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망그러진곰’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집·유치원 대상 ‘전통김치 만들기 KIT’ 선봬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망그러진곰’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CU가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망그러진곰과 콜라보한 딸기 샌드위치와 플래너 세트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11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포켓CU 내 예약 구매를 통해 하루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망그러진곰 플래너와 딸기샌드위치를 더해 1만원이다.

    가로 17.5㎝, 세로 12.5㎝ 크기의 양장제본으로 제작된 2024년 망그러진곰 플래너는 주별, 월별 각 2매씩 총 126페이지의 속지와 망그러진곰의 캐릭터가 그려진 빈 속지 44페이지 등으로 구성돼 활용도와 실용성이 높다.

    함께 출시되는 우유 크림 딸기 샌드위치는 이전에 없었던 두 가지 맛의 크림인 우유 크림과 커스타드 크림을 함께 토핑해 딸기 과육의 상큼함과 크림의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베이비 앤 키즈페어’ 개최

    CJ온스타일이 6일부터 2주간 하반기 최대 유아동 할인 행사인 ‘베이비 앤 키즈페어’를 개최한다. 매년 2회씩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존 육아 용품 위주였던 상품 라인업에서 더 나아가 패션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매일 평일 밤 10시 ‘맘만하니’를 통해 6일 모윰젖병, 8일 토도원 학습패드, 10일 야미토야 식탁의자 등을 판매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잘사는 언니들’에서는 ‘블루독 점퍼’, ‘룰라비 코트’, ‘블루독 베이비 맨투맨’  등 우리 아이 옷장을 채워줄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TV방송은 교육 상품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1시30분에는 국민 토이북으로 불리는 ‘블루래빗 우리 아기 첫 토이북’ 상품을 소개한다. 17일 오후 1시 30분에는 ‘옥스포드 리딩트리 원서’를 선보인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수험생 응원 신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은 수험생 고객을 잡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와 무카페인 에너지드링크 2+1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찹쌀떡, 쿠키 등의 신상품을 출시한다.

    수능 당일인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카플친 공유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15, 애플워치SE, 세븐일레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수험생 선물로 안성맞춤인 찹쌀떡과 약과, 쿠키세트 4종도 선보였다. 수능을 앞두고 막바지 공부에 돌입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누트로픽 퓨어포커스’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고, 이달 말까지 2+1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 ▲ ⓒGS25
    ▲ ⓒGS25
    ◇ GS25,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 누적 20만개 돌파

    GS25가 10월 25일 출시한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2700원)가 출시 2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 비엔나김밥, 햄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메추리알조림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집밥 메뉴를 콤팩트한 용기에 알차게 담아냈다.

    GS25는 고물가에 간편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된 식사를 하겠다는 소비심리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해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이 12월 3일까지 인천공항 터미널1지점에서 다양한 해외 뷰티 브랜드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공항 터미널1지점 정식 매장 오픈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퍼퓸 지방시 ▲프레쉬 ▲클라랑스 총 7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의 즉시 할인 바우처를 줄 뿐 아니라 브랜드 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스테이 앳 홈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커튼 및 침구류 50여종으로 구성된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한다.

    먼저 ‘암막 코팅 중창 커튼’은 자외선 차단율과 차광율이 좋아 암막커튼으로 사용할 수 있고 커튼 길이 160㎝ 사이즈로, 설치하려는 곳에 크기를 잘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침구류는 방석과 매트, 쿠션 커버를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디자인 무드를 맞춰 기획해 세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세트로 맞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1인 가구에서도 부담없이 공간을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방 공간을 바꿀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주방 패브릭 상품에 핑크, 그레이 톤의 꽃무늬 무드를 입힌 ‘플라워 키친 시리즈’를 기획했다. 앞치마, 주방장갑, 냄비받침, 실내화, 티슈커버의 디자인 톤을 맞춰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대만 국제여행박람회 참가

    신라면세점이 11월 3일부터 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점란관에서 열린 ‘2023 타이베이국제여행전’에 참가해 한국 방문 유치를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리플렛과 신라프렌즈 캐릭터 부채를 제공하고, 신라면세점 회원 가입 및 SNS 팔로우 고객에게는 신라프렌즈 아크릴 키링을 증정했다.

    룰렛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5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에코백 등을 증정하며 박람회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 겨울 아웃도어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눈꽃 산행부터 가벼운 트레킹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담았다.

    아이유와 손석구는 보온성이 강조된 블랙야크의 다운 자켓 라인업을 다양하게 제안하며 매서운 추위에도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따뜻함을 자연스럽게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집·유치원 대상 ‘전통김치 만들기 KIT’ 출시

    풀무원푸드머스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김장체험 KIT '전통김치 만들기 KIT' 3종을 출시했다.

    '전통김치 만들기 KIT'는 사과백김치, 홍시깍두기, 신선아삭김치 3종이다. 이 중 ‘사과백김치 만들기 KIT’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KIT다.

    사과백김치(1~2세용)부터 홍시깍두기, 신선아삭김치(3~7세용)까지 전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2종 출시

    오리온이 고단백 스낵 ‘닥터유 단백질칩’ 2종을 출시했다.

    닥터유 단백질칩은 콩을 주원료로 한 국내 스낵 제품 중 가장 많은 달걀 2개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오리온만의 특수공법을 적용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면서도 바삭하고 경쾌한 식감을 구현했다.

    버터 풍미와 짭쪼름한 오징어 맛이 조화를 이룬 ‘버터구이 오징어맛’, 매콤한 칠리를 더한 ‘칠리살사맛’ 2종으로 선보인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출시

    CJ제일제당이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출시했다.

    멸치디포리 육수, 사골 육수 2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요리에 맞춰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백설 1분링’은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물에 녹는 시간을 단축해 조리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멸치디포리, 사골 등 핵심 원재료가 전체 원물 원료 중 80% 이상을 차지해 기존 제품에 비해 깊은 맛이 난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누적 방문객 6만명 돌파

    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가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수 6만명을 돌파했다.

    카페 삼다코지는 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이 제주삼다수 브랜드 체험을 위해 론칭한 플래그십 스토어다.

    특히 2030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크리스마스 저니 투 더 삼다코지’를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시즌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신메뉴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6일부터 한정판 프리미엄 메뉴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와 시즌 메뉴 ‘블랙라벨 램 셰프 에디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는 기존 토마호크 부위와 꽃갈비살까지 포함된 희소성 높은 부위만을 정형해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한다. 특히 스테이크를 직접 손질해 주는 카빙서비스를 더했다.

    ‘블랙라벨 램 셰프 에디션’은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램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씨푸드 빠삐요뜨와 볶음밥 또는 파스타 1종과 수프, 음료(에이드,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