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출시신라스테이, 전국 14개 레스토랑 모두 위생 등급 ‘매우 우수’쿠팡, 쿠팡 플렉서 대상 ‘신학기 경품 이벤트’ 전개
  • ▲ ⓒ디디에두보
    ▲ ⓒ디디에두보
    ◇ 디디에 두보, 사랑과 응원의 마음 담은 주얼리 선물 제안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졸업, 입학 시즌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를 추천한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졸업, 입학 선물로는 2024 SS ‘미스 두(Miss. Doux) 라인’을 추천한다. 감각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에 일상의 빛나는 순간의 반복을 표현한 ‘루미에르 D’ 디테일이 응원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서의 의미까지 더했다. 

    지난달 출시된 2024 SS ‘므와(Moi) 컬렉션’은 세상의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비정형적인 하트 쉐입으로 표현해 사랑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시즌 첫 출시된 ‘하트컷 모이사나이트’ 제품은 영롱한 광채와 사랑스러운 쉐입이 돋보인다.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는 ‘센슈얼 마리아주(Sensuelle Mariage) 컬렉션’ 커플링을 추천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알비스’(albis)에서 어린이 충치의 원인이 되는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억제해 주는 ‘어린이 치약’을 출시했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대표적인 충치 원인균으로 알려진 ‘뮤탄스균’과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충치 원인균인 ‘알비칸스균’을 함께 케어해주는 유치 케어 전문 치약이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자연 유래 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과 후박 추출분말을 담은 ‘알비스 듀얼 케어 콤플렉스’ 독자 기술을 적용해 충치 원인균의 성장을 억제해 준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거품양과 맛을 다르게 개발해 자녀의 성장 단계 혹은 양치 습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 0~3세의 개운한 맛이 익숙하지 않거나 양치 거품을 뱉어내기 어려운 아이를 위한 ‘파인애플향’ △만 4~5세의 충분한 세정이 필요하고 거품을 잘 뱉어내는 아이를 위한 ‘프루티민트향’ 2종으로 출시했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이니스프리가 오늘 2월 13일부터 2월 18일까지 총 6일간 최대 70% 할인되는 ‘2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로, 바디, 헤어, 클렌징, 마스크팩, 선케어, 클렌징 폼 등 데일리 아이템을 비롯해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더 많이 돌려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빅세일 스페셜 3종 키트’를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동일 키트 증정 외에도 뷰티포인트 7천점 추가 적립도 더해진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0호 발간 

    유니클로가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10호를 2월 9일 발간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담은 매거진으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이번 호에서는 미국 뉴멕시코와 로스앤젤레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한 화보와 특집 기사를 통해, ‘라이트니스(Lightness)’를 주제로 각기 다른 취향과 스타일, 다양한 씬의 경계를 가볍게 오가는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 유니클로 라인업의 컬러, 소재, 기능성 등을 소개한다.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전국 14개 레스토랑 모두 위생 등급 ‘매우 우수’

    신라스테이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14곳 모두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하는 식품접객업소 위생 등급제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매우 우수’ 등급은 위생상태와 현장평가 총점수가 90점 이상인 경우에 부여되며, 현장 평가는 평가전문기관인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시행해 객관성과 전문성이 입증된다. 서울 지역 7개 신라스테이 호텔을 비롯해 부산, 제주, 울산, 동탄, 천안, 여수 등 모든 호텔의 레스토랑이 모두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음식점으로 인정받았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이 ‘해피앱 기획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던킨만의 초콜릿 디저트와 도넛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던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기획전 해당 상품은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1만원 금액권(분할사용 불가) △도넛팩(10개입) 등 총 5종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캐리비안 베이 부캐 '스파 캐비'… 겨울철 이용객에게 인기 

    겨울 부캐 '스파 캐비'로 변신한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이색적인 겨울 체험을 찾는 고객들에게 힐링 나들이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 따르면 윈터 스파 캐비가 시작된 지난 12월부터 1월 말까지 두 달간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이 1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5% 증가한 규모다.

    윈터 스파 캐비에서는 폐열 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친환경 난방을 통해 모든 풀이 30~40도 이상으로 따뜻하게 운영된다. 올 겨울 시즌 캐리비안 베이는 3월3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13일부터 사전 예약 

    스타벅스 코리아가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체험하는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를 선보인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관능적 향미 평가 방법인 센서리 트레이닝을 통해 다양한 향과 맛을 경험하면서 커피의 풍미를 학습하고 다양한 리저브 커피를 테이스팅 해보는 실습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클래스는 9개의 선정된 리저브 매장에서 오는 22일부터 3월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진행된다. 사전 신청은 13일부터 스타벅스 앱에서 오전 9시~18시 사이에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1회당 클래스 참가 비용은 5만원이다.
  •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팽이팽이 제품 2종 ‘캐치! 티니핑’과 협업 

    해태아이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팽이팽이’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렌지&포도, 밀크&소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팽이팽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경남 통영·전남 화순 금호리조트에 투고 매장 오픈

    교촌에프앤비가 특수형 투고(To go) 매장인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점'과 '금호화순스파리조트점'을 오픈했다.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와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각각 경상남도 통영, 전라남도 화순에 위치한 금호리조트의 자연·힐링 리조트다.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점’은 리조트 1층 카페 앤 펍 '엘리제' 내에 입점해 허니콤보,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살살후라이드 등 교촌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를 선보인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점’은 전라남도 화순에 위치한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워터파크 내 2층 단독 메인 푸드코트에 입점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가 최대 20% 할인 등 혜택을 담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3000원 당 1만 마일리지,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쿠팡 플렉서 대상 ‘신학기 경품 이벤트’ 전개

    쿠팡이 2월 24일부터 3월 11일까지 ‘쿠팡플렉서’를 위해 최신 노트북과 태블릿PC 등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를 연다. 쿠팡플렉스는 주부·대학생·프리랜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유연한 근무환경으로 인기가 높은 배송 ‘아르바이트’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업무를 신청하고 배송을 완료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은 업무를 신청하면 1개, 배송 건수에 따라 1개씩 지급하며 추첨을 거쳐 경품을 제공한다.

    1등은 LG그램 노트북(1명), 2등은 갤럭시탭 A9+(3명), 3등은 문화상품권 5만원(30명)을 지급한다. 단 업무를 3회 이상 신청하고 배송을 1회 이상 해야 1~2등 경품 추첨 조건을 충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