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 UT 티셔츠 출시쿠팡, ‘2024 설날 선물 기획전’ 전개파리바게뜨, ‘순직 소방관 유가족 생일 축하 캠페인’ 진행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 UT 티셔츠 출시

    유니클로가 오는 2월 5일 ‘스트리트 파이터’와 ‘철권’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 3종과 ‘철권’ 디자인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최고 인기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철권 2’를 비롯해 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철권 8’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 ▲ ⓒ세정
    ▲ ⓒ세정
    ◇ 웰메이드, 새해 선물 추천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새해 선물을 제안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남성복 ‘인디안’, ‘더레이블’, ‘브루노바피’, 여성복 ‘데일리스트’의 2024년 봄 신제품부터 2023년 가을·겨울 인기 제품까지 50여 종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농협 한삼인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설맞이 키즈 브랜드 쇼핑 제안

    신세계사이먼이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키즈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즐기는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키즈 전문관은 20여 개 유·아동 스포츠·패션 전문 브랜드가 모여있어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14일까지 블랙야크 키즈·헤지스 키즈·닥스 키즈·아베끄뚜아 등 브랜드는 신학기 책가방 할인 행사를 열고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가방을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입점 키즈 브랜드에서 자체 제공하는 혜택으로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네파 키즈는 24년 신학기 가방과 보조가방 세트 구매 시 30% 할인에 문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오는 2월 6일까지 일부 키즈 브랜드들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자체 제공하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연휴 이후인 오는 2월 16일부터 26일까지 신학기 페스티벌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열어

    롯데홈쇼핑은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식품, 주방 인기 브랜드를 집중 편성한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명절에도 소비 양극화가 뚜렷할 것으로 예상하고, 3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편성했다.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은 2월6일까지 진행되며, 명절 인기 상품이 집중 편성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리워드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2월 한달간 공개 모집한다.

    희망가게는 창업을 통해 한부모 여성과 자녀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모 대상은 2000년 1월 1일 이후에 출생한 자녀의 부양을 책임지는 한부모 여성으로 구체적인 창업 계획을 가진 중위소득 70% 이하 여성 가구주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가게는 심사를 통해 선정된 희망가게 창업 대상자에게 최대 4천만 원의 창업자금을 제공한다. 창업자금의 상환금리는 연 1%이며 상환기간은 8년이다. 상환금은 또 다른 한부모 여성의 창업 지원금으로 쓰인다. 또 창업 교육, 개업 후 관리 등 전문가의 창업 컨설팅과 함께 재무교육, 법률자문, 심리상담, 기술교육비 등을 지원한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스킨수티컬즈’ 입점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화장품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 ‘스킨수티컬즈’를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스킨수티컬즈’는 로레알 그룹에서 주력하고 있는 피부과 판매용 전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로레알의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신라면세점은 스킨수티컬즈 입점 기념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50달러 이상 구매 시 피토 코렉티브 젤 4㎖ 상품 7개와 파우치를, 500달러 이상 구매 시 피토 코렉티브 젤 4㎖ 상품 17개와 토트백을 증정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2024 설날 선물 기획전’ 전개

    쿠팡이 설 명절을 맞아 2월 11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선물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4 설날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감칠맛 상주 알알이곶감 800g 20과 (1만원대) ▲오가 굴비 세트 10미 900g (3만원대) ▲ 농협안심한우 1등급 채반선물세트 1호 1㎏(8만원대) ▲ 우미학 한우 프리미엄 선물세트 2호 1.7㎏(20만원대) 등이 있다.

    와우 회원에게는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이 보유한 카드에 따라 최대 30% 카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만5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2월 TV쇼핑 대적립제’ 행사 전개

    홈앤쇼핑이 2월 5일부터 29일까지 적립 행사와 경품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2월 TV쇼핑 대적립제’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기간 내 구매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LG 그램 Pro 360 노트북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TV상품 5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를 지급하는 적립행사는 해당 기간 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적립금 20000원을 지급한다.

    ‘적립받는 설쇼핑’ 행사는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고객 중 24명을 추첨하여 홈앤쇼핑 적립금 총 1200만원을 지급한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순직 소방관 유가족 생일 축하 캠페인’ 진행

    파리바게뜨가 지난해부터 소방청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소방관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직 소방관 유가족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첫 행사로 지난 23일과 30일 각각 강원도 태백시 태백소방서와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소방서를 찾아 고(故) 허승민 소방위의 딸과 고(故) 심장보 소방위의 아들 3명의 생일을 소방관 동료들과 함께 축하해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소방관들을 위한 응원 간식빵 및 케이크도 각 소방서에 전달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 함유 드링킹 요거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2월1일 묵직하고 부드러운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 ▲딸기 드링킹 요거트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망고 드링킹 요거트 4종으로 구성됐다. 그래놀라, 과일 등 토핑이 듬뿍 담긴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됐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B2B 소스 유통 확대 박차

    CJ프레시웨이 소스 유통 매출이 전년 대비 31% 성장했다. 관련 매출은 외식 사업장과 단체 급식 경로에서 각각 31%, 42%씩 늘었다. 연간 판매량은 2만6000톤으로 하루 평균 71톤씩 팔렸다.

    메뉴형 완제 소스, 프랜차이즈 전용 소스, 중식 소스(마라 소스, 굴 소스)의 판매 성과가 돋보였다. 메뉴형 완제 소스는 단체급식 경로에서의 수요가 도드라졌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다.

    상품 기획, 배합비 개발, 유통 및 판매 전략 수립 등 상품화의 전 과정을 내재화하고 PB 상품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 상품 개발의 주축은 지난해 출범한 ‘통합 R&D 센터’이며 B2B 식품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유통한다. 일부 상품은 제조 인프라 ‘센트럴 키친’과 자회사 ‘프레시플러스’가 생산한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사장님 모임 배민프렌즈 7기 출범

    우아한형제들이 30일 서울 송파구 석촌동 소재의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배민프렌즈 7기 발대식을 열었다.

    배민프렌즈는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배달의민족 사장님 모임이다. 7기 15명 모집에 130여명 프렌즈들이 지원해 9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앞으로 7기 프렌즈들은 6월까지 매월 두 차례 정기모임을 진행한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초콜릿 원료에 다양한 맛과 식감, 소재를 더한 아이스크림 ‘바삭한 쫀꾸렛’과 이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바삭한 쫀꾸렛’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더욱 달콤해진 초콜릿 플레이버다.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의 꾸덕한 ‘초콜릿 무스’와 ‘다크 블랙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초코 브라우니’에 바삭한 식감을 더해줄 ‘초코 쿠키 크럼 리본’과 ‘초콜릿 청크’까지 토핑했다. 
  • ▲ ⓒhy
    ▲ ⓒhy
    ◇ hy,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했다. 신제품에는 독특한 식감의 '팝핑캔디'도 첨가했다. 입안에 넣는 순간 톡톡 터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 ‘등심 돈까스’ 등 간편식 3종 SSG닷컴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신제품 1종과 온라인 베이커리 신상품 2종을 SSG닷컴에서 선보인다.

    ‘조선호텔 등심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머금은 것이 특징으로, 두툼한 고기에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마스카포네 롤 케이크’는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맛이 일품인 디저트 상품이다. 진한 초콜릿 풍미가 매력적인 ‘초콜릿 퍼지 케이크’도 판매한다. '등심돈까스'는 정상가 기준 9900원, '마스카포네 롤 케이크’ 2만9900원, ‘초콜릿 퍼지 케이크’는 4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