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색용품·페인팅 도구·캔버스 등 20여종미술 교구 전문 브랜드 '문교' 상품 선봬"다양한 취미용품 계속 선보일 것"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미술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채색용품, 페인팅 도구, 캔버스 등 총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미술 교구 전문 브랜드인 ‘문교’의 상품을 새롭게 기획했다.

    채색용품은 초보자도 쉽게 미술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세트로 준비했다. ‘문교 오일 파스텔’은 18색이 한 세트로 부드럽게 잘 그려지는 점이 특징이며, 감성적인 유화 느낌의 작품을 만들 수 있고, 내광성이 좋아 취미 미술 용품으로 안성 맞춤인 상품이다.

    ‘문교 멀티 초크펜’은 워터 클린 칠판, 유리, 타일 등 다양한 표면과 재질에 쓸 수 있는 상품이다. ‘미니 아크릴 물감 세트’는 3㎖ 12색 아크릴 물감과 붓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페인팅 도구는 페인팅 나이프부터 백 붓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문교 페인팅 나이프’는 나이프의 바닥면을 라운드로 처리해 작업을 할 때 긁힘이 덜하고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밖에 문교 팔레트 나이프, 백붓 등도 선보인다.

    캔버스는 정사각형 타입과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낱장 캔버스’는 캔버스지가 낱장으로 구성된 형태로 연습용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