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수프라, 수원 스타필드에 신규 매장 오픈대교, 중등 전문 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 론칭bhc치킨, 인스타 ‘뿌윗레터’ 이벤트 진행
  • ▲ ⓒ르베이지
    ▲ ⓒ르베이지
    ◇ 르베이지, 2024년 봄 시즌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한국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가 본질주의를 컨셉으로 한 2024년 봄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베이지는 풍성한 실루엣의 화이트 코튼 트렌치코트와 클린한 외관의 버뮤다팬츠 조합에 레드 컬러의 니트 풀오버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준 룩과 번진 자국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패턴이 적용된 집업 원피스, 볼륨 스커트 등을 활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착장을 선보였다.

    화이트, 네이비, 애쉬, 브라운, 레드 등의 컬러와 프리미엄 코튼, 실크 등의 소재가 적용된 아이템과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설명이다. 
  • ▲ ⓒ수프라
    ▲ ⓒ수프라
    ◇ F&F 수프라, 수원 스타필드에 신규 매장 오픈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지역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복합쇼핑몰 수원 스타필드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외관은 차분하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내부에서는 24SS 시즌에 선보이는 스트릿 아웃도어 라인을 신규로 만나볼 수 있다. 

    바람막이와 신상 VAIDER X 운동화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꾸며져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무드와 24SS 컬렉션이 어우러진 공간 자체가 브랜드 경험으로 이어지도록 구성됐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올 봄 여성복 트렌드로 ‘고투웨어’ 제안

    팬데믹 이후 건강관리로 편한 옷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올 봄∙여름(SS) 여성복에서 캐주얼웨어가 주목받고 있다.

    W컨셉 내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대비 2023년 4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W컨셉은 14일부터 29일까지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고투웨어(GO-TO WEAR)’ 기획전을 열고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대표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더센토르’, ‘인지액티브’, ‘쏘이르’, 애슬레저 브랜드로는 ‘뮬라웨어’, ‘나일로라’, ‘프론투라인’ 등을 최대 71%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구운마라링’ 출시

    세븐일레븐은 ‘마라’를 소재로한 ‘구운마라링’ 스낵을 새로 출시했다. 

    옥수수 가루를 담백하게 열풍에 구워낸 링 형태 스낵으로 진한 마라탕 맛을 스낵으로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과자 전체에 마라 시즈닝을 뿌리고 곳곳에 마라 분말을 추가해 마라의 얼얼한 맛을 한층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상반기 내 고추장을 베이스로한 ‘고추장링’ 스낵 신상품도 출시한다.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소재의 매운 스낵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 중등 전문 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 론칭

    대교가 눈높이러닝센터의 중등 전문 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Hi CAMPUS)’를 새롭게 론칭했다.

    대교 하이캠퍼스는 초등 학습 공간과 분리된 중등 전용 공간을 마련하여 집중력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교의 중등 전문 자격 평가를 합격한 전문 교사가 직접 수업 후 관리까지 진행하고 대교의 디지털 학습 제품인 ‘대교 써밋’부터 수능독해트레이닝 중등 제품 라인업 등 특화된 프리미엄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는 현재 서울 은평구 ‘대교 하이캠퍼스 진관학원’과 충남 천안시 ‘대교 하이캠퍼스 두정학원’을 각각 1, 2호점으로 오픈했다. 올해 전국에 대교 하이캠퍼스 100호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 ▲ ⓒ온스타일
    ▲ ⓒ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비에날씬’ 마케팅 제휴

    CJ온스타일이 ‘비에날씬’과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를 진행해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비에날씬은 대한민국 건강 기능 식품 1위 브랜드로 CJ온스타일 론칭 이후 지난해 누적 취급고 318억을 돌파했다. 

    해당 제휴는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 2.0’ 전략 아래 처음으로 체결됐다. 업무 제휴를 기반으로 CJ온스타일은 TV·T커머스·모바일 라이브·유튜브를 잇는 원플랫폼 세일즈를 제공한다. 

