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메리 더 테라스’ 진행LG생활건강, ‘더후’·‘프레시안’ 해외 디자인 어워드 잇따라 수상대상 종가,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 오픈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메리 더 테라스’ 진행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0월 8일 저녁 7시 30분 용산점 더 테라스에서 메리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메리 더 테라스’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0인조 단원이 참여 하는 대규모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시티뷰와 함께 듣는 오케스트라 음악 ‘VIEWTIFUL’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음악회 연주 곡 구성은 아리랑 랩소디, 영화 기생충과 오징어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디즈니, 마블, 지브리 등의 대표 OST 모음곡 등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Get balanced’ 100만개 돌파

    CU가 선보인 건강 스낵 시리즈 ‘Get balanced’의 누적 판매량이 이달 100만 개를 돌파했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10월 프로틴 칩 2종 출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베이크드 칩, 원물 칩까지 총 6종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Get balanced를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대는 2030 MZ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Get balanced의 2030 매출 비중은 2022년 4분기 61.9%, 2023년 1분기 63.7%, 2분기 66.4%, 3분기 70.2%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2023 DFNI 프론티어 어워즈’ 수상

    신라면세점이 영국 면세 전문지 DFNI가 주최하는 ‘2023 DFNI 프론티어 어워즈’에서 ‘올해의 시내면세점’ 상을 수상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올해 로비 공간 대형 미디어 스크린 설치를 통해 다양한 미디어 아트로 고객에게 디지털 공간 경험을 제공하고, 지하 1층과 루프탑 공간에 공간 기획 기업 ‘글로우서울’과 콜라보로 카페(CAFÉ LA)를 런칭했다.

    또한, VIP 고객 전용 휴게 공간인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확장 오픈해 뷰티 클래스, 프라이빗 갤러리와 같은 다양한 VIP 행사를 진행하는 등 올해 서울점 공간을 대대적으로 새단장하며 고객접점 공간을 확대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 씰리침대, 가을 프로모션 전개

    씰리침대가 가을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씰리 창립 142주년 기념 매트리스 ‘블루밍턴 III(Bloomington III)’를 35% 할인 판매한다. ‘블루밍턴 III’는 코일 헤드와 몸체가 수직 축을 형성하는 구조로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지지력을 더욱 향상시킨 BPS 스프링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블루밍턴 매트리스를 인기 원목 프레임 ‘토르테’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3%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가상인간 ‘와이피(YT)’ 협업

    이마트24가 가상인간 ‘와이티(YT)’와 손잡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있는 가상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편의점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소통하기 위해 가상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첫 번째 가상 상품은 ‘강아지 몰래 먹는 점보껌'(이하, 점보껌)이다. 이 상품은 ‘사람을 위한 빅 사이즈 강아지 껌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했다.

    가상인간 와이티는 가상 상품인 대형 점보껌이 일상 속 응급상황에서 창문을 깨는 망치 역할을 할 수 있고, 어두운 골목길에서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호신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LG유플러스와 ‘유플WEEK 이벤트’ 전개

    ㈜아성다이소가 LG유플러스와 함께 ‘유플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여 ‘단골 매장’으로 등록한 고객들에게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10월 6일부터 12일까지 ‘유플WEEK 홈페이지’에서 방문할 매장을 선택한 후, 13일부터 19일 사이에 해당 매장으로 방문하면 된다.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이탈리아 기업과 협업한 니트웨어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탈리아 유명 제조사와 협업해 제작한 니트웨어와 셔츠를 출시했다.

    가을겨울시즌 대표 제품인 니트웨어는 70년 전통 이탈리아 니트웨어 브랜드 ‘그란 사쏘'와 협업해 고급 원단으로 유명한 제냐바루파의 최고급 울로 제작했다. 총 10가지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착용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어떤 재킷과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기본 스타일로 제작해 활용도가 높다.

