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굴·소고기와 어울리는 주류 큐레이션홈파티용 스파클링 와인 최대 40% 할인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케이크도 선봬
  • 롯데마트 보틀벙커가 론칭 2주년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12월 27일까지 잠실·창원중앙·상무·서울역점에서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 가성비로 인기 좋은 ‘아랄디카 크리스마스 아스티’,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등이다.

    보틀벙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연말 홈파티 큐레이션존을 운영한다. 굴과 어울리는 ‘도멘 베르나르 드패 샤블리’, ‘씨위드 앤 에온 앤 디깅 앤 파이어 10년’을 비롯해 소고기와 페어링하기 좋은 ‘오스틴 호프 까베르네 소비뇽’을 선보인다.

    이밖에 따뜻한 겨울을 위해 ‘뱅쇼 만들기 좋은 가성비 와인’, 축하와 감사가 가득한 겨울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 와인’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직관적인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디저트 및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용품도 선보인다. 보틀벙커 잠실점과 서울역점에서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파네토네’를 판매한다. 시칠리아의 전통문양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틴케이스에 시트러스의 향긋함을 더한 ‘파네토네’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틀벙커는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특별 제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틀벙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선물 시 함께 동봉하기 좋은 보틀벙커 엽서 2종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틀벙커 2024 캘린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