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스타벅스,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두피 케어로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 3종을 함유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비듬 완화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개운하게 관리해 준다는 설명이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 ▲ ⓒ메디힐
    ▲ ⓒ메디힐
    ◇ 메디힐,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 출시 및 팝업스토어 진행

    마스크팩&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에디션을 선보였다.

    메디힐은 △베스트셀러 패드 3종(마데카소사이드, 티트리, 콜라겐)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 2종(모공탄력, 흔적토닝),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을 빤쮸토끼와의 협업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했다. 

    패키지 전면에 빤쮸토끼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편 ‘빤쮸토끼’ 스티커, 거울 키링, 헤어롤, 파우치 등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에도 나섰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설 명절을 맞아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총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스틱&드립 커피 세트’는 더욱 깊고 풍부한 맛으로 새로워진 이디야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를 담았다.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과 핸드드립 3종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설 선물세트 3종은 오는 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차’로 만든 신제품 5종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건강한 재료 말차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겹겹이 말차 퐁당’은 바삭한 패스트리에 말차 가나슈 크림을 샌드하고 말차 화이트 초콜릿을 코팅해 진한 말차 맛이 일품이다.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은 은은한 말차 우유 크림이 가득한 빵에 바삭한 까망쿠키 비스킷 토핑으로 맛과 식감을 모두 살렸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까지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앱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활용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영수증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5명) ▲뉴이어 MD 5종 세트(5명)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 업 쿠폰 3매(2014명)다. 14일간 매일 2024명이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행사 기간 중 총 2만833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한식과 K-치킨 조합으로 동남아 시장 공략 

    bhc치킨이 대표 치킨 메뉴와 한식을 결합한 차별화 전략으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근 bhc치킨은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쇼핑몰 테이스트 오차드에 싱가포르 3호점을 오픈했다. 이로써 동남아에 10개 매장을 확보하게 됐다. 올해 상반기 태국 1호점 오픈이 예정돼 아시아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은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과 골드킹, 레드킹, 핫뿌링클, 뿌링치즈볼을 기본으로 최근 동남아 지역에서 K-푸드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은 것을 반영해 한식을 결합한 현지 특화 메뉴를 구성하며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순금 상품 판매

    이마트24가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1월 말까지 용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 등 순금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용 골드바’ 1돈(3.75g, 40만6000원), 10돈(37.5g, 375만9000원)으로 10일까지 판매한다.

    또 순금 0.2g을 얇게 펴서 지름 45㎜ 용 문양 코인으로 제작해 가격을 낮춰 부담 없는 선물용으로 제작한 ‘소원청룡코인0.2g’(6만3000원)과 순금행운의열쇠1g(13만원), 순금반지(7.5g, 83만7000원)도 판매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수산시장 활어회 픽업 서비스’ 확대

    CU가 ‘수산시장 활어회 픽업 서비스’를 기존 서울 지역에서 수도권으로 확대 운영한다.

    확대 지역은 파주, 용인, 남양주 등 수도권 총 21개 시(市)다. 수산시장으로부터 지리적으로 멀리 위치한 곳에서도 싱싱한 회를 손쉽게 수령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단 읍이나 면, 리 및 도서산간 지역은 제외다.

    이에 맞춰 CU는 서비스 운영 점포도 지난해 말 400여 점에서 올 상반기까지 수도권 확대 지역 내 1500점으로 늘릴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순식물성 아이스크림 ‘나이스케키 파인트’ 출시

    세븐일레븐이 식물 성분 100%를 사용한 순식물성 아이스크림 ‘나이스케키 솔티트카라멜’과 ‘나이스케키 초콜릿’ 2종을 오는 10일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남 쌀을 주 재료로 사용해 갓 지은 밥처럼 쫀득한 식감과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유제품, 유당, 글루텐, 계란, 견과류 등 동물성 재료 및 알러지 유발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쌀을 주 재료로 하는 만큼 유제품이 들어간 시판 카라멜 아이스크림 대비 포화지방은 약 80%, 칼로리는 50% 가량 낮고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어 다이어트 중에도 보다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