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 반려인 체험 요소 강화한 3세대 몰리스 오픈커뮤니티 공간부터 포토존, 사료 체험 시스템까지용품 판매 넘어 친화시설, 체험형 매장으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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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3세대 ‘몰리스(MOLLY'S)’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1월 24일 스타필드 수원 내 약 743㎡(225평) 규모로 선보이는 3세대 몰리스는 오프라인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과 함께 반려인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를 갖췄다.

    먼저 반려견과 반려인들의 소통 및 휴식을 돕는 커뮤니티 공간 몰리스 라운지(MOLLY'S Lounge)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반려인은 반려견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반려견은 각각의 만남을 통해 사회성을 발달시킬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수의학 강의와 신제품 쇼케이스 등의 경험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마련했다. 몰리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카존’, 목욕, 패션, 축하 등 다양한 컨셉으로 반려동물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설치했다.

    상품을 구매하기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도 강화했다. 샘플 사료 자판기는 총 24종의 사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반려견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찾도록 돕는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 몰리스 코인을 자판기에 넣으면 샘플 사료를 받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0개 브랜드, 총 200여종의 반려동물 의류를 총망라한 '패션 스트리트'에서 시즌별 다양한 코디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모차 체험 존에서는 펫 유모차를 직접 끌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1200만에 달하는 국내 반려인구에게 트렌디하면서도 정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세대 몰리스 매장을 스타필드 수원에 첫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