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이벤트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출시롯데호텔, 투숙일수 최대 3배 적립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이벤트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영유아식 브랜드 ‘위드맘 제왕’이 지난 5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캔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기능성을 강화한 영유아식 제품이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 비율은 2019년 51%, 2020년 54%, 2021년 59%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100만캔 돌파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는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링크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100일, 1단계, 2단계, 3단계)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무더위 날리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화려한 색감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시즌 음료 3종과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푸드 5종, 시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메인 상품인 음료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을 반영한 레시피를 적용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상품들로 개발됐다.

    푸드로는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베리 생크림 보틀 케이크’ 2종과 ‘탕종 포테이토 샌드위치’,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2종을 비롯해 국내산 잣이 함유돼 고소한 크림이 특징인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을 새롭게 내놓는다.
  • ▲ ⓒ풀무원샘물
    ▲ ⓒ풀무원샘물
    ◇ 풀무원샘물, 제로 칼로리 ‘브리지톡 제로’ 3종 출시

    풀무원샘물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한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는 최근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주, 와인, 과일청 등과 섞으면 전문점에서 맛보던 칵테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신규 굿즈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1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스낵접시 2종(△마이멜로디 스낵접시 △시나모롤 스낵접시)과 후드타월 2종(△쿠로미 후드타월, △폼폼푸린 후드타월)으로 구성됐다. 스낵접시는 ‘마이멜로디’와 ‘시나모롤’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했으며, 후드타월은 ‘쿠로미’와 ‘폼폼푸린’ 캐릭터와 맞는 보라색, 노란색 타월에 캐릭터 얼굴 후드를 더해 활용성을 높였다.

    스낵접시 2종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구입 가능하며, 후드타월 2종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8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 ▲ ⓒ하림
    ▲ ⓒ하림
    ◇ 하림, 구교환과 함께 ‘닭가슴살햄 챔’ 새로운 TV CF 공개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을 리뉴얼하고 구교환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새 광고에는 모델 구교환이 기존에 먹던 햄을 끊고 챔으로 체인지 한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로 만든 챔의 특장점을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챔은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무려 19g으로 기존 돈육 캔햄 보다 40%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또한 칼로리는 110kcal로 부담도 줄였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 ▲ ⓒSPC
    ▲ ⓒSPC
    ◇ SPC, 휴가철 맞아 ‘2023 다이닝 페어’ 개최

    SPC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21일까지 ‘2023 다이닝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퀸즈파크’는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인 런치 세트를 혜택가 9만5000원(정상가 10만7000원)에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샐러드, 브런치 1종, 파스타 또는 리조또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프와 디저트도 무료로 증정한다.

    ‘베라’와 ‘라뜰리에’는 ‘다이닝 2인 세트’를 30% 혜택가로 제공한다. △‘베라’는 시저 샐러드, 피자(L) 1종, 파스타 1종, 음료 2잔으로 구성한 세트를 혜택가 6만5800원(정상가 9만4000원)에 판매한다. △‘라뜰리에’는 콥 샐러드, 파스타 1종, 라이스 1종,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한 세트를 혜택가 5만3500원(정상가 7만6500원)에 선보인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강원도 지역 활성화 위한 상품 기획

    하나투어가 한국관광공사,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강원도 양구 캠핑 콘서트’, ‘모여봐요 강원으로 슝!’ 기획전을 선보인다.

    하나투어와 강원관광재단은 지난해 ‘놀러와 강원’을 시작으로,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등의 기획전을 통해 도내 관광 요소 발굴 및 상품화, 다각화된 지역 관광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모여봐요 강원으로 슝!’ 기획전에서는 도내 접경 지역 캠핑장과 관광지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하나투어의 자체 기획력을 더한 △양구 △화천 △인제 캠핑 이벤트 상품은 7월부터 매월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 ⓒBBQ
    ▲ ⓒBBQ
    ◇ 제너시스BBQ 그룹 '우쿠야', 돈카츠 도시락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우동 & 돈카츠 브랜드 '우쿠야'가 최근 여름방학을 맞아 전라남도 여수시 여흥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돈카츠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번 돈카츠 릴레이에 참여한 우쿠야 여수교동점 박경선 패밀리(가맹점주)는 방학 시즌임에도 이른 무더위와 장마로 야외에서 뛰어놀지 못하는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등심 돈카츠 50인분을 후원했다. 여수교동점 패밀리는 지난 1월 여수주사랑지역아동센터에 도시락 30인분을 기부하기도 했다.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우쿠야의 '돈카츠 릴레이'는 BBQ가 2017년부터 이어온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의 연장선으로, 본사와 우쿠야 패밀리가 함께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돈카츠 도시락을 기부하는 활동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43’ 출시

    하이트진로가 창사 99주년을 맞아 국내 대표 주류 명가의 양조 노하우와 정통성으로 만든 ‘일품진로 오크43’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2년 목통 숙성 원액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43도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12년 목통 숙성 원액은 깊고 부드러운 풍미, 향긋한 향을 완벽한 조합으로 블렌딩 할 수 있게 하는 최상의 원료다.

