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택배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티몬, 8월부터 애플페이 도입스타벅스, 트렌타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잔 돌파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8월 인기 컵커피 할인 프로모션

    이마트24가 8월 한 달간 인기 컵커피를 최대 34% 할인해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매일 바리스타’ 2종, ‘이디야 컵커피’ 3종, ‘서울 강릉커피’ 3종 등 총 38종이다.

    해당 행사는 고객이 한 개만 구매해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0여종의 RTD커피 상품에 ‘1+1’ 또는 ‘2+1’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입점설명회’ 참가 기업 모집

    NS홈쇼핑이 'NS입점설명회'에 참가할 기업을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입점설명회는 오는 9월 15일과 16일, 전북 익산에서 개최하는 ‘NS푸드페스타’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한 기업은 행사장 내 별도 상담 부스에서 담당 MD와 1대1 상담을 통해 입점 절차와 요건 등 실질적이고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입점상담 신청서를 내려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택배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세븐일레븐은 8월 한달 간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국 17개 시도별로 택배를 가장 많이 이용한 5명씩 총 85명의 고객을 선정해 1등에게는 시그니엘 디너 2인 식사권, 2등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등 총 1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일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내 전국 세븐일레븐 택배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랜덤 추첨하여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별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로지아이 택배앱인 ‘택배파인더’ 앱을 이용해 세븐일레븐 택배 예약 시 동일지역권, 타지역권 구분 없이 동일 요금 289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CU에서 즐기는 해외 식도락 여행’ 출시

    CU가 미국과 일본, 베트남, 태국 등 4개국 대표 먹거리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이시 립정식(7700원’은 매콤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발라 진한 풍미의 아메리칸 바비큐 립을 넣고 웨스턴풍의 도시락을 완성했다. ‘삼겹 부타동(4500원)’은 단짠 돼지고기 토핑을 올려 부타동의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반미 샌드위치(4800원)’는 느억맘 소스와 무당근 피클을 넣어 만들었으며, ‘새우 팟타이(4500원)’는 새우를 계란과 숙주와 함께 팟타이 소스로 볶아내 태국 현지의 맛을 재현했다.

    CU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후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 ⓒGS샵
    ▲ ⓒGS샵
    ◇ GS샵,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누적 1만세트 판매

    GS샵이 지난 6월 14일과 7월 19일 진행한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판매 방송에서 누적 1만세트 판매고를 기록했다.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는 GS샵이 운영하고 있는 일반식품 카테고리 상품 가운데 30~40대 구매 고객 비중이 평균 대비 47%가량 높다.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GS샵에 신규 가입한 고객 비중도 타 식품 대비 2배 가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GS샵은 오는 8월 4일 저녁 8시 20분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3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앱 구매 시 10% 할인 및 신한카드, 현대카드 결제 시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애플페이 도입

    티몬이 8월부터 간편결제 수단으로 애플페이를 추가 지원한다.

    이번 도입은 핵심 고객층인 20대와 미래 고객인 10대의 아이폰 사용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결정이다.

    티몬에서의 애플페이 결제는 현대카드가 발급한 국내 제휴 카드, 비자·마스터·아멕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아이폰을 사용하는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다른 간편결제 수단과 동일하게 상품권 등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결제 시 애플페이를 활용할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2023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Z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카스 부스를 열고 한정판 ‘카스 레몬 스퀴즈’와 응원 구단 로고 스티커를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맥주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카스 치어풀’ 존도 마련한다. 현장에 비치된 ‘카스 레몬 스퀴즈 치어풀’ 용지에 응원 문구를 적어 경기 관람 시 활용하면 된다.
  • ▲ ⓒLF
    ▲ ⓒLF
    ◇ LF몰 라이브방송 OFM 론칭 반 년만에 누적 시청 뷰 10만 돌파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LF몰의 OFM(Orange From Mars) 라이브방송이 론칭 반 년 만에 누적 시청 뷰 10만회를 돌파했다.

    LF몰은 지난 2월부터 ‘OFM(Orange From Mars)’이라는 색다른 형태의 라이브방송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OFM은 신진 브랜드를 끊임없이 발굴해 왔다. 반 년간 누적 150여개 브랜드가 LF몰에 신규 입점했다. 연관 매출은 론칭 초기 대비 3배 가까이 성장했으며, OFM 방송의 누적 시청 뷰는 약 10만회를 돌파했다. LF몰 내 OFM 페이지 누적 UV는 약 90만회에 달하며, 방송을 통해 그간 신규 고객 3000여명이 유입됐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 출시

    남양유업이 '초코에몽'의 빙과 신제품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를 출시했다.

