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티트라, ‘프루티 아이스티 2종’ 출시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 출시SSG닷컴·W컨셉, ‘프론트로우’ 공동 라이브 방송
  • ▲ ⓒ팔도
    ▲ ⓒ팔도
    ◇ 팔도,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 출시

    팔도가 ‘카페, 진정성 로얄밀크티(이하 로얄밀크티)’를 정식 출시한다. 국내 밀크티 열풍을 불러일으킨 ‘카페, 진정성’과 협업했다.

    로얄밀크티는 스리랑카 하이 그로운(High Grown) 홍차의 산뜻한 맛과 향을 카페, 진정성과 팔도의 노하우로 구현한 음료다. 분유나 유크림이 아닌 원유를 40%이상 사용해 끝 맛이 깔끔하다.

    친환경 소재 ‘에콜린 패키지(Ecolean Package)’로 유통기한이 짧은 매장 제조 메뉴의 단점을 보완했다. 상온 보관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해 니즈에 맞춰 따뜻하게 음용가능하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문화센터에서도 쿠킹클래스 연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4월부터 매주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쿠킹클래스를 운영해오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아이누리’의 교육 콘텐츠와 식재료를 제공하고, 문화센터의 전문 강사가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달부터는 홈플러스에서 ‘무지개 채소 피클’과 ‘비건 패티 샌드위치’ 만들기를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전개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채소 피클, 비건 샌드위치 등 친환경 식재료를 활용한 자체 레시피를 개발하고, 이색적인 요리 경험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했다. 




  • ▲ ⓒLF
    ▲ ⓒLF
    ◇ 헤지스,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발대식 개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의 합격자 10명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그린 디자인’ 혁신을 주제로 하는 ‘제1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은 ‘3D 디자인’과 ‘업사이클링 디자인’ 두 개의 부문으로 구성해 부문별로 5명씩, 총 10명을 선발하는 프로젝트다. 

    헤지스는 공모전에 최종 선발된 참가자 전원에게 우승 여부와 관계없이 1인당 총 15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전미경 스피커 대표, 박원정 러쉬코리아 에틱스디렉터, 김광일 CLO 부사장 등 패션∙디자인∙ESG 분야의 전문가들의 멘토링을 제공한다. 같은 분야에서 꿈을 펼치고 있는 각 지원자가 서로 교류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헤드, 새로운 감성의 프리폴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테니스 오리진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에 앞서 새로운 감성의 프리 폴(PRE-FALL)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셔츠, 반바지 등 총 14개 스타일로 구성된 쿨-헤드 컬렉션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block-core, 영국에서 남자를 지칭하는 속어인 ‘블록(block)’과 평범하고 편안한 룩을 뜻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이다.

    스포츠 종목의 유니폼을 일상복과 매치해 입는 트랜드를 뜻한다. 네온 컬러와 레오파드 패턴을 조합해 헤드만의 새로운 감성을 보여주며, 가슴 중앙에 적용한 로고인 Austria Team Head와 백로 문양은 헤드 브랜드의 탄생 국가인 오스트리아를 표현했다.
  •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제주삼다수와 함께 그린' 공모전 개최

    제주개발공사는 오는 9월 열리는 ‘제13회 제주물 세계포럼’을 앞두고 물의 소중함과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고객 참여 공모전을 마련했다. ‘업사이클링 작품’과 ‘캘리그라피 공모’ 두 분야로 진행되며, 수상작은 ‘제13회 제주물 세계포럼’에 전시될 예정이다.

