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8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엔제리너스, 맥주 브랜드 코젤과 컬래버레이션무신사 29CM, ‘23 SS 시즌오프 기획전’ 전개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스케쳐스 신상품 ‘힐크레스트’ 출시

    SK스토아가 스케쳐스의 트레일화 신상품 ‘힐크레스트(HILLCREST)’를 선보인다.

    1일 오후 9시 41분 방송을 통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케쳐스 힐크레스트는 메모리폼 인솔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트레일화 상품이다. 오랜 시간 걸어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완화 기능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아치 서포트 아웃솔을 통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합성러버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다.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렌터카 예약 서비스 전개

    G마켓이 국내외 18개 지역 2만5000여대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비교해 최저가 상품을 골라주는 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대상 지역은 ▲제주 ▲서울 ▲경기 ▲부산 ▲강원 등 총 16개 국내 지역 ▲괌 ▲사이판 등 2개 지역이다.

    지역과 일정, 기타 검색 조건을 설정하면 차종 별 최저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보유된 할인쿠폰이 자동 적용된 최종 혜택가가 노출되며, 위치 기반 검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G마켓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G마켓 전용 키오스크를 운영, 렌터카 체크인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15%,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N타입 침대 ‘에리카’ 출시

    에이스침대가 내츄럴 스타일 침대 ‘에리카(ERICA)'를 출시한다.

    곡선미를 지닌 헤드보드 전면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라탄 패턴을 적용해 이국적인 느낌을 부각시켰다. 양각과 음각의 투톤 컬러는 제품의 깊이감을 더해준다.

    몰딩 부분은 자연스러운 질감의 오크 무늬목을 적용해 침대의 입체감을 한층 높이는 한편 터치감을 살렸다.

    N타입 파운데이션 설계로 매트리스 통기성을 향상시켜 위생적이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면과 파운데이션 사이 140㎜의 폭넓은 공간이 확보돼 있어 시원한 개방감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침대 하단부까지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8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SPC 배스킨라빈스가 매달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제공하는 8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3일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8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싱글킹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제휴사 카드 혜택도 제공한다. 1만7000원 이상 카카오페이 결제 시 6000원 할인 혜택을, 신한카드 마이샵에서 1만7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청구혜택 쿠폰을 발급한다.

    배달의민족에서 1만7000원 이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1000원, 요기요에서 1만7000원 이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대 4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3년 연구 지원사업’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이 '문화와 예술' 주제의 학술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3년 연구 지원사업'을 공개 모집한다.

    자유주제인 ‘문화와 예술: 교류, 융합, 그리고 변화’, 지정주제인 ‘K-컬처에서의 아름다움’ 중에서 선택 지원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연구 지원사업 공모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8월 14일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박사학위 소지자이면서 최근 5년간 논문 3편 이상 게재한 경우 지원이 가능하고, 선정 시 논문 편당 1000만원의 연구비가 지원되며 연구 기간은 1년이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녹즙 제품 기획전 전개

    풀무원녹즙이 이달 1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저스트프레시’ W스퀘어점과 LCT점에서 풀무원의 녹즙 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2일까지 ‘듀얼케어 녹즙이니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신선한 녹즙을 한 병에 담은 ‘핏러브엑스투’를 2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병을 추가 증정한다.

    15일까지 저스트프레시 샐러드 또는 샌드위치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풀무원녹즙 1병을, 클렌즈랩 6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시업 주스 1병을 추가 증정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전개

    남양유업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DIY형 빨대반납함을 활용하여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폐배너를 수거해 새활용(업사이클링)한 소형 플라스틱 반납함 ‘지구가 좋아함’을 설치하는 활동으로, 도서관이나 어린이집과 같은 시설에 반납함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새활용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남양유업은 올해에만 총 83개소에서 반납함 설치를 신청했고, 현재까지 총 20개소에 빨대 반납함을 전달했다. 반납함을 통해 수집된 폐소재는 교육키트, 친환경 제품 제작에 활용될 수 있도록 서울새활용플라자에 기증할 계획이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 전개

    롯데월드가 9월 30일까지 2개월 간 전국 5개 사업장에서 걸음 기부 사회공헌 활동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 수를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내 롯데월드의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에 기부하고,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기부금을 전달한다.

    롯데월드는 총 10억 걸음을 목표로 한다.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손님들이 각 사업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해, 보다 많은 인원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참여 범위를 확대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 전개

    이디야커피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8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배달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1일부터 20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4잔 세트 구매 시 42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된다. 23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NEW아메리카노’ 3잔 구매 시 추가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3회에 걸쳐 ‘NEW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마열라면’ 출시

    오뚜기가 매운 라면의 대표주자인 열라면에 마늘과 후추를 더한 ‘마열라면’을 이달 중 선보인다.

    오뚜기는 열라면에 첨가하는 부재료로 마늘, 후추 등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주목해 새로운 콘셉트의 ‘마열라면’을 개발했다.

    신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서 자란 마늘과 입자가 굵은 후추를 동결건조한 ‘마늘후추블럭’이 들어있어 마늘, 후추, 고추 각각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는 설명이다.

    봉지면은 16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용기면은 오는 9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안성탕면 출시 40주년 아티스트 공모전

    농심이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아티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농심은 공모전 수상작을 오는 10월부터 운영하는 안성탕면 팝업스토어에 전시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안성탕면과 함께했던 추억’과 ‘안성탕면의 미래’다. 응모분야는 그림과 사진, 영상, 일러스트, 입체작품 등 현대미술 전 영역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작품 접수기간은 9월 10일까지다. 대상 1000만 원을 비롯해 총 상금 규모는 1500만 원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9CM, ‘23 SS 시즌오프 기획전’ 전개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여름 마지막 시즌오프 행사를 연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역시즌 ▲리퍼브 ▲시즌오프 등 카테고리로 1800여종에 달하는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85% 할인해 판매한다.

    8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하이엔드 오픈 스토리지(HIGH-END OPEN STORAGE)’를 진행한다.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자크뮈스, 미우미우,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헤레우, 아워레가시 등 모던 캐주얼 브랜드까지 50여개 브랜드 상품 1000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맥주 브랜드 코젤과 컬래버레이션

    엔제리너스가 ‘아메리치노’와 맥주 브랜드 코젤과 컬래버를 진행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10월 31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아메리치노 신제품은 흑맥주의 향과 맛을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다크’와 제로 칼로리와 디 카페인의 특징을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제로’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논알코올 제품이다.

    진한 초콜릿 케익에 흑맥주 향을 담은 부드러운 크림을 올려 캔맥주를 연상하게 하는 디저트 제품 ‘초콜릿 케이크’도 이달 14일 선보일 계획이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조지아, 손석구 이모티콘 ‘딱! 좋은 사회생활’ 공개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딱! 좋은 사회생활’을 선보인다.

    이번 이모티콘은 소비자에게 일상 속 함께 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조지아X손석구 이모티콘은 ‘딱! 좋은데’를 콘셉트로 실제 사회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 감사, 분노 등 다양한 감정표현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1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CokePLAY)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