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선정 상품 최저가 수준 판매1차 행사 당시 가격비교 방문 고객 9배 늘어최대 반값 할인에 카드 즉시 할인까지
  • ▲ ⓒGS샵
    ▲ ⓒGS샵
    GS샵 건강기능식품 MD들이 고물가 부담 해소를 위한 최저가 경쟁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MD 특가 배틀’ 행사는 가격 할인에 더해 카드 할인 7% 즉시 할인에 더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적립해준다.

    전체 구매 고객이 5000명을 넘거나 자신이 구매한 상품이 전체 판매 1등을 차지하면 최대 8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지난 1월 진행한 1차 판매의 경우 전체 구매 고객의 30%가 1년간 건강식품 구매 내역이 없던 고객이었다. 장기 미(未) 구매 고객이 돌아올 정도로 혜택이 컸던 것. 포털사이트 등에서 가격 비교로 방문한 고객도 직전 3개월 주말 평균 대비 약 9배나 증가했다.

    특가 배틀 2차로 준비한 상품은 GS샵에서 피부 건강식품 1위를 기록한 ‘에버콜라겐’, 유산균 1위 ‘락토핏’, 비타민 1위 ‘고려은단’ 및 다이어트 보조 식품 ‘푸응 나이트 버닝’과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정’ 등으로 최대 53%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에 맞춰 23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건강식품 최강자전’에는 여민수MD가 출연해 ‘종근당’, ‘셀렉스’, ‘에버콜라겐’을, 24일 낮 12시에는 임형모MD가 나와 ‘푸드올로지’, ‘바른효소’ 상품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