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남녀공용 ‘에코 바람막이 자켓’ 출시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미혼모 복지시설 지원 나서GS리테일, 전사 통합 프로모션 전개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국내 독점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에서 급부상 중인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9월1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제품을 선공개하고,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도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로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리미엄 골프웨어, 테니스웨어, 스키웨어로 구성된 제이린드버그와 하이엔드 골프웨어브랜드 필립플레인골프에 이어 뷰오리까지 총 3개의 스포츠 브랜드를 확보하게 됐다.

  • ▲ ⓒBYN블랙야크그룹
    ▲ ⓒBYN블랙야크그룹
    ◇ 나우, 남녀공용 ‘에코 바람막이 자켓’ 출시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에코 바람막이 자켓’을 출시했다.

    나우의 ‘에코 바람막이 자켓’은 남녀공용 제품으로 폴리에스터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형태를 유지시켜주는 탄탄한 조직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폴리에스터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친환경 가치를 더해준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에 기본에 충실한 아웃 포켓형 디자인으로 일상 속 고프코어 스타일은 물론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해 입을 수 있다. 밑단에는 스트링을 내장해 둘레와 자연스러운 핏 조절이 가능하며,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색상은 블랙, 웜 그레이, 네이비 3가지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미혼모 복지시설 지원

    제너시스BBQ그룹이 지난 29일,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미혼모 보호시설 '모성의 집'에 방문해 치킨과 아기 물티슈를 기부했다.

    모성의 집은 수원 성 빈센트 드뽈 자비의 수녀회가 운영하는 한부모가족 복지시설로 출산 여건이 마련되지 않았거나 가정 폭력에 노출돼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 임산부들이 거주하고 있다. BBQ는 모성의 집이 진행하는 아기 생일잔치를 후원하기 위해 미혼모들이 원하는 메뉴를 사전에 주문받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 20마리를 전달했다.


  • ▲ ⓒ샘표
    ▲ ⓒ샘표
    ◇ 샘표X챌린저스,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 챌린지’ 참가자 모집

    샘표가 습관형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 건강한 요리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 챌린지’를 전개한다.

    이번 협업은 건강한 식생활을 실천하고자 하는 챌린저들에게 복잡한 양념없이 연두 하나로 쉽고 맛있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음달 3일까지 ‘챌린저스’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 챌린지’는 총 50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연두 순 △연두 진 △연두 청양초로 구성한 연두 3종 세트와 1인분(100g)에 한 끼 단백질 19g을 100% 충족해 사랑받고 있는 고단백면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전사 통합 프로모션 전개

    GS리테일이 9월 한 달간 전사 통합 프로모션 ‘쓰다 보면 완성되는 GS빙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와 GS샵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페이지 내 빙고칸에 해당하는 미션을 수행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된다.

    빙고 항목은 ▲패밀리 서비스 가입 ▲GS Pay 가입 ▲GS리테일 통합약관동의 ▲우리동네GS 바로배달 등 GS리테일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및 달성 가능한 미션들로 구성됐다.

    빙고 2줄 달성 시 GS&POINT 1000포인트, 4줄 달성 시 GS&POINT 3000포인트 그리고 8줄 달성 시 GS&POINT 5000포인트가 지급되어 총 9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싱글 침대 ‘바치오’ 출시

    에이스침대가 자유롭게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홈퍼니싱 컨셉의 싱글 침대 ‘바치오(BACIO)’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헤드보드 전면에 포스터, 엽서, 포토카드 등 원하는 소품을 자석을 활용해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것은 물론,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모던한 ‘알파카베이지’와 트렌디한 ‘버뮤다블루’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하단 공간이 있는 N타입 설계를 채택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포인트다. 바닥에서 침대까지의 높이가 140㎜로, 로봇 청소기 등을 통해 침대 밑까지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하이볼 키트’ 단독 판매

    11번가가 블렌딩 티백과 각종 재료들을 우려내 특색 있는 향미의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이색상품 ‘알디프 티 하이볼 키트(KIT)’를 온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티 블렌더가 직접 연구·개발한 블렌딩 티백 파우치(2개) ▲건조과일 가니쉬 ▲대체당(알룰로스) 분말 ▲식용 오로라 가루 ▲담금주용 유리병 ▲레시피/티 정보카드 등 하이볼을 맛깔스럽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재료들로 구성됐다.

    키트 내 재료들을 활용해 담금주를 만든 다음, 토닉워터와 담금주를 섞어 하이볼을 만드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감성을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 ▲ ⓒ홈쇼핑
    ▲ ⓒ홈쇼핑
    ◇ 롯데홈쇼핑, ‘바이브리짓’ 신상품 7종 선봬

    롯데홈쇼핑이 9월 2일 오후 10시 30분 ‘엘쇼’를 통해 ‘바이브리짓’ 티블라우스, 롱 원피스, 부츠컷 팬츠 등 신상품 7종을 선보인다.

    ‘바이브리짓’은 롯데홈쇼핑이 이번 시즌 가장 공을 들인 브랜드로, 풀코디, 믹스매치 등 3040을 대상으로 캐주얼 아이템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9월 4일 오전 9시 25분에는 론칭 방송 당시 반응이 좋았던 트위드 재킷, 벨벳 스커트를 비롯해 니트 재킷, 데님 팬츠, 티블라우스 등도 함께 판매한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가든 콘서트’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9월 1일과 2일 저녁 6시 30분 ‘재즈 인더 가든 with 서민아’를 진행한다.

    이번 재즈 콘서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 하고 야외 힐링 공간인 더 가든의 활용도 증대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해 진행 중인 ‘문화생활 정착 대고객 프로젝트’ 일환이다.

    ’재즈 인 더 가든 with 서민아’ 콘서트는 ‘플라이 미 투 더 문’, ‘아이 위시 유 러브’,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등 기존 공연곡 중 고객 반응이 좋았던 곡들을 선정해 60분간 진행 하며 아이파크몰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하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숏폼 웹드라마 '그래, 그랬구나' 공개

    빙그레가 Z세대 청춘들의 좌충우돌 연애 분투기를 다룬 첫 숏폼 웹드라마 ‘그래, 그랬구나’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그래, 그랬구나’는 20대 남녀 간의 호감 시그널을 주제로 갓 대학에 입학한 주인공이 대학생활을 영위하면서 벌어지는 이성과의 다양한 로맨틱 에피소드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그래, 그랬구나’는 각 회차별 1분 분량인 총 10편으로 구성됐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 편씩 순차적으로 방영, 총 2주간 매일 오후 5시 빙그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틱톡, SNS 채널 등에서 공개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전국 사업장서 헌혈 봉사 

    동아오츠카 본사 임직원들은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의 헌혈 버스를 이용해 임직원 헌혈 봉사를 진행했다.

    본사를 시작으로 안양∙청주∙칠서 공장, 지역별 영업 지점까지 동아오츠카 전국 사업장 임직원들은 9월까지 약 한달간 자발적으로 참여해 혈액 수급 위기 극복에 동참할 예정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뉴발란스, ‘574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 오픈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스테디셀러 ‘574’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31일에 오픈되며, 574 아카이브 전시를 비롯해 기존의 클래식 모델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574 발매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스니커즈 매거진, ‘스니커 프리커(SNEAKER FREAKER)’와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