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NEW 아이패스' 리뉴얼 출시애경산업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 출시CU, 알뜰택배 프로모션 진행… 1300원 부터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디아블로 IV’ 스페셜 포토카드 2차 증정 이벤트 진행

    버거킹은 오는 27일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신제품 ‘헬로 디아블로 와퍼’,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헬로 릴리트 와퍼’ 3종 중 하나 이상 구매 시 ‘디아블로 I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가 담긴 스페셜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기간별 순차 증정한다.

    이번 포토카드 2차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아이템은 지난번과 동일하다. 7일부터 13일까지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및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14일부터 20일까지는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21일부터 27일까지는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무더위 날릴 시원한 혜택 ‘썸머 프로모션’ 마련

    뚜레쥬르가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가득 담은 풍성한 ‘썸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8일부터 16일까지 11번가에서 금액 할인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82% 할인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T 멤버십 0 day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뚜레쥬르X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70% 이상 할인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출시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Kraft)’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스프레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크림치즈에 블루베리, 호두, 베이컨, 할라피뇨 등 개성 있는 토핑을 사용해 전문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짭짤한 베이컨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은 ‘베이컨 할라피뇨’, 상큼한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씹는 맛이 특징인 ‘블루베리’,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호두를 넣은 ‘메이플호두’ 등 3종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LF
    ▲ ⓒLF
    ◇ LF ‘아떼’ 하반기 신제품 ‘바이탈B 라인’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하반기 첫 신제품 ‘바이탈B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B 라인’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약산성 ‘폼 클렌저’ ▲바이탈 비 캄 판테놀 ‘앰플 크림’ 2종으로 출시됐다. 비타민 B5의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한편 아떼의 ‘비건 사이언스(Vegan Science)’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바이탈C 라인’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 대비 60% 성장했고, ‘컨셔스 뷰티’ 열풍과 함께 아떼 전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대비 180% 급증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1기' 모집

    락앤락이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1기’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그린메이트 21기는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21기로 선발되면 우리의 용기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주제로 락앤락 제품을 활용해 매주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전개하며 에코라이프를 실천하게 된다. 그린메이트 플로깅 데이, ESG 특강, 그린메이트 수료식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가 마련돼 있다.

    락앤락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링크 확인 후, 네이버폼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신강’에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선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유틸리티 워크웨어 컨셉의 자체 상품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은 가먼트 다잉 모듈점퍼, 리버서블 애비터 재킷, ZOOM-IN 셔켓 셋업, 아키 카펜터 데님/세미와이드 팬츠 등이다. 

    시프트 G는 올 들어 처음으로 해외 브랜드와 협업 상품도 내놨다. 스코틀랜드 브랜드 ‘할리 오브 스코틀랜드’,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그라미치’와 스웨터, 팬츠 등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 출시

    동서식품은 부드러운 헤이즐넛의 풍미가 돋보이는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서식품의 오랜 커피 제조 노하우가 담긴 깊고 진한 블랙 커피에 풍부한 헤이즐넛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500ml 대용량 페트(PET) 제품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커피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대용량 RTD 커피 라인인 ‘맥스웰하우스 마스터’는 기존 ▲블랙 ▲라떼 ▲스위트 블랙 ▲바닐라 블랙에 신제품 ▲헤이즐넛 블랙까지 총 5종의 다양한 맛과 향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 인증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2만원 이상 충전 후 기프트카드를 사용해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디야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응모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스낵접시 2종 세트 ▲랜덤피규어마그넷 4종 세트 ▲캐릭터부채 4종 세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 출시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새 옷같이 깔끔한 세탁을 도와주는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을 출시했다.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은 초고농축 세제를 담아 강력한 세척력과 함께 옷감의 컬러 케어를 도와주는 캡슐 세제이다. 음식물 및 피지 얼룩 제거에 탁월하며 세탁 과정에서의 이염과 재오염은 물론 옷감의 색바램을 방지해 새 옷같이 깨끗하고 상쾌한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미니파워캡슐 멀티클린은 캡슐 1개당 1~2인 가구 평균 세탁량인 약 4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원하는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찬물에도 쉽게 녹는 수용성 필름을 적용해 간편한 세탁을 도와주며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세탁을 할 수 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NEW 아이패스' 리뉴얼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H’ 리뉴얼을 시작으로 학생 맞춤 설계 브랜드로 새롭게 재단장한다. 

