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인레미콘공업협동조합 외 27개 협동조합 모금
  • ▲ 앞줄 왼쪽 3번째부터 김기문 중기중앙회장과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 등 관계자들이 기부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중소기업중앙회
    ▲ 앞줄 왼쪽 3번째부터 김기문 중기중앙회장과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 등 관계자들이 기부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서울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들이 마련한 기부금 1억500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 김영석 서울경인레미콘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김윤중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서울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10여명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서울경인레미콘공업협동조합 4500만원을 비롯한 27개 중기협동조합에서 정성을 모아 마련됐다.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은 “녹록지 않은 기업경영 환경이지만 서로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중소기업계의 온기를 전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무와 헌신을 다하는 중소기업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을 전달받은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서울지역 중소기업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어 감사하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