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년 사업가 지원 위한 '힙걸리 프로젝트' 전개GS리테일 인프라 활용해 청년·지역 사업 동반성장상주 바질 막걸리 첫 선… 예약 판매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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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가 연말까지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 등을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2030 청년 사업가들이 운영하는 청년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상품들을 대상으로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GS25는 전국 1만7000여개 매장과 우리동네GS 앱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청년 사업가와 지역 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로젝트 첫 주자로는 상주산 바질을 넣은 막걸리 ‘너디호프 드라이’가 선정됐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너디호프 드라이’를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특별 제작,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편의점용 제품은 500㎖(7900원)로 구성돼 혼술을 즐기기에 적당하다. 전 제품 포장에는 청룡의 해를 맞아 용과 여의주가 형상화돼 특별함이 더해졌다.

    29일까지 너디호프드라이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현장 판매는 2월 5일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