    이번에 리뉴얼한 ‘아이패스H’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고 식물혼합농축액(황기, 당귀, 대추, 복령, 대나무잎), 비타민C, 귀리추출 농축액 등을 부원료로 더했다.

    여기에 학생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아미노믹스, 비타민B군, 은행잎추출물, BCAA 등 부원료를 첨가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택배 쉬는 날에도 ‘알뜰택배’ 정상운영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택배기사들의 재충전을 응원하고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CU알뜰택배(이하 알뜰택배)를 더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택배 쉬는 날에도 자체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한 알뜰택배를 정상 운영하는 것은 물론, 이달 20일까지 toss나 번개장터에서 알뜰택배 접수 시 추가로 500원을 할인해 준다. 500원 할인 시 최저 1300원에 알뜰택배를 이용 할 수 있다.

    8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 포켓CU에서 알뜰택배 예약 시 2000원 상당의 get아이스아메리카노(XL)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8월 한 달간 밀키트 ‘반값’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이달의 밀키트’ 상품을 10종 선정해 모바일앱 내 ‘예약픽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 개만 사도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프레시지 차돌박이숙주볶음 ▲프레시지 바질크림빠네파스타 ▲프레시지 호로록우삼겹떡볶이 ▲피코크 부채살찹스테이크 ▲피코크 밀푀유나베 등이다. 

    이 외에 한 개만 구입해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나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하는 ‘이달의 밀키트’ 상품도 운영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판매 개시

    하이트진로는 ‘2023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이날 12시(정오)부터 인터파크에서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서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고자 했다. 관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음용존과 관람 구역을 넓히고 인기 메뉴 부스를 더욱 증설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해 관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는 저스트절크, 이영지, 이무진, 멜로망스, 윤하, 효린, 다이나믹듀오, 김태우 등 8개팀이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또한,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특별게스트로 참여하며 현장에서 관객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월간 십일절 “8월은 7일부터”

    11번가는 8월 ‘월간 십일절’을 평소 진행 날짜보다 일정을 앞당겨 7일부터 11일까지 5일 간 진행한다.

    11번가가 대표 프로모션인 ‘월간 십일절’의 일정을 앞당긴 이유는 오는 14일이 ‘택배 없는 날’인 것을 고려해서다. 

    11번가의 8월 ‘월간 십일절’은 올 여름 마지막 빅 세일 행사를 콘셉트로, 최대 72% 할인가에 진행하는 490여 개 타임딜과 십일절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다이슨, 싸이닉 등 200여 개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의 십일절 특가 상품이 판매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도 해외직구 베스트 상품의 ‘월간 십일절’ 특가 혜택이 제공된다.
  • ▲ ⓒKT&G
    ▲ ⓒKT&G
    ◇ KT&G,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은 ‘KT&G 통합보고서’ 발간

    KT&G는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활동 성과를 담은 ESG보고서 ‘2022 KT&G 통합보고서’를 발간했다.

    보고서는 그룹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STRATEGIC REPORT’와 ESG 분야별 성과를 담은 ‘ESG REPORT’, 글로벌 정보공개 지표와 정량성과를 반영한 ‘ESG FACTBOOK’ 파트로 구성됐다.

    KT&G는 이번 보고서에 신설된 ‘STRATEGIC REPORT’를 통해 미래 성장전략과 ESG 가치를 통합한 ‘2027 New Vision’과 그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공개했다. 향후 NGP(Next Generation Products)와 건강기능식품 등 핵심사업에서의 성장과 더불어 지속가능성에 기여하는 사업구조 혁신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