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캐주얼한 가을 바람막이 자켓 3종 출시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2023 ‘청년 마음 축제’ 성료풀무원, 수산 푸드테크 산업발전 위한 업무협약
  • ▲ ⓒLF
    ▲ ⓒLF
    ◇ LF 알레그리, 크림 롯데월드몰점에 팝업스토어 진행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는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위치한 ‘크림(KREAM)’ 매장에서 독점 신상품을 선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12일까지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은 알레그리가 시작한 이탈리아의 르네상스시대 건축물을 상징화한 구조물을 설치하고 거울, LED, 스크린 등을 인테리어 소재로 곳곳에 활용해 미래지향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알레그리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곳곳에 독창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해 방문자들로 하여금 팝업스토어 체험의 재미를 더했다. 알레그리 제품들은 크림과 함께 엄선한 독점 선 발매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2023 ‘청년 마음 축제’에 1천여명 참여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년의 날을 맞아 진행한 '청년 마음 축제'를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처음 용산공원에서 ‘몸마음뇌’를 주제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1000여 명의 청년들이 무료로 참여했다.

    현장에는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인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와 뇌 과학자 장동선 교수, 그리고 리플러스인간연구소 박재연 소장이 함께해 청년기 고민에 관한 토크쇼를 진행했다.

    다양한 운동 전문 강사들이 참여해 건강한 몸과 마음의 연결을 강조하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설록, 이그니스의 재능기부와 음료 후원으로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 블랙야크 키즈, 캐주얼한 가을 바람막이 자켓 3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가 바람막이 자켓 3종을 선보였다. 가을 자켓 3종은 등하교부터 여행, 나들이, 캠핑 등 움직임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게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 및 기능성을 갖췄다.

    여기에 국내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K-rPET)로 만든 항균주머니를 적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도 담았다. 남아와 여아 모두가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후디형 제품으로 출시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수산 푸드테크 산업발전 위한 업무협약

    풀무원이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과 첨단 수산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풀무원과 국립수산과학원은 첨단 수산 푸드테크 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협력과 연구시설 및 장비 공동활용, 연구인력 및 정보교류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풀무원기술원과 국립수산과학원은 연구협의체 구성을 통해 ‘블루푸드 시장 선점을 위한 수산식품 원천기술 확보’라는 주제로 ‘미래 식량위기 및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김 육상양식 시스템 마련’, ‘그린바이오 신산업 육성을 위한 수산세포배양 대체식품 개발 및 수산세포은행 구축’ 등 첨단 수산 푸드테크 기술개발을 목표로 연구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 ▲ ⓒ청정원
    ▲ ⓒ청정원
    ◇ 대상 청정원, 건강한 한 끼 식사 ‘그레인보우’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한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등 원재료를 보기 좋고 맛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신제품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 ‘그레인보우 단호박’, ‘그레인보우 소고기’ 총 3종이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당일배송 ‘초세권’ 대폭 확장… 여의도 면적 300배 ↑

    친환경 유기농 전문 초록마을이 온라인 주문 시 인근 매장에서 같은 날 배송을 완료하는 당일배송 권역을 두 달 만에 확장했다.

    새롭게 '초세권'으로 편입된 당일배송 권역은 약 879㎢로 여의도 면적(2.9㎢) 약 303배에 달하며 확장된 전수집계구를 우편번호 기준으로 합산한 결과 약 590만명이 거주 중인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 7월 2630만 명보다 22% 늘어난 3210만 명이 초록마을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 완판

    SPC 배스킨라빈스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협업해 출시한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 제품이 출시 열흘만에 완판 됐다.

    배스킨라빈스는 8일 SM의 7인조 보이그룹 ‘라이즈’의 데뷔에 맞춰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를 출시하고, 멤버별 미니 포토 1종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후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2차 추가 수량을 준비하고, 9월 중 ‘팝핑 스타 라이즈’를 레디팩 형태가 아닌 아이스크림 콘·컵 및 핸드팩 제품 구매 시 선택 가능한 메뉴로도 출시한다. 라이즈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전개

    G마켓과 옥션이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최대 70% 할인가의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오늘의 최저가 도전’ 코너에서 매일 8개씩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일자별로 하나의 카테고리를 지정해, 영업 담당 MD가 셀러와 함께 실시간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당일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시작일인 19일은 ‘커피·음료 사는 날’로 집에 쟁여두기 좋은 대용량 상품 및 연휴 직후 수요가 급증하는 다이어트용 음료 등을 선보인다.

    저가 도전 상품은 ▲뷰티템(20일) ▲가공식품(21일) ▲신선식품(22일) ▲건강식품(23일) ▲생필품(24일) ▲주방용품(25일) ▲뷰티템(26일) 등 식품과 쟁여두기용 생필품 위주로 26일까지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추석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

    현대홈쇼핑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12만9900원)와 조선호텔(13만9900원), 신세계푸드(12만9900원)의 LA갈비 상품이 대표적이다.
     
    또 ‘허니듀 멜론 선물세트’(4만5900원), ‘현대명가 소백산영주한우 선물세트’(18만3000원) 등도 선보인다.
  • ▲ ⓒKT&G
    ▲ ⓒKT&G
    ◇ KT&G,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 성료

    KT&G가 16일부터 17일까지 충북 진천에서 진행된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

    학업과 취업 준비로 지친 대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총 170개팀 대학생 500여명이 참석했다.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행운채집존’과 바람‧노을‧별을 즐기는 휴식공간인 ‘행운충전존’, 재능을 교류하고 소통하는 ‘행운교류존’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참가자들은 1박 2일 동안 각자의 방식대로 프로그램을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