    셔츠는 이탈리아의 셔츠 제조사 알레산드로 게라르디와 협업해 옥스포드, 데님, 코듀로이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협업 제품 외에도 맨온더분은 가을겨울 컬렉션 전반에 걸쳐 소재 고급화를 추진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슈펜, 오에이엠팩토리 콜라보 부츠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오에이엠팩토리’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부츠를 오는 9일에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저트 로우 부츠’, ‘데저트 미드 부츠’는 ‘오에이엠팩토리’와 기획 단계부터 긴밀한 협업으로 탄생했다. 핏더사이즈의 디자인적 감성과 슈펜의 기획력이 만나 가성비 좋은 데저트 부츠 2종을 선보인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프레시안’ 해외 디자인 어워드 잇따라 수상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색조 브랜드 ‘프레시안’은 올해 ‘일본 굿(Good)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관하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인간성, 정직함, 혁신성, 미학, 윤리적인 부분을 종합 평가하고 ‘G-마크’를 부여한다.

    아울러 지난 8월에는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더후 공진향:설 궁중 순백세트’로 우리 궁중 문화의 아름다움을 순백으로 그려낸 ‘왕후의 궁’ 에디션이다.

  • ▲ ⓒ퍼실
    ▲ ⓒ퍼실
    ◇ 퍼실, 성수동에 ‘퍼실 디스크 팝업스토어’ 오픈

    퍼실은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퍼실 디스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퍼실 디스크 팝업스토어는 ‘퍼실 디스크’의 장점인 강력한 세척력과 간편성을 색다르게 재해석해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 참여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퍼실 팝업 스토어 방문객에게는 퍼실 디스크 체험팩을 증정할 뿐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미션을 부여하고 미션 완성 시 추첨을 통해 추가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지속적인 ‘지구식단’ 브랜드 캠페인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풀무원식품 ‘지구식단’이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

    9월에는 ‘지구식단 있는 집’을 지역구 단위로 확장한 ‘지구식단 스트리트’를 용산구 맛집 10곳과 협업 전개했다. 지구식단 부스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했다. 지난 9월 9, 10일 양일간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찾은 시민 총 1300명을 대상으로 지구식단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영향력 있는 앰배서더를 통해서도 지구식단을 임팩트 있게 알려 나갈 계획이다. 한혜진 등 톱모델이 다수 속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10월부터 ‘지구식단 프렌즈’를 신설 및 운영할 예정이다.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새로운 그룹 CI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최근 공개한 그룹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확대에 나선다.

    이번 오프라인 고객 참여 이벤트는 조형물과 모바일 퀴즈를 활용한 ‘Where is Roundsquare?’와 미래형 팝업스토어 ‘삼양라운드스퀘어 연구소’ 등 총 2가지로 운영된다.

    이벤트는 10월5일부터 14일까지 성수동 인포멀 스퀘어빌딩과 토로토로에서 진행되며, 미션 완료 시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조합 ‘한정판 믹스맵치 스페셜 라면'이 리워드로 제공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 오픈

    대상 종가가 10월15일까지 서울 성수동 수피하우스에서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김치를 새롭게 해석하고 즐긴다는 의미의 ‘해체주의’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팝업 미식존 총괄 담당 이산호 셰프가 종가 김치를 활용해 만든 ‘종가 백김치 황금타르트’ 등 특별한 메뉴를 미식존에서 맛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 ‘혹시? 김치! 파우더’도 시식할 수 있다. 종가 김치 국물을 그대로 동결건조한 가루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충북 보은군과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가 충청북도 보은군과 농촌의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상생 협력을 추진한다.

    보은군은 ‘2024년 스마트농업 특화지구 육성사업’을 추진 중이다.

    CJ프레시웨이는 사업의 성공을 도모하기 위해 농산품의 생산, 유통, 판매 등 농가 경제 활동의 전 과정에서 포괄적 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지역 산물의 유통망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보은군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농산물을 전국의 5만4000여 외식 및 급식 고객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목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대표는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손동작으로 1과 0을 만들어 촬영하고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를 약속한 뒤 다음 참여자로 롯데알미늄 조현철 대표와 삼양사 최낙현 대표를 지목했다. 지목받은 주자는 2주 이내에 참여 후 다음 순번을 고르는 방식으로 챌린지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