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ER TOGETHER' 주제로 전시존·제품존 구성ESG 침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선봬대형 스크린 통해 ESG 크리에이터 인터뷰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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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몬스가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이하 리빙페어)’에 최대 규모의 ESG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리빙페어는 국내 리빙 및 인테리어 산업 활성화를 위해 최신 리빙 디자인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시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박람회다.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450여개 국내외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한다.

    시몬스는 참여 기업 중 가장 큰 약 430㎡(130평) 규모의 ESG 부스를 구성하고 ‘THE GREATER TOGETHER’라는 주제로 ‘전시존’과 ‘제품존’으로 구성했다.

    전시존에서는 총 32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한경애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 부사장, 박원정 러쉬 코리아 에틱스 디렉터,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 이민호 법무법인 율촌 ESG연구소장 등  ESG 커뮤니케이터 22인의 특별 인터뷰를 관람할 수 있다.

    제품존에서는 ESG 침대인 ‘뷰티레스트 1925’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 등을 선보이며 ESG에 대한 시몬스의 진정성을 알린다. 뷰티레스트 1925는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내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누적된다.

    제품존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과 ‘윌리엄’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리빙페어를 통해 시몬스는 ESG 선도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를 위해 앞으로 리빙 브랜드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업의 진정성’이라는 관점에서 함께 고민해볼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