    원료 뿐 아니라 제품의 외형까지 로열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했다.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으로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에 집중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카카오뱅크와 제휴 저금 서비스 전개

    GS25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오는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의 ‘mini 26일저금’에 GS25의 다양한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GS25는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GS25와 26일저금’에 가입한 청소년에게 '간식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연속 저금 성공 일자에 따라 ▲1일차 탄산음료 교환권 ▲7일차 컵라면 교환권 ▲14일차 바나나우유 교환권 ▲21일차 1500원 할인쿠폰 ▲25일차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숙박권·워터파크·항공권 등을 선보이는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G마켓·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도 매일 한 장씩 추가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해외호텔·제주숙소 최대 10만원 중복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또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6개의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까지 7% 할인된다.

    멤버십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로, 매일 오전 9시 오픈해 단 3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10일 하루만 예외적으로 오후 12시에 오픈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

    티몬이 12일까지 사흘간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을 펼치며 브랜드사 간의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먼저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28mx24롤 2팩)와 ▲고메 소바바치킨(순살2개+윙1개+봉1개) ▲크리넥스 3겹 뽑아쓰는 키친타올(140매x4개 2팩) ▲CJ비비교 왕교자(1.4㎏ 2봉) ▲하기스 물놀이팬티(2매 4팩) ▲CJ비비고 사골곰탕(500g 18봉) 등을 티몬 단독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디펜드, 스카트를, CJ는 비비고 왕교자㎏김치, 컵반, 쿡킷 밀키트 특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X2’ 50% 할인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7월 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하이퍼 X2의 신규 컬러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및 각종 SNS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백야드빌더’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야자수와 파라솔, 비치 체어 등 이색적인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해 일상에 지친 방문객에게 리프레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현장 모바일 생방송 ‘가보까’ 론칭

    롯데홈쇼핑이 오는 13일 농수산물 생산지를 찾아 재배 환경 소개, 수확 체험, 먹방까지 진행하는 현장 모바일 생방송 ‘가보까’를 론칭한다.

    13일 오후 12시 ‘가보까’ 론칭 방송에서 경상북도 청도의 특산물로 유명한 ‘햇복숭아’를 소개한다. 경력 22년 전문가가 선별하는 특등급 복숭아 당일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MD, PD 등 담당자들이 경상북도 청도에 위치한 농장에 방문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두도 증정한다. 향후 고춧가루, 햅쌀 등 특산물을 비롯해 지역 맛집의 레시피로 제작한 밀키트도 판매할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소용량 ‘멕시카나 닭강정’ 출시

    세븐일레븐은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용랑 ‘멕시카나 닭강정’ 2종을 단독으로 출시하고 혼술족, 야식족 잡기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멕시카나 닭강정(멕시카나양념닭강정, 멕시카나간장닭강정)’ 2종은 1~2인 가구가 즐겨 찾는 편의점의 특성에 맞게 소용량(250g)으로 특별 기획된 상품이다. 편의점 중에선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한다.

    100% 닭다리 살로만 만들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으며, 3번 튀겨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바삭함이 유지된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시 더욱 바삭한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
  • ◇ CU, ‘생수 334원’ 할인 프로모션

    CU가 이달 12일부터 아이시스 2리터 생수 6개 번들 상품을 정상가 3,600원에서 약 45% 할인된 2000원에 선보인다. 생수 한 개당 약 334원이다.

    지난 2021년에 업계 최저가 콘셉트로 론칭한 득템 시리즈에 대한 고객 혜택도 한층 강화한다.

    7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결제 시 득템 시리즈 28종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HEYROO계란득템(15입) 3430원, HEYROO피자득템 고르곤졸라 2030원, HEYROO라면득템(5입) 1330원 등이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투숙일수 최대 3배 적립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빠른 등급 상향과 혜택 강화를 위해 투숙일수를 최대 3배 적립 해주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 등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롯데호텔은 미화 10불 금액의 호텔 바우처가 제공되는 실버,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는 골드와 같은 상위 등급 회원을 늘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5개 롯데호텔(국내 17개, 해외 8개)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익일 투숙일수가 자동으로 2배 적립된다. 

  • ▲ ⓒLF푸드
    ▲ ⓒLF푸드
    ◇ LF푸드 모노키친, ‘롱롱 런치박스’ 콜라보 이벤트 진행 

    LF푸드의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롱롱 런치박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롱롱 런치박스' 콜라보 이벤트 게시물에 신청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모노키친 롱롱 돈까스 시리즈 3종 각각 2개씩 총 6개, 글라스락 런치박스 2개를 증정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50명의 체험단을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스낵타임’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스낵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스낵타임’ 프로모션은 버거킹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판매하는 특별 구성 메뉴를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특별 구성 메뉴인 ‘와퍼주니어’와 스프라이트 세트는 기존 가격 대비 47% 이상 할인된 가격인 3500원, ‘코코넛슈림프’ 3조각, ‘너겟킹’ 4조각과 스프라이트는 32% 할인된 가격인 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출시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그래도 첨가됐으며,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과육이 씹혀 달콤함과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가 새콤함 맛을 강조했다.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을 더한 ‘말차 초콜릿 크런치 프라페’에는 쿠키 크럼까지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