈술·홈바’ 기획전 진행

    신세계까사가 홈술·홈바 인기에 힘입어 다음달 7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더 있어 보이는 홈술·홈바’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빈토리오’, ‘나흐트만’, ‘엘에스에이’ 등 술의 향과 풍미를 높여 줄 글로벌 글라스 브랜드의 술잔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전문가 느낌을 더할 수 있는 홈바 아이템과 라운지 바에 와 있는 듯한 안주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는 테이블웨어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까사미아’, ‘알레시’, ‘모노뜨’, ’페블리’ 등 인기 브랜드의 와인 디캔더, 와인랙, 위스키 스톤, 얼음 버킷, 트레이, 치즈보드, 플레이팅 보드 등을 준비했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여름 니트 인기에 여성복 매출 껑충"

    대표적인 겨울 패션 소재로 알려진 니트가 한여름에 인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일라일(ILAIL)은 올 여름 제품의 약 50%를 니트 소재로 제작했는데 일부 제품은 조기 품절돼 재주문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델라라나도 이달 여름 니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보브(VOV, Voice of Voices)에서도 니트 제품이 전년 동기 대비 65% 매출이 증가하며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무더위 대비 글로벌 수준 위생안전 관리 체계 강화

    삼성웰스토리가 역대급 무더위와 폭우가 예상되는 올여름을 대비해 글로벌 기준에 부합한 단체급식 사업장의 위생안전 관리 체계를 강화한다.

    이를 위해 삼성웰스토리는 글로벌 위생안전 컨설팅 전문기관인 LRQA(로이드인증원), BSI(영국왕립표준협회), SGS를 통해 매년 상반기 사업장 위생안전 컨설팅 및 하반기 개선활동 평가를 연 2회 실시한다.

    해당 기관들은 유명 글로벌 식음 기업들의 위생안전 인증 평가를 수행해 온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국내 급식업계에서는 삼성웰스토리가 유일하게 3개 기관과 함께 사업장 평가에 대한 정기적인 협업 체계를 맺고 있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더 테라스 시네마’ 이벤트

    HDC아이파크몰이 CGV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도심 속 야경과 영화 감상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더 테라스 시네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 하는 야외 테라스 영화 상영 이벤트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재현한 감성적인 공간 연출을 통해 도심 속으로 휴양지를 옮겨 놓은 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꾸몄다.

    먹고 즐길 수 있는 CGV 스낵바 팝업존, 맥주&잔 와인 판매존, 다양한 이벤트 존 등을 함께 구성해 재미를 더했으며, 영화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영화 포스터 또는 엽서 2종 등의 오리지널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상영 영화는 ‘아멜리에’, ‘그녀(HER)’, ‘라라랜드’,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너의 이름은’, ‘리틀포레스트: 여름과 가을’, ‘말할 수 없는 비밀’ 등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상반기 결산 감사 페스티벌’ 진행

    G마켓과 옥션이 7월 2일까지 ‘상반기 결산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션·뷰티관, 홈라이프·키즈관, 푸드·생필품관, 디지털·가전관 등 4개관에서 총 54개의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할인쿠폰도 넉넉히 준비했다. 패션·뷰티관, 홈라이프·키즈관, 푸드·생필품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 디지털·가전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카테고리별로 매일 밤 12시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21일 ‘지오다노 여름 PK티셔츠’, ‘NEW 더 마데카크림 시즌6 에디션팩’ 등을, 옥션에서는 ‘스케쳐스 공식 상반기 결산 인기운동화 모음’, ‘인디안 남성의류’ 등을 특가에 소개한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호텔롯데 창립 50주년 기념 '걸음 기부' 캠페인

    롯데호텔이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2023 그린 트래블러 위드 마이쉘’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9일까지며, 기간 내 국내 20개 롯데호텔 및 리조트 투숙 고객과 마이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가입은 필수다.

    걸음 기부 1등에서 100등까지 등수에 따라 마이쉘 친환경 니트백과 함께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