    또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콘텐츠 IP를 연계한 브랜딩 콘텐츠 등 타 이커머스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브랜딩 캠페인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타깃 맞춤형 마케팅, 구매 고객 데이터 분석, 앱 내 숏폼 콘텐츠 등도 확대한다.
  • ▲ ⓒ윤선생
    ▲ ⓒ윤선생
    ◇ 윤선생, 공식 카카오톡 채널 개설

    윤선생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최신 교육 트렌드부터 각종 할인 혜택, 상품 소개 등 학부모에게 유용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윤선생은 2월 25일까지 친구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자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를 완료한 뒤 인증샷을 네이버폼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베플리 캠핑의자(10명)와 편의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남태평양 페스타’ 기획전

    11번가가 2월 19일까지 남태평양 여행상품을 단독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표 상품으로 2월 15일 오전 11시 라이브방송을 통해 ‘괌 PIC 자유여행 패키지’를 최대혜택가 56만원대(3박 4일 기준)에 선보인다. 부산·인천-괌 왕복항공권, ‘PIC’ 숙박에, 괌 PIC 내에서 전 일정 호텔식을 제공하며 부대시설과 70여개 액티비티와 강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 서비스가 포함됐다.

    이외에도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과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켄싱턴 호텔’의 로얄 디럭스룸 숙박, 사이판 북부관광, 코코몽 키즈캠프 등으로 구성된 ‘사이판 켄싱턴 3박 4일 패키지’를 최대혜택가 59만원대에 판매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인스타 이벤트 ‘뿌윗레터’ 진행

    bhc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뿌윗레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 하이라이트 탭에 있는 △뿌윗레터‘사랑’편 △뿌윗레터‘우정’편 △뿌윗레터‘가족’편 중 하나의 레터를 선택, 템플릿에서 편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과 떠오르는 키워드를 체크한 후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2형 iPad Wi-Fi 64GB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 ⓒ대상펫라이프
    ▲ ⓒ대상펫라이프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기관지·심장 관리 보조제 출시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의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출시했다. 주로 소형견과 노령견, 비만견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조제다.

    닥터뉴토는 기관지와 함께 심장, 면역 관리에 이르는 3중 케어로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선보이게 됐다. 핵심 기능성 원료 12종을 다량 함유하는 등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한 영양 설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반려견이 맛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주재료와 제형에도 신경 썼다. 가수분해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부담을 덜었고, 묽은 제형이라 목넘김이 부드럽다. 별도의 식기 없이 손으로 짜 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딸기 컬래버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봄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의 컬래버 굿즈 2종을 출시한다. 다가올 봄 나들이를 한층 편리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와 휴대성까지 고려한 멀티 타월을 준비했다.

    ‘투썸X사키 리사이클링 쇼퍼백 세트’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두 가지 크기의 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실용적인 상품이다. 일회용 페트병을 잘게 부순 뒤 다시 녹여서 뽑아낸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3월에 출시되는 ‘투썸X사키 멀티 타월’은 피크닉뿐 아니라 요가, 수영 등 다양하게 사용하기 좋은 빅사이즈의 퀵 드라이 타월이다. 
  • ▲ ⓒhy
    ▲ ⓒhy
    ◇ hy ‘내추럴플랜’,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수상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Naturalplan)’이 최근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2021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며 대상 제품은 총 4종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글로벌 미각 분석기관 '국제식음료평원(iTQi)'이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다. 쉐프, 식음료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20개국, 200여명의 위원단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작을 가린다. 제품 외관부터 맛과 향, 질감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hy는 우수미각상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2종 신규 정기배송 고객에게는 선물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 ▲ ⓒ파스쿠치
    ▲ ⓒ파스쿠치
    ◇ SPC 파스쿠찌, 위스키 더한 ‘바닐라빈 라떼’ 2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해 위스키의 대명사로 불리는 ‘발렌타인(Ballantine’s)’과 협업한 바닐라빈 라떼 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발렌타인X바닐라빈 라떼’는 파스쿠찌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단맛의 바닐라빈 라떼와 발렌타인 마스터즈의 그윽한 위스키 향과 풍미가 조화롭게 블렌딩된 메뉴이다. 특히 위스키의 오크향과 바닐라향이 커피와 어우러져 더욱 풍미가 깊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함량 1% 미만인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알코올에 약한 성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위스키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알코올 함량을 높인 ‘발렌타인 마스터즈 바닐라빈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파스쿠찌 주류 특화 매장 4개점(센트로서울점, 센트로양재점, 센트로천안점, 에스프레소 바 양재)에 한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