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빌리지, 지난해 니치향수 1만6000리터 판매풀무원 디자인밀, 당뇨·암환자 위한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리뉴얼 출시G마켓·옥션,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대상 경품 이벤트


  • ▲ ⓒ에스아이빌리지
    ▲ ⓒ에스아이빌리지
    ◇ 에스아이빌리지, 지난해 니치향수 1만6000리터 판매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지난해 판매된 향수의 총량이 전국 2030세대가 인 당 13번씩 뿌릴 수 있는 양으로 나타났다. 

    에스아이빌리지가 고객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2023 연간 리포트에 따르면 니치 향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은 딥티크의 ‘오 드 퍼퓸 플레르 드 뽀’ 였으며, 뒤를 이어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 ▲ ⓒ프리메라
    ▲ ⓒ프리메라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을 출시한다.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탄력있게 수분 볼륨이 채워지기 때문에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과 생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직후에는 입술 볼륨이 7.8% 증가했으며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4주 후에는 15.7%가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제품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 투명 컬러 ‘베어’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로지’로 구성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암환자를 위한 ‘디자인밀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리뉴얼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당뇨 및 암 질환자·경험자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에 맞춰 균형 있게 설계한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냉장 형태의 일일 배송 품목을 냉동식품으로 전환하여 보관과 배송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신선하게 조리한 뒤 영하 30℃ 이하 급속 냉동하는 방식으로 보관 기한을 최대 12개월까지 늘려 제품 보관 후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데워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지역에 한정했던 배송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했다. 제품은 1, 2, 4주 단위 정기 구독 서비스로 제공된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캠페인 모델로 샤이니 키 발탁

    맥도날드가 ‘쿼터파운더 치즈’ 캠페인의 모델로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 

    샤이니 키는 밝고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음악은 물론 예능, 영화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올 어라운더다. 키는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를 좋아한 것으로 알려진 ‘찐팬’으로, 평소에도 버거의 매력을 주변에 알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맥도날드는 오는 25일 쿼터파운더 치즈 한정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고 TV,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키가 맥도날드 마케팅팀 신입사원으로 변신해 마케팅팀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12년차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찐팬’의 면모를 선보인다.
  • ▲ ⓒ혜성프로비젼
    ▲ ⓒ혜성프로비젼
    ◇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 출시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엄선해 LA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인기 부위로 구성했다. 2월 5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5%가 적립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부채살 스테이크(200g)를 증정한다.

    먼저, 상위 1%의 신선한 원육을 냉장 상태로 수입한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지난 추석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LA꽃갈비세트(2㎏)’는 10% 추가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고 ‘청정원 LA갈비양념’을 증정한다. 또 구이용으로 고객 수요가 높은 살치살, 부채살, 갈비살을 함께 담은 ‘인기부위 모둠구이 선물세트(900g)’ 등도 준비했다.
  • ▲ ⓒSPC
    ▲ ⓒSPC
    ◇ SPC 잠바주스, ‘제주공항점’ 오픈… 시그니처 메뉴 선봬

    SPC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제주공항점’을 오픈한다.

    잠바주스는 개점을 기념해 제주공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JEJU Paradise(feat.우도땅콩,제주마차)’를 콘셉트로 제주 원료 우도 땅콩과 마차, 잠바주스의 시그니처 코코넛밀크, 치아푸딩, 블루스피루리나 등의 원료를 조합해 제품을 구현했다.

    아울러 잠바주스는 제주공항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주공항점에서 시그니처 음료 구매 시, 일러스트 아이콘으로 구성된 잠바주스 제주 스티커를 무료 증정한다. 해피앱 내 김포공항과 제주공항에서 이용가능한 잠바 베스트 스무디 2종 1+1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시그니처 제품 5종에 한해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반야트리 서울
    ▲ ⓒ반야트리 서울
    ◇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돌잔치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서울이 운영하는 명동 소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Bankers Club by Banyan Tree)에서 신년을 맞아 상반기 잔여타임 계약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돌잔치 프로모션은 2024년 상반기 잔여 타임에 돌잔치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기간에 돌잔치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 무료 입장권(2인), 하우스 와인 2병을 특별 증정 예정이다. 

