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3년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현대그린푸드, 농정원과 손잡고 청년농업인 판로 확보서울우유협동조합,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1억 기탁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으로 재탄생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지난 6월 선보였던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에서만 맛보던 디저트를 모티브로 개발한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를 선보인다.

    나뚜루 성수컬렉션 ‘넛츠크림 위드 에스프레소’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의 스페셜 메뉴인 ‘스모그네이처’를 재해석해 개발한 넛츠커피 아이스크림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넛츠(너티크림)커피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최초로 콘셉트로 채용해 제품화 했다.

    바, 컵, 파인트, 벌크 타입으로 나뚜루의 전 유형으로 선보인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농정원과 손잡고 청년농업인 판로 확보 

    현대그린푸드는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과 협업해 청년농업기업 ‘무주원’이 생산하는 샐러드 채소를 납품 받는다.

    이를 통해 무주원이 생산한 샐러드 채소는 현대그린푸드의 식품 생산·가공 시설인 스마트 푸드센터에서 가공·선별돼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 등에 제공된다.

    현대그린푸드는 청년농업인의 유통망 확보 지원에 지속 힘쓸 계획이다. 스마트 푸드센터를 통한 식자재 공급뿐만 아니라 현대그린푸드의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과 현대백화점 식품관 등에의 청년농기업 농산물 입점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할 방침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023년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 150명에게 ‘2023년 메이트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11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지난 2013년부터 이디야커피가 현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아르바이트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제도이다. 그간 희망기금을 전달받은 메이트 수는 총 4484명으로 기금 누적액은 약 30억원에 달한다.

    특히 이디야커피는 올해부터 메이트들에게 보다 더 보탬이 되기 위해 수혜자들에게 전달되던 희망기금을 기존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하였다.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경복궁 삼계탕’ 판매량 3만개 돌파

    프레시지가 복날 시즌을 겨냥해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의 판매량이 3만개를 넘어섰다. 협업 간편식의 경우, 판매 채널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내 3만개 이상 판매된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이다.

    최근 외식물가 상승과 함께 긴 장마와 무더위로 집에서 간편식으로 복달임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가 크게 급증한 결과로 분석된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숍인숍’ 형태 웰라이프존 제휴매장 모집

    세라젬은 스포츠센터, 에스테틱숍, 안경점 등 다양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헬스케어 제품을 활용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 부가수익도 창출할 수 있는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을 모집한다.

    ‘세라젬 웰라이프존 제휴매장’은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나 파우제 안마의자와 같은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춘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간단한 심사를 통해 제휴매장에 선정되면 원하는 수량만큼 제품을 구매해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구성할 수 있다. 공간 인테리어와 제품 교육, 컨설팅 등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1억 기탁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됐으며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활동,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서울우유는 서울우유 멸균우유, 컵커피 등 약 2만7000개의 제품들을 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 등 집중 수해지역에 긴급 지원한 바 있다.
  • ▲ ⓒ머스트잇
    ▲ ⓒ머스트잇
    ◇ 머스트잇, 대규모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 개최

    머스트잇은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을 오는 8월8일까지 개최한다.

    ‘머스티벌(MUSTIVAL)’은 ‘MUSTIT LUXURY SALE FESTIVAL’의 줄임말로 ‘대한민국이 럭셔리 해지는 명품 세일 페스티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머스티벌 기간, 2023년 봄·여름 시즌 상품들은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가을·겨울 역시즌 상품들은 최대 78%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량이나 컬러가 제한적인 한정 상품들은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페셜 이벤트로 총 2000만원의 적립금을 지원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싹쓰리데이’ 전개

    위메프가 오는 26일까지 7월 베스트 상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싹쓰리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장마가 끝난 뒤 폭염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지리산 물하나(2L 6펫 4200원) ▲허쉬 아이스크림 초코바(16개 2만9670원) ▲아이르 여름 시어서커 차렵이불(2만8500원) ▲행텐 아이스 쿨 밴딩팬츠(8100원) ▲말랑이 유쿨아이스 겔밴드(18매입 2000원) 등이 있다.

    또 8월 2일까지 ‘극성수기 오션월드 DJ풀파티 티켓’을 최대 66% 단독 특가 판매한다. 매주 토요일마다 3주에 걸쳐 오후 1시 30분부터 30분 동안 개최하며, 라인업은 G-PARK(7월 29일), 다나카(8월 5일), DJ KOO(8월 12일) 등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뷰티데이터랩, ‘바닐라코’ 신제품 출시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속눈썹 영양제 ‘비바이바닐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 세럼’의 사전 예약 판매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속눈썹 영양제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가 쿠팡의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최초로 개발해 선보인다. 쿠팡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안자극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것은 물론, 성분까지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