    ‘업사이클링 공모전’은 제주삼다수 페트병, 병뚜껑, 라벨 등 삼다수 제품만을 소재로 활용한 작품을 제작하고 작품 사진과 작품 설명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지하수, 먹는샘물, 친환경 등 ‘제주물 세계포럼’ 관련 소재를 활용한 짧은 글 또는 시 내용의 캘리그라피로 출품 가능하며, ‘제주물’ 또는 ‘삼다수’ 키워드가 필수로 포함돼야 한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日 뉴트리와 환자용 식품 개발 위한 MOU

    대상웰라이프가 일본의 환자용 식품 기업 뉴트리와 연구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환자용 식품 시장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나선다.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를 필두로 뉴트리와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뉴트리는 일본의 반고형 식품 시장에서 40% 이상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특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뉴트리는 시장에서 쌓아온 시니어 및 환자용 식품에 대한 노하우를 토대로 대상웰라이프와 협력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아워글래스, 팬텀 글로시밤 신규 색상 4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가을을 앞두고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입술에 광택을 주는 립스틱으로 립밤의 촉촉함부터 유리알 같이 반짝이는 립글로스의 광채, 풍부한 색감, 도톰해보이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은 디자이어(쿨 핑크), 라이즈(쿨 베이지), 센스(피치 베이지), 임펄스(딥 레드) 등 4종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은은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서울 국제여성영화제 아이틴즈 섹션 단독 후원

    유한킴벌리 여성위생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제25회 서울 국제여성영화제 아이틴즈 섹션을 단독 후원한다.

    아이틴즈는 10대 영화인의 가능성에 주목하고, 여성 영화인 발굴을 위해 2015년 신설된 경쟁 섹션으로 올해는 총 33편의 작품이 출품되어 5편이 최종 선정됐으며, 10대로 구성된 아이틴즈 심사단이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할 예정이다.

    좋은느낌 측은 10대 여성 감독을 발굴하고 이들의 시선과 목소리로 우리들의 일상과 사회에 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는 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 출시

    오리온은 보다 간편하게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은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를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리온의 건강 특화몰인 ‘닥터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복합 단백질로 흡수력이 좋은 유청단백질(WPI∙WPC)과 포만감이 오래가는 카제인 단백질이 가진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1스틱(42g) 당 단백질 24g이 함유됐다.

     
  • ▲ ⓒSPC
    ▲ ⓒSPC
    ◇ SPC 티트라, ‘프루티 아이스티 2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프루티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

    ‘프루티 아이스티 2종’은 ‘맛있고 건강한 수분 충전’을 콘셉트로 ‘프루티 콜드브루’ 제품을 활용해 더운 여름 청량하고 상큼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상큼한 히비스커스와 은은한 리치 & 장미향이 조화로운 ‘리치 & 로즈 티’ △잘 익은 복숭아와 새콤달콤한 망고에 사과 조각, 블랙베리 잎을 더한 ‘피치 & 망고 티’ 2종으로 파리크라상 전 매장과 파스쿠찌, 잠바주스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F/W’ 패션 방송 개시

    현대홈쇼핑은 23일 오전 8시 15분 이상봉에디션 방송을 통해 디자이너 이상봉과 손잡고 단독으로 기획한 후드 집업 니트 베스트, 아노락 블라우스 등 신상품 12종을 소개한다.

    이어 오는 29일 오전 8시 15분에는 ‘부르다문 화이트’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부르다문 화이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부르다문’과 현대홈쇼핑이 올해 초부터 협업해 기획한 단독 패션 브랜드다.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라씨엔토’는 오는 30일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에서 지난 시즌 대비 아이템 종류를 3배 늘려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신학기 디지털 페어’ 전개

    쿠팡이 가을 신학기 시즌을 맞아 9월 3일까지 1만여개 디지털 기기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티피링크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등이 있다.

    레노버, HP, MSI 등 가성비 좋은 브랜드의 노트북은 ‘가성비 노트북 브랜드’ 테마관에 따로 모아놨다. 이외에도 고객이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트북, 태블릿PC·모니터, 웨어러블, PC주변기기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높였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akeHouse405’ 론칭

    CU가 이달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akeHouse405’를 론칭하고 고품질의 베이커리 상품들을 선보인다.

