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원기회복 '썸머 부스트' 프로모션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여름 보양식' 선봬 파르나스호텔, 셰프가 만든 복날 '보양식 밀키트' 출시
  •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호텔업계가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한 원기회복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조금만 움직여도 피로와 체력 저하를 쉽게 느끼는 요즘 같은 날, 호텔가 '고품격 보양식'으로 불볕더위를 이겨내보자.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원기회복 '썸머 부스트' 프로모션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호텔에서 무더위를 이겨내고 다가오는 복날을 준비할 수 있는 ‘썸머 부스트’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복캉스(복날+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식재료로 구성한 닭죽을 초복‧중복‧말복 한정 조식 메뉴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코오롱호텔 베이커리 ‘옳온’은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스크림에 약과를 올린 신메뉴를 선보여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복날 대표 식재료인 닭과 여름철 과일 수박을 활용한 각종 음식도 맛볼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순살 양념치킨은 물론 닭 날개 및 감자튀김,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주스 등을 오는 8월까지 썬시티 레스토랑에서 판매한다.

    특히 중복에 리조트를 찾는 투숙객들에게는 조식 및 석식 특별 메뉴로 고당도 수박을 제공해 더운 날씨로 부족해진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또한 초복 당일 조식 이용객에게 삼계 영양죽, 시원한 수박 등의 메뉴를 선사한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시그니처 보양식 ‘해신탕’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시그니처 보양식 메뉴인 ‘해신탕’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신탕'은 로비 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앙뜨레’에서 선보이는 여름 보양식 메뉴로 삼계탕에 다양한 해산물을 넣고 끓여냈다.

    신선한 낙지와 전복, 인삼, 대추, 마늘 등의 건강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조리된 깊은맛과 향이 특징이다. 삼계탕의 기본 베이스에 해산물들이 가미되어 해산물의 풍미와 영양을 함께 즐길 수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여름철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신탕’ 외에도 민물 장어 구이, 전복돌솥 비빔밥 등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다채로운 메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 ▲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보양식인 추어탕, 원기회복에 좋은 장어구이를 비롯해 고단백 메뉴인 소꼬리찜, 이색 보양식 동파육 등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평일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해 선보이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가 펼쳐진다.
  • ▲ ⓒ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
    ◇ 제주신화월드, 삼복 더위 이겨낼 여름 보양식 출시

    제주신화월드의 한식당 '제주선'이 삼복더위를 맞아 여름 보양 특선을 선보인다.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부터 이열치열 능이 해신탕과 이열치냉 제주 한치 전복 물회를 계절 메뉴로 출시한다.

    초복, 중복, 말복에는 각기 다른 세 가지 스페셜 삼계탕을 당일 점심에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초복(11일)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제주 보양식에 빠지지 않는 전복과 찬 성질로 더위를 식히는데 탁월한 녹두가 첨가된 전복 녹두 삼계탕을 선보인다.

    중복(21일)에는 갖은 한약재와 매생이가 만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매생이 딱새우 삼계탕, 말복(8월 10일)에는 국내산 잣을 이용해 고소하고 녹진한 맛이 일품인 잣 삼계탕이 준비될 예정이다.
  • ▲ ⓒ파르나스 호텔
    ▲ ⓒ파르나스 호텔
    ◇ 파르나스호텔, 셰프가 만든 복날 '보양식 밀키트' 출시

    파르나스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이색 보양식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 주관하며 ‘제주 구엄닭 보양식’과 ‘초미각 한우전복 구이 보양 세트’로 구성됐다.

    ‘제주 구엄 닭 보양식’은 호텔 한식 전문 셰프가 한약재와 채소를 넣은 육수에 4시간 이상 푹 고아내 보양식으로 제작했다.

    ‘초미각 한우전복 구이 보양 세트’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마스터 셰프가 직접 정형한 샤토브리앙, 토시살 등 한우 특수부위와 국내산 전복과 수제 허브 버터, 특허받은 저염 및 저칼로리 수제 소시지 등 고급 재료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