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럭셔리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뷰티 상품 선봬럭셔리 뷰티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할인연말 쇼핑 수요에 뷰티 비롯 ‘브랜드 판타지’ 매출 호조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본격적인 연말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13일부터 19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겔랑,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연말을 맞아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한 홀리데이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 홀리데이 뷰티 상품을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고, 할인 및 추가 적립,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11월에 접어들면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시작되는 가운데, 롯데온 '브랜드 판타지' 행사의 고객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브랜드 판타지'는 롯데온이 지난 달 1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매일 다른 브랜드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11월부터 연말 쇼핑 수요가 맞물리며 롯데온 최근 일주일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다.

    특히 온앤더뷰티가 발빠르게 선보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상품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판타지’의 호응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온앤더뷰티의 최근 일주일 매출은 전년대비 60% 이상 늘었다. 이는 온앤더뷰티가 10월 말부터 키엘, 랑콤, 비오템 등 인기 뷰티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상품을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출시하고, 단독 구성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 점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기간 중 단 한 번 진행하는 ‘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를 맞아 홀리데이 뷰티 상품을 더욱 풍성한 헤택으로 준비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뷰티 브랜드별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며, 뷰티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록시땅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더불어 홀리데이 뷰티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랑콤 제니피끄 세럼(50ml) 루브르 에디션’ 구매 시 ‘제니피끄 세럼(20ml)’과 홀리데이 선물포장박스를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온앤더뷰티는 10월 말부터 주요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과 손잡고 발빠르게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왔다"며 "이번 기회에 홀리데이 뷰티 상품으로 연말 분위기 물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