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 렉스턴 스포츠 등 전시부스 마련문화 이벤트 통해 고객소통 지속할 것
  • ▲ KG모빌리티가 화천산천어축제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G모빌리티
    ▲ KG모빌리티가 화천산천어축제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이하 KGM)가 화천산천어축제에 티볼리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축제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2014년부터 9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KGM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소형 SUV 티볼리 1대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 내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스포츠 쿨멘 등 차량을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마련해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화천산천어축제는 내년 1월 6일부터 28일까지 23일간 화천읍 화천천 일원에서 펼쳐진다.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와 맨손 잡기 ▲루어낚시 ▲집라인과 눈썰매 ▲얼음 축구와 컬링 ▲피겨스케이트 ▲얼음썰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실내 얼음조각 광장에는 중국 하얼빈 빙등기술자들이 참여해 얼음예술을 선보일 예정이며,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구이터와 회센터, 농특산물 판매장 등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도 선보인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세계 4대 겨울 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계절적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