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휠라 스매시 클럽’ 캠페인 전개락앤락,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롯데홈쇼핑, ‘패션 랭크쇼‘ 주문 고객 3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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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휠라, ‘휠라 스매시 클럽’ 캠페인 전개

    휠라코리아는 휠라가 국내 테니스 애플리케이션(앱) ‘스매시(smaxh)’와 손잡고 ‘휠라 스매시 클럽(FILA smaxh CLUB)’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테니스 전문 모바일 플랫폼과 함께 테니스에 대한 경험의 기회 확대 및 건강한 테니스 문화 조성에 일조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했다.

    이달 14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대상 클럽을 선정해 이달 22일부터 9월9일까지 8주간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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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락앤락,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이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락앤락몰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2023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3)’에서 통주물 쿡웨어 ‘스퀘어 IH’로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으며, ‘iF 디자인 어워드 2023(iF Design Award 2023)’에서 인덕션 맞춤형 주물 쿡웨어 ‘마스터 딥팬 IH’, ‘슈트 IH 멀티 핸들’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을 포함해 베스트 쿡웨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시 투웨이 대나무 양면도마(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스타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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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벅스 ‘투고백’ 사이렌 오더로도 즐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장 방문 시에만 구매 가능했던 ‘투고백(To go bag)’을 지난 4일부터 사이렌 오더를 통한 온라인 주문으로 확대 출시했다.

    ‘투고백’은 톨 사이즈 8잔 분량의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를 전용 용기에 담아서 제공해 다양한 장소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구매가 가능했다.

    스타벅스는 사이렌 오더로도 투고백을 간편하게 주문하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올해 6월에 834개 매장을 대상으로 사이렌 오더 주문을 시범 운영하고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게 됐다.
  • ▲ ⓒS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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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 던킨, 물총 브랜드 ‘너프’와 협업해 도넛, 굿즈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물놀이 시즌을 맞아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와 협업한 도넛과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너프 타트 도넛’과 ‘너프 워터건’으로, 글로벌 완구 회사 해즈브로의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의 인기 모델인 ‘너프 수퍼소커’를 활용했다. ‘너프 수퍼소커’는 전 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여름철 필수 물총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워터밤 등 여름 축제에서도 사용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너프 타트 도넛’은 바바리안 필링을 채우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타트 도넛으로, 너프의 상징 색상인 주황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동심원 필름지로 과녁을 형상화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 ▲ ⓒBB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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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BQ, 삼복 무더위 날려줄 건강 보양식 ‘BBQ 삼계탕’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는 초복을 앞두고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는 국내산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탕 5팩으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는 BBQ몰에서 오는 1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BBQ 삼계탕은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오리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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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후레쉬베리 멜론’ 여름 한정판 출시

    오리온이 여름을 맞아 ‘초코파이情 수박’, ‘후레쉬베리 멜론’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실제 수박을 연상케 하는 맛과 모양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며 완판된 바 있으며, 올해도 다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마시멜로 속 수박 과즙 함량을 늘리고, 파이 겉면부터 속까지 수박 모양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등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후레쉬베리 멜론은 멜론 고유의 풍미와 후레쉬베리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멜론 과즙이 들어 있는 잼을 크림 속에 넣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잘 살려냈고, 겉과 속 색상도 멜론의 느낌을 담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 멤버스’ 신규 회원 수 160% 신장
     
    ‘이디야 멤버스’가 멤버십 제도 개편과 혜택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큰 폭으로 끌어올림으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이후 5월 한 달간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신규 회원 수는 전월 대비 약 160% 증가했다. 이는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 이전 월평균 신규 회원 수와 비교했을 때,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 외에도 적립된 스탬프에 따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800원 할인 쿠폰, 1600원 할인 쿠폰 등으로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선택형 스탬프 쿠폰’ 서비스도 인기다. 이 중 스탬프 3개를 활용해 800원 할인쿠폰으로 교환한 고객이 40%를 차지했다.
  • ▲ ⓒ풀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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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 가성비 높인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 2.3L 출시

    풀무원식품이 2.3L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 트렌드가 재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풀무원은 잇츠 프레쉬업 대용량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냉장주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잇츠 프레쉬업 사과’는 국산 사과만을 사용해 영양과 신선함을 높였다. ‘잇츠 프레쉬업 제주한라봉감귤’은 일조량이 풍부한 제주의 한라봉과 감귤만을 사용해 과일이 가진 본연의 상큼한 맛을 살렸다.

