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향적 공간 및 이미지 연출… 코페르니 국내 단독 상품 소개패션·가구 이색적 만남으로 친환경 메시지 전달"차별화 브랜드 콘텐츠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선도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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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이 국내 처음으로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와 모듈 가구로 유명한 USM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 분더샵 청담 2층에서 열리는 팝업 행사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의 의류와 가방을 USM으로 연출된 공간에서 선보인다.

    두 브랜드는 앞서 프랑스 파리의 ‘르 봉 마르쉐’, 영국 런던의 ‘셀프리지’ 등 세계적인 백화점에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분더샵 청담에서 팝업을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패션과 가구의 이색적인 만남을 감상하며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친환경적 메시지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 분더샵은 이번 행사에서 코페르니의 국내 단독 상품 12개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양쪽 소매의 코페르니의 버클 장식 벨트가 포인트인 ‘벨트 디테일 자켓(209만원)’,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컷아웃 봄버 자켓(129만원)’, ‘미니 스와이프 백(79만원)’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분더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 발굴해 소개하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