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체성, 전략방향 담은 스토리텔링 돋보여환경, 기술혁신, 공급망 등 6대 핵심분야 포괄
  • ▲ HL만도가 발행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갤럭시 어워즈 연차보고서 인쇄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HL만도
    ▲ HL만도가 발행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갤럭시 어워즈 연차보고서 인쇄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HL만도
    HL만도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갤럭시 어워즈’ 연차보고서 인쇄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브랜드 정체성과 기업 전략 방향 등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라인이 돋보였다고 평가받는다. 

    내용은 ▲환경 ▲기술혁신 ▲공급망 ▲노동·인권 ▲거버넌스&윤리 ▲사회공헌 등 6대 핵심 분야로 구성됐다.

    이번 어워즈는 HL만도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HD현대인프라코어, 롯데쇼핑 등 총 10개 국내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갤럭시 어워즈는 미국 머콤사(社)가 주관하는 글로벌 경연 대회다.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관에서 관장해 높은 평가 신뢰도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머콤사는 ‘노 스폰서’로 유명해 평가 공정함도 뛰어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