  • ▲ ⓒ제주삼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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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삼다수, 환경부와 폭염 영향 취약계층 지원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다가올 무더위에 폭염 피해를 예방하고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폭염 대응 지원에 나선다.

    제주삼다수는 환경부가 주관하는 ‘2023 폭염 영향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통해 제주삼다수 2L 1만4000여 병을 지원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2020년부터 4년동안 환경부와 함께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개발공사 등 사업 참여 기업의 기부 물품은 취약계층 약 2100가구 및 경로당 50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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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필립모리스, ‘일루마 위 에디션’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첫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위 에디션’을 13일 선보인다.

    위(WE) 에디션 한정판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추구하는 필립모리스의 철학을 ‘다채로운 우리,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채로운 색상으로 담아냈다.

    가격은 한정판 일루마 프라임이 13만9000원, 일루마 9만9000원, 일루마 원이 6만9000원 등이다.
  • ▲ ⓒ홈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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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플러스, ‘위풍당당 프로젝트 쿨 서머’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12일까지 물놀이 필수 아이템부터 캠핑 먹거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직수입 튜브라이더’, ‘직수입 워터건, X-SHOT·수퍼소커 물총’ 전 품목 등 아이들을 위한 대표 인기 물놀이 완구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산리오’, ‘시크릿 쥬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튜브를 1만5900원부터 3만1900원까지 선보이고 ‘짱구는 못말려’, ‘라인프렌즈’ 캐릭터 비치타월과 후드타월은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캠핑 먹거리도 선보인다. 8일부터  10일까지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하고,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 삼겹살·목심’과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은 최대 40% 할인가로 내놓는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 VIP 고객 초청 행사’ 전개

    신라면세점이 지난 4~5일 약 70명의 VIP 고객과 함께 에스티로더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리-뉴트리브 라인 주요 제품을 활용한 홈스파 뷰티팁을 소개한 후, 프리미엄 향수 라인인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소개했다.

    퍼스널 향수를 이용한 디퓨저 체험을 진행하고 스페셜 핸드 마사지를 받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CGV와 손잡고 ‘옥수수 페스티벌’ 개최

    HDC아이파크몰이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함께 여름 바캉스 맞이 ‘옥수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8~23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테라스 물총 축제와 미니게임, 옥수수 콘셉트 굿즈 판매 플리마켓 등 체험형 즐길거리와 사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패션파크·리빙파크에서 당일 20·40·100·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CGV스몰패키지(500명), CGV Basic패키지(100명), CGV씨네드쉐프 무비바우처 2인권(50명), CGV씨네드쉐프 무비바우처&시그니처코스 2인권(30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패션 랭크쇼‘ 주문 고객 3배 늘어

    롯데홈쇼핑이 지난 5일 선보인 패션 전문 프로그램 ‘패션 랭크쇼’가 동시간대 주문 고객이 3배 이상 증가하며 순항하고 있다.

    ‘패션 랭크쇼’는 한 주 간 인기 있었던 패션 방송을 숏폼 형태로 편집해 TV홈쇼핑 생방송에서 고객과 실시간 소통을 기반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론칭 이후 동시간대 주문 고객은 3배, 시청률은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은 22배 이상 늘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전국 사업장 ‘릴레이 지역사회 나눔 활동’ 성료

    남양유업은 전국 사업장과 함께 진행한 ‘릴레이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캠페인은 남양유업의 5개 공장과 연구소, 7개 지점의 임직원들이 2023년 상반기 동안 지역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과 함께 540만 원 상당의 대표 제품 및 생필품을 후원하였다.

    원주, 창원, 대구, 호남, 제주지점은 사회복지기관과 결손·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물품 전달에 나섰고, 시설청소, 배식, 가정배달 등 여러 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또한 천안, 세종, 경주, 나주 공장에서도 ‘사랑의 우유 릴레이’, ‘독거노인 락토프리 우유 지원’을 시행해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