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상담 서비스’ 롯데온 단독 론칭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견적 상담, 계약 체결 및 배송, 사후관리까지 서비스 제공정확하고 투명한 가격 제안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를 통해 롯데온에서 원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의 견적을 받아 계약 체결부터 배송 및 사후관리까지 가능하다.

    롯데온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BMW 공식 판매사인 삼천리모터스, 포드 및 링컨 공식 판매사 프리미어모터스, 현대 및 기아차 등 국내∙외 브랜드의 자동차 및 금융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롯데캐피탈은 국내 브랜드 본사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있고 수입 브랜드의 경우 전담 차량 상담사를 배치해 상품의 성능과 견적 상담, 사후관리까지 제공하고 있다.

    롯데온과 롯데캐피탈은 온라인 자동차 구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안전한 거래 환경및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신차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상담 진행 이후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적립해준다.

    일부 브랜드는 전국 시승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구매 전 미리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차량 구매 시 보증서와 썬팅시공,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 브랜드별 다양한 자동차 용품 및 혜택을 제공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 상담 가능한 브랜드를 확장하고 서비스를 보완하는 등 고객에게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