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 5종 함유액상, 정제가 한 병에 담긴 올인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롯데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입점
  • ▲ 동원F&B의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동원F&B
    ▲ 동원F&B의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동원F&B
    송년회 등 각종 모임으로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연말연시를 맞아 동원F&B의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이 간을 위한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이 12월 기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은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의 1일 최대 권장량인 13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 5종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강황추출물, 타우린, 해조칼슘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으며, 망고맛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담긴 올인원(All-in-One)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 오프라인 경로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린 것이 매출 확대를 견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원F&B는 다음달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를 비롯한 마케팅 활동으로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을 밀크씨슬 카테고리 대표 제품으로 육성해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