    기존 초코에몽 고유의 깊고 진한 초코맛을 그대로 살려 무더운 여름철 아이스크림 특유의 시원하고 아삭한 느낌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쭈쭈바’로 불리는 펜슬형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만들어 한층 쫀득한 초콜릿의 풍미를 더했다.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는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새만금수국섬DI점’ 오픈

    이디야커피가 지난 30일 새만금방조제에 위치한 ‘새만금수국섬DI점을 오픈했다.

    새만금수국섬DI점은 군산과 부안 중간 지점에 위치한 114평 규모의 드라이브 인(DI)형태의 매장으로 100대 가량 주차가 가능한 대형 주차장도 마련됐다.

    매장에는 85명 이상 수용 가능한 좌석이 마련돼 단체 모임이나 가족 단위 고객들 또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 3층에 위치한 테라스에서는 음료와 함께 넓게 펼쳐진 바다를 즐기기 더욱 좋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파나마 2호점 그랜드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파나마 2호점인 '알브룩점'을 오픈하며 중남미 시장 확장에 속도를 더했다.

    BBQ 알브룩점이 위치한 알브룩 몰은 중남미 지역 내 최대 규모 쇼핑몰로 파나마 국내 공항과 버스터미널, 지하철 역이 연결돼 유동인구가 많은 초대형 상권이다.

    알브룩점은 그랜드 오픈한 당일 매출 4000달러를 기록했다. 지난 5월에 오픈한 파나마 1호점 샌프란시스코점은 오픈 이후 일 평균 매출 5000달러를 기록하며 현지 K-치킨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윤홍근 회장은 "파나마 매장 확장으로 중남미 진출에 초석을 다져 북미의 K-치킨 신드롬을 남미 지역까지 확산해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중미 지역 강화를 위해 현재 파나마에 이어 코스타리카에도 출점을 검토 중이다"라고 전했다.
  • ▲ ⓒhy
    ▲ ⓒhy
    ◇ hy 프레딧, ‘2023 미리 만나는 추석’ 기획전 진행

    hy 온라인몰 프레딧이 4일부터 ‘2023 미리 만나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인기상품 50여종으로 구성했다. 품목은 건강식품, 정육, 밀키트, 지역 특산물, 생활용품 등 다양하다.

    배송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모두 무료다. 연휴 전날까지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다. 주문 건당 배송지를 수량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도 여러 곳에 발송할 수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여름 시즌 한정 ‘해남 초당옥수수 디저트’ 2종 선봬

    SPC삼립이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디저트 2종을 여름 한정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청정지역 해남에서 자란 초당옥수수를 활용했다.

    ‘초당옥슈슈크림카스테라’는 부드러운 카스텔라 시트 사이에 고소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를 그대로 넣어 톡톡 씹는 식감을 살렸다. ‘초당옥슈슈치즈퐁듀케익’은 한 입 크기의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고소한 초당옥수수 치즈크림과 옥수수 알갱이를 넣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트렌타 보름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트렌타(TRENTA) 사이즈 음료들의 누적 판매량이 보름 만에 40만 잔을 넘어서며 최근 출시된 음료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장 인기인 음료는 콜드 브루로 나타났다. 트렌타를 구매하는 고객 두 명 중 한 명은 콜드 브루를 선택했다.

    특히 트렌타는 DT(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인기였다. 전국에서 트렌타가 가장 많이 판매된 매장 상위 100곳 중 80곳 이상이 DT 매장이었으며, DT매장에서의 트렌타 판매량은 일반 매장 대비 두 배에 달했다. 

    트렌타는 쇼핑몰, 백화점, 오피스, 학원가 등 체류시간이 긴 입지에서 인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전국에서 트렌타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매장은 서울역 내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역사점’이었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빙수 카페 ‘밀탑’과 손잡고 쿨라타 2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리미엄 빙수 카페 브랜드 ‘밀탑’과 협업한 8월 이달의 음료 ‘밀탑 빙수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밀탑 밀크 빙수 쿨라타’, ‘밀탑 녹차 빙수 쿨라타’ 2종으로, 밀탑의 인기 메뉴인 밀크빙수와 녹차빙수를 던킨의 쿨라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KLPGA ‘제10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개막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가 개최하는 ‘제10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제주시 한림읍 블랙스톤 제주에서 3일 막을 올렸다.

    이번 대회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하반기 첫 대회로, 오는 6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올해로 10회째는 맞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의 총상금은 10억원, 우승상금 1억8000만원이다. 

    세계랭킹 2위 고진영(28∙솔레어)을 비롯해 디펜딩 챔피언 지한솔(27∙동부건설)과 KLPGA 상금순위 1위 박지영(27∙한국토지신탁)과 3위 이예원(20∙KB금융그룹), 4위 박현경(23∙한국토지신탁), 슈퍼루키 방신실 (19∙KB금융그룹) 등 132명의 선수들이 총출동해 제주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