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실천빽다방, 군인·경찰·소방관 위한 감사 프로모션 진행시몬스 침대, 방송인 엄지윤 MZ 토크 영상 공개
  • ▲ ⓒ정식품
    ▲ ⓒ정식품
    ◇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진행

    정식품은 오는 31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나눔 활동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총 24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공감)를 누르면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댓글을 남기면 3℃ 올라간다.

    이번 캠페인 기간 상승한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의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된다. 소비자들의 참여로 모인 베지밀 두유는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연말 홀리데이 시즌 맞아 자선 티셔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자선 티셔츠 프로젝트인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의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 나가바 유,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알려진 프리츠커상를 수상한 스위스 건축가 헤르조그 & 드 뫼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울트라맨, 도쿄에서 활동하는 프랑스 건축가이자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 엠마누엘 무호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판매되는 티셔츠 수익 전액을 세이브더칠드런, 플랜 인터내셔널, 유엔난민기구에 기부한다.

  • ▲ ⓒLF
    ▲ ⓒLF
    ◇ LF,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도라 론칭

    LF가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JOVOY)’를 통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라 도라’를 국내 론칭했다.

    1900년대 포르투갈 이민자 앙투안 소라 도라의 이름을 딴 ‘소라 도라(SORA DORA)’는 4대 가문에 걸쳐 명망 있는 향수 브랜드로 성장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다. 2021년 론칭 후 조보이 파리 편집샵에 입점해 론칭 첫 해 조보이 전체 160여개 브랜드 중 20위에 오르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루키 브랜드’다.

    유자와 럼, 시트러스와 바닐라의 조합 등 기존 향수와는 차별화된 노트의 조합들이 참신하고 개성 있다는 평이 있어, 국내 니치 향수 마니아 사이에서도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 ▲ ⓒSPC
    ▲ ⓒSPC
    ◇ SPC 던킨, 달콤하고 따뜻한 12월 이달의 음료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겨울 시즌을 맞아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이달의 음료 2종을 출시했다.

    12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마시멜로 핫초코’, ‘마시멜로 아이스 초코’ 2종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시멜로 핫초코’, ‘마시멜로 아이스 초코’ 2종은 깊고 진한 초코 음료와 부드럽고 말랑한 마시멜로를 함께 즐기는 윈터 시즌 대표 음료로, 음료 위에는 마시멜로를 풍성하게 올려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엔그릴, 겨울 시즌 한정 프렌치 코스 요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컨템퍼러리 파인다이닝 '엔그릴'이 겨울을 맞아 시즌 한정 코스를 출시한다.

    ‘시즌그리팅(Season's Greetings)'을 콘셉트로 한 이번 시즌 코스는 겨울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했다. 겨울 제철 지역 식재료를 비롯해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을 활용했다.

    올겨울 한정 운영하는 시즌 스페셜 코스는 부드러운 버터 풍미가 살아있는 ‘캐비어 플레이트’와 샴페인을 포함한다. 메인 요리로는 한우 채끝, 안심, 립아이까지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 셀렉션과 프레시 윈터 트러플’을 선택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연말 앞두고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맘스터치는 외식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형태에 따라 3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12월 말까지 페이코 결제를 도입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외식 부담이 커진 고객들이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도 상시 운영한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석류 활용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크리스피 프레시’가 미국석류협회와 협업해 겨울철 대표 과일인 석류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까지 한정 기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크리스피 프레시 대표 메뉴인 ‘비프 플레이트’에 석류를 토핑으로 추가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를 비롯해 요거트, 꿀, 그래놀라, 석류가 함께 담긴 ‘석류톡톡 요거트’와 신선한 생 석류를 착즙해 석류 향 가득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 등으로 구성됐다.

     
  • ▲ ⓒ빽다방
    ▲ ⓒ빽다방
    ◇ 빽다방, 군인·경찰·소방관 위한 감사 프로모션 진행

    빽다방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경찰, 군인, 소방관을 대상으로 대표메뉴 4종(아메리카노, 원조커피, 아이스티, 아샷추)을 1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빽다방은 올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군인, 경찰, 소방관에게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사 및 가맹점주들이 뜻을 모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혜택 대상자는 현재 재직중인 군인, 경찰, 소방관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유니폼을 착용하고 방문하면 본인에 한해 대표메뉴 4종(아메리카노, 원조커피, 아이스티, 아샷추)을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실천

    애경산업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7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3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번째를 맞은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매년 연말을 맞이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아름다운 나눔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3000포기(10t)를 지원했다. 김장김치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메디안, 치석케어 칫솔 출시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집에서도 손쉽게 치석 관리를 할 수 있는 치석케어 칫솔을 출시한다.

    강력한 3중 치석 케어 효과가 특징인 치석케어 칫솔은 파워팁 칫솔모로 닿기 힘든 안쪽 어금니를 닦아주고, 유연하고 탄력적인 미세모가 치아 틈새까지 관리한다는 설명이다. 칫솔모를 꼬아 만든 나선형 구조의 스파이럴모는 강한 마찰력으로 치아 표면을 세정한다. 물결 무늬 칫솔모 구조로 치아 표면 얼룩을 관리하고, 헤드 양 옆 마사지팁이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엄지렐라 엄지윤과 함께하는 MZ 토크 영상 공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 MZ 대표 방송인 엄지윤 씨와 함께한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엄 씨는 시몬스 침대의 MZ세대 직원들과 함께 출연해 ‘요즘 사람들의 요즘 이야기’를 주제로 MZ세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나눴다. 퀴즈와 토크 형태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MZ세대의 시선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냈다.

    임직원 평균 연령이 34세로 젊은 시몬스는 ‘침대 없는 침대 광고’,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등 신선한 브랜딩으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형성한 친 MZ세대 기업으로 유명하다. 엄지윤과 함께한 MZ 토크 영상은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베트남 ‘K-마켓’ 오프라인 홈앤쇼핑관 오픈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해외 수출 판로 활성화를 위해 베트남 K-마켓에‘홈앤쇼핑 전용관’을 개설했다.

    이번 홈앤쇼핑 전용관 오픈은 중소기업의 새로운 해외 대형 유통라인 발굴과 중소기업 상품 수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서울산업경제진흥원, 속초시와 협업하여 함께 기획했다.

    이번에 오픈한 K-마켓 내 홈앤쇼핑 전용관은 건강하고 안전한 K-푸드 농식품 전문매장 컨셉으로 운영되며 전문 판촉 인력이 배치됐다. 시식코너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팝업 스토어 ‘카스 친구 소환소’ 선봬
     
    오비맥주가 시즌에 맞춰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카스는 소비자들의 ‘완전체’ 모임을 응원하고자, ‘카스 친구 소환소’ 미니 팝업 스토어를 12월 말까지 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와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일대에서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포토 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참석하지 못한 친구의 등신대를 만드는 등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카스 친구 소환소’에서는 연말 모임에 나오지 못한 친구의 등신대를 직접 제작해, 모두 모여있는 듯한 기념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등신대와 함께 현장의 카스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즉석에서 ‘나만의 카스 라벨 스티커’를 출력할 수 있다. 카스 라벨 스티커는 카스와 함께하는 자리에서 카스 병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