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스윔웨어 23SS 컬렉션 출시코오롱FnC, 럭키슈에뜨 라피아 햇 6종 선봬아이더, 오브제 클로그 출시
  • ▲ 앳코너 스윔웨어ⓒLF
    ▲ 앳코너 스윔웨어ⓒLF
    무더운 여름을 앞둔 요즘, 많은 이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준비에 돌입했다. LF몰이 최근 (5월1일~6월14일)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비치웨어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1%, 바캉스룩 검색량은 160%, 커버업 검색량은 170% 증가했다. 리조트룩과 휴양지룩을 패셔너블하게 완성해줄 필수 아이템을 알아보자.

    LF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는 여름의 시원한 마린 무드를 담은 스윔웨어 23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얼핏 봐서는 수영복인지 헷갈리는 평상복 같은 디자인으로 카라, 하프 슬리브 등의 포인트로 캐주얼함을 더하거나 컷아웃 등의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커버업 스커트는 무릎 아래 미디 기장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그 외 볼레로 가디건, 복서 팬츠 등도 수영복과 레이어드 해 리조트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 ▲ 럭키슈에뜨 라피아 햇ⓒ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슈에뜨 라피아 햇ⓒ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럭키슈에뜨는 여섯 종류의 라피아 햇을 출시했다. 라피아 햇은 라피아야자의 잎에서 얻는 자연섬유로 만든 모자를 말한다.

    이번 시즌 럭키슈에뜨에서 출시한 라피아 소재의 모자는 둥근 형태의 버킷타입, 뒷부분이나 양쪽에 끈을 이용해 고정하는 보닛타입, 챙이 넓은 플로피타입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밋밋할 수 있는 라피아 햇에 페이즐리 패턴 띠 장식을 두르거나, 모자 끝에 대서 햇볕을 가리는 챙을 물결 모양으로 디자인해 변화를 주었다. 대표 제품인 엠블럼 라피아 햇은 럭키슈에뜨 금속 로고가 더해진 가죽 띠 장식이 포인트로 블랙, 베이지 컬러가 있다.
  • ▲ 오브제 클로그ⓒ아이더
    ▲ 오브제 클로그ⓒ아이더
    아이더는 클로그 스타일의 저탄성 리커버리 여름 슬리퍼 오브제 클로그를 출시했다. 반발력을 의도적으로 줄이고 충격 흡수를 극대화하는 아이더만의 기술력이 더해진 아이카롱 폼을 사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하며, 초경량으로 가벼워 발에 전해지는 피로감이 적다.

    신발의 앞 코가 넓고 신고 벗기 편한 투박한 스타일이 특장점이지만 신었을 때 위에서 본 실루엣이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스퀘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바이올렛, 카멜, 블랙, 베이지 4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