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직원 선정·포상…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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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웨이항공이 지난해 하반기 서비스 우수직원을 선정해 포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26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김포공항 화물청사 사무실에서 정홍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하반기 ‘베스티(best’)’ 시상식을 진행했다.

    베스티는 고객 서비스 우수 임직원을 지칭하는 것으로, 유관 부서와 경영진의 심사를 거쳐 일 년에 두 번 시상식을 진행, 소정의 포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시상식에는 제주지점과 보라카이-인천 비행편 객실승무원들로 구성된 두 팀이 베스티에 선정됐다.

    제주살이를 하며 친구가 된 사슴벌레를 비행편으로 데리고 갈 수 없어 실망한 어린이 승객을 위해 택배로 안전하게 이송시켜 준 제주지점 문경의 과장과 강유진 주임이 첫번째 베스티로 선정됐다.

    보라카이발 인천행 비행기에서 갑작스러운 호흡 곤란을 겪고 있던 승객에게 신속한 응급 조치를 실시해 상태를 호전케 하고 보살핌으로 승객을 안심시킨 표승희 사무장 외 3명의 객실승무원이 두 번째 베스티로 표창장을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2019년부터 베스티를 선정해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에 힘쓰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의 작은 요구사항에도 공감하고 귀 기울여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