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스페이드클럽서울, 오비맥주 카스와 협업 제품 출시세븐일레븐, 몰리두커 가족 와인 6종 단독 출시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

    바디프랜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1998년부터 26년째 이어져온 공신력 있는 국내 대표 고객만족 지수다. 헬스케어(안마가전)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디프랜드는, 고객 체험 위주의 라운지 운영, 안마의자 5년 무상 A/S,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한 차별화 전략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 ▲ ⓒLF
    ▲ ⓒLF
    ◇ 스페이드클럽서울, 오비맥주 카스와 협업 제품 출시

    LF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이 오비맥주 카스와 협업한 이색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의류가 아니라 차별화된 문화와 스토리가 담긴 패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한 의류 및 굿즈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다채로운 협업 이벤트를 마련해 엔데믹 이후 오프라인상에서 직접 경험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티셔츠 2종, 모자 2종, 우산, 열쇠고리로 구성됐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포맨트 ‘코튼 허그 웨이브 에디션’ 한정판 출시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여름을 맞아 계절 한정판 ‘코튼 허그 웨이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웨이브 에디션’은 지난해 ‘오션 에디션’에 이어 에이피알이 여름을 맞아 선보인 포맨트의 한정 라인업이다. 시그니처 퍼퓸(향수), 퍼퓸 샤워, 배쓰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에이피알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기존에 인기를 모았던 코튼 허그 향에 이탈리아산 천연 레몬향과 마린향을 터치해 여름의 청량함을 향으로 표현했다. ‘퍼퓸 그레이드’(Perfume Grade)의 높은 부향률을 보유하고 있어, 향이 최대 7~8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제19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이하 SFDF)는 오는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19회 SFDF 수상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제19회 SFDF 수상 디자이너(1개팀)는 10만 달러(약 1억3000만원)를 후원받을 뿐 아니라, 국내 대표 편집숍인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 전시 기회가 주어진다.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나머지 팀들에게도 후원금 1000만원씩 지급된다.

    SFDF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모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 실적이 있는 한국계 신진 패션 디자이너로, 론칭 5년 이하의 독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연령, 학력에 따른 제한은 없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컬리 푸드 페스타 메인 부스 참여

    풀무원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 참여한다.

    컬리 푸드 페스타는 컬리 서비스 출시 8년 만에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축제로, 130여 개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는 85개 부스에서 최신 식품 트렌드를 확인하고 푸드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풀무원은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 자사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페스타를 준비했다.
  • ▲ ⓒbhc
    ▲ ⓒbhc
    ◇ bhc치킨,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 개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동반성장을 위한 ‘2023 전국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광주호남, 대구경북, 수도권,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각 지역별 가맹점 대표단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달 23일 광주광역시에 서구에 위치한 창고43 광주상무점에서 bhc그룹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 bhc치킨 광주호남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의 목소리 청취와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코리아 푸드 포럼 2023' 개최

    CJ제일제당이 한국농업기술진흥원과 손잡고 한국 농식품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플랫폼 구축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농진원과 함께 '코리아푸드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기업의 해외진출과 판매전략 △식품 산업 환경 변화와 기업의 성장전략 등 2개의 세션으로 강연이 진행됐다. △식품,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방안 △세계 속 한식, 한식의 세계화를 주제로 패널 토크도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특히 비비고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과정과 글로벌 진출 성공 전략 등이 소개됐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리뉴얼 기념 100% 증정 이벤트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핀란드산 오트 원물 그대로의 색상인 오트 베이지와, 식물성 식품·친환경을 상징하는 비비드 그린 컬러를 사용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 제품을 확대해 나가고자 로고의 가시성을 높였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5일부터 2주간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한 모든 사람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증정한다. 
  • ▲ ⓒSPC
    ▲ ⓒSPC
    ◇ SPC 쉐이크쉑, 여름 한정판 ‘비스큐 한치 쉑’ 등 신제품 4종 출시

    SPC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쉐이크쉑에서 만나는 바다 (Sea Ya At Shack)’를 주제로 여름이 제철인 프리미엄 해산물 한치와 파인 다이닝에서 활용하는 '비스큐 타르타르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신메뉴는 △화이트 치즈를 녹인 앵거스 비프 패티와 바삭하게 튀긴 쫄깃한 한치 프라이에 비스큐 타르타르 소스를 더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비스큐 한치 쉑’ △크링클 컷 프라이에 비스큐 타르타르 소스와 한치 프라이를 올려 감칠맛을 더한 ‘비스큐 한치 프라이’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한라봉과 달콤한 바닐라 커스터드를 블렌딩한 ‘한라봉 쉐이크’ △쉐이크쉑 시그니처 레몬에이드에 상큼한 한라봉 맛을 더한 ‘한라봉 레몬에이드’등 4종으로 8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반딧불이 신규 전시 오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반딧불이 전시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지하 1층 비바리움 수조에서 만날 수 있는 '바닷속 반디 여행' 전시에서는 국내 청정1급수에만 서식하는 △애반딧불이 △운문산반딧불이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생물의 휴식을 위해 반딧불이 전시관의 운영은 하루에 총 2번 (10시 30분~12시 30분, 14시 30분~18시 30분) 이뤄진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 전개

    CJ온스타일이 오는 23일까지 학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여름방학 교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TV방송은 9일 ‘메타 미국 명문대 유학 패키지’로 시작한다. 자녀를 미국 유학 보낼 의향이 있는 부모들이 타겟으로, 1:1 밀착 관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15일에는 영어 교육에 열정적인 학부모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리딩게이트’ 상품이 준비됐다. 집에서 간편하게 영어 원서를 읽고 문제까지 풀 수 있도록 짜인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기간 내 매 TV방송당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은 순금 100% 황금 열쇠를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몰리두커 가족 와인 6종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7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행사를 열고 몰리두커 와인 6종을 선보인다.

    먼저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는 ‘몰리두커메이터디(5만8600원)’, ‘몰리두커투레프트피트(5만8600원)’, ‘몰리두커미스몰리(5만3400원)’, ‘몰리두커기글팟(11만3100원)’ 등이다.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이는 몰리두커 시리즈 2종은 ‘몰리두커더복서(4만9900원)’, ‘몰리두커블루아이드보이(7만9900원)’다.

    세븐일레븐은 7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행사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결제 시 25%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無아스파탐 막걸리 ‘백걸리’ 출시

    CU가 감미료를 넣지 않은 무(無) 아스파탐 막걸리 ‘백걸리’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백걸리는 지난해 출시한 백걸리 프리미엄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개발 과정에서부터 백종원 대표가 직접 참여해 대중적인 맛과 함께 품질의 완성도를 확보한 제품이다.

    쌀과 물, 발효제 오직 3가지 재료만을 사용했다. 단맛을 내기 위해 일부 첨가하는 아스파탐, 사카린나트륨, 수크랄로스 등 인공 감미료들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알코올 도수는 6.5도로 750㎖ 기준 가격은 4500원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아모레퍼시픽 뷰티 연합 빅세일’ 진행

    위메프가 7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뷰티 연합 빅세일’을 열고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헤라,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위메프는 세일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은 ▲에스트라 더마UV365 무기자차 선크림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에뛰드 프루프 10 젤 방수 펜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