    CU는 해외 기술 제휴 등을 통해 원료의 본연의 특성을 살린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품질로 만들되 1800원의가격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23일 출시하는 ‘소프트롤링’은 빵의 결대로 찢어서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며, 화이트 커스타드와 더블초코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페스츄리 상품도 30일부터 선보인다. 오랜 시간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혼당 페스츄리 메뉴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3가지 맛을 더했다. 9월 중순부터는 전문점 수준 퀄리티의 원물을 강조한 두꺼운 형태의 ‘르뱅쿠키’ 3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신제품 6종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PB 브랜드 ‘고메이494’가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신규 냉동 HMR 제품 ‘고메이494 갈비탕’은 한남동 소고기 전문점 ‘한와담’과 협업해 담백한 육수가 특징이며, 블랙앵거스 품종 탑초이스 등급의 갈비를 사용했다.

    ‘고메이 494 갈비찜’도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갈비를 사용했으며 표고버섯, 꽈리고추, 조랭이떡 등 풍부한 부재료가 특징이다. 가격은 1㎏기준 갈비탕 1만5900원, 갈비찜 3만8000원이다.

    이밖에 상온 보관이 가능한 국류 제품 ‘황태해장국’과 ‘한우 소고기무국’을 선보이며, 기프트 PB 제품인 ‘강진맥우 1++육포’, ‘김자반’도 함께 선보인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W컨셉, ‘프론트로우’ 공동 라이브 방송

    SSG닷컴과 W컨셉이 22일 오후 8시 ‘프론트로우’ 공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양사는 ‘프론트로우와 함께하는 가을 옷장 필수템’을 테마로 시그니처 라인인 ‘드라마 컬렉션’과 ‘FW 아우터 프리오더 라인업’ 등 20여종을 공개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하는 신상품은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프론트로우 브랜드 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15% 추가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 ▲ ⓒ고피자
    ▲ ⓒ고피자
    ◇ 고피자 ‘2023 싱가포르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고피자는 8월17일부터 19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진행된 ‘2023 싱가포르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다. 아시아 최고 프랜차이즈 및 라이센싱 시장을 만나볼 수 있는 ‘2023 싱가포르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유명 브랜드 대표를 비롯한 투자자, 기업가들이 5000명 이상 참석하는 큰 규모의 행사다. 

    고피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고피자만의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푸드테크 기술을 선보였다. ▲화덕을 소형화 및 자동화한 특허 오븐 ‘고븐(GOVEN)’ ▲직원이 토핑만 하면 자동으로 피자를 굽고, 커팅하는 로보틱스 기술이 결합된 ‘고봇 스테이션(GOBOT STATION)’ 등 선진화된 고피자만의 푸드테크 기술을 시연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자사앱 포장 고객 대상 ‘똑똑한 픽업’ 할인 프로모션 실시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앱 고객 대상으로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똑똑한 픽업, 포장하고시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은 오는 27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포장을 위해 똑똑 매장 문을 노크하는 소리를 이벤트 명에 담아 재미요소까지 더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中 위챗페이와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이 월간 활성 이용자수 13억명에 이르는 중국 결제 플랫폼인 ‘위챗페이(WeChat Pay)’와 함께 스마트쇼핑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9월 말까지 위챗페이 유저 중 신세계면세점 전용 적립 솔루션을 개통 동의하거나 이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2만5000원의 면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QR 스캔 후 추첨 방식으로 800위안 결제 시 40위안 할인 혜택을 100% 제공한다. 해당 혜택을 위챗 친구에게 공유 시, 공유 받은 친구에게 최대 100위안의 쿠폰 당첨 기회도 추가로 제공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활 수꽃게’ 선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가 가을 대표 수산물인 ‘활 수꽃게’를 선보인다.

    양재점에서 판매하는 활 수꽃게는 100g 당 1690원으로, 금어기 해제 후 서해안 충남 서천에서 처음 어획한 가을 수꽃게는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