    포함 사항으로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한상차림을 비롯해 전통식 또는 현대식 스타일의 맞춤형 돌상차림과 다채로운 돌잡이 용품, 영상 기기 대여가 있다.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는 최소 10인부터 최대 9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다채로운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숙련된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한 맞춤형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설레는 혜택날’ 행사

    11번가가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6일까지 총 630만개의 특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는 ‘설레는 혜택날’ 행사를 진행한다.

    과일은 대표 상품으로 ‘미식과 알뜰 과일 혼합선물세트(부사 2과+레드향 2과+한라봉 4과)’를 2만2000원대에, 아보카도(10과)를 1만8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우는 ‘광림상회 1등급 국내산 소고기 설 선물세트 금강명작(등심, 안심, 채끝, 불고기 등 1㎏)’을 7만8000원대에, ‘미쓰하누 1++(9) 한우 설 선물세트 꽃등심 세트(1㎏)’를 17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고급 식재료 등 이색 선물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홈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우니·단새우·감태 2인 세트’를 2만9000원대에, ‘킹 블랙타이거 새우 선물세트(1㎏)’를 3만5000원대에 선인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 출시

    하이트진로가 ‘일품진로’(25도, 3만원대), ‘일품진로 오크43’(43도, 3만원대)를 술과 술잔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는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걸러내는 냉동여과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담았다. ‘일품진로 오크 43’은 하이트진로가 엄격한 온, 습도관리하에 오래 보관해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고도수 증류주 제품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로 체크인’ 4번째 시리즈 선봬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로 체크인(Check-In)’ 네 번째 시리즈 ‘스위스 편’을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는 유명 연애프로그램의 출연자인 민규와 이수 커플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쇼핑하는 장면으로 시작돼 인천공항을 거쳐 스위스의 환상적인 겨울 절경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시리즈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감상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대상 경품 이벤트

    G마켓과 옥션이 2월 6일까지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4만5000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하면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만원을 즉시 증정한다. 설 빅세일 혜택으로 스마일캐시 5000원을 추가 지급하고, 하나카드 또는 스마일카드로 연회비 결제 시 스마일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5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LG공기청정기, 세라젬 안마의자 등을 럭키박스 금액만큼 담을 수 있다. 럭키박스 당첨자는 2월 28일 발표한다.
  • ▲ ⓒ상하농원
    ▲ ⓒ상하농원
    ◇ 상하농원, 설 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상하농원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상하농원은 연휴 기간부터 3월 31일까지 곳곳에서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 ‘상하 청룡의 볼’ 스탬프 미션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션 수행 후 용볼 뽑기를 받아 소원 트리에 소원을 비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상하농원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 수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설 특집 갑진년 값진 상하농원 선물세트 라이브방송’에서는 수제 햄&치즈 고급 세트부터 장수사과, 유기농 레드향, 군고구마 양갱 등 최대 2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 ▲ ⓒ롯데온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칠성음료·오뚜기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롯데온이 롯데칠성음료·오뚜기와 함께 1월 23일 단 하루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칠성사이다, 오랑지나 등을 최대 28%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오뚜기 3분 카레 및 짜장, 가뿐한끼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독 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블루라임&3분카레 세트’는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355㎖*24캔)과 간편식 3분카레 약간매운맛 3개를 함께 구성해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곤약볶음밥&펩시제로 세트’는 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볶음밥(2인분*4팩)과 펩시제로(355㎖*6캔)'로 구성해 25% 할인 판매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오뚜기 랜덤박스’를, 구매 금액이 큰 구매왕 50명을 선정해 롯데칠성음료의 인기 굿즈 ‘펩시 맨투맨’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