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가 알림, 개인지갑주소 간편 등록, OK캐쉬백 포인트 전환 등 3가지 업데이트"가상자산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 될 것…편의성 개성과 고객만족도 제고 지속 노력"
  • ▲ 코빗이 세 가지 모바일 앱 기능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코빗
    ▲ 코빗이 세 가지 모바일 앱 기능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코빗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지정가 알림 서비스 신규 출시 등 모바일 앱 기능 3가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29일 코빗에 따르면 지정가 알림은 이용자가 원하는 가상자산의 희망가격이 도달했을 때 알림 기능을 미리 설정하면 해당 가상자산이 정했던 가격에 도달했을 때 앱 푸시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정가 설정은 최대 30개까지 가능하다.

    최근 가상자산의 시세 변동이 커지는 상황이기 때문에 본 서비스는 시장 동향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그간 웹에서만 제공하던 개인지갑주소 간편등록기능을 이제부터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코빗 앱 이용자들은 향후 간편등록기능을 활용해 가상자산 출금시 클립(Klip)이나 메타마스크(Metamask)와 같은 개인 지갑으로도 자유롭게 출금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코빗이 지난해부터 제공 중인 OK캐쉬백 포인트를 원화(KRW) 포인트로 전환하는 서비스의 편의성도 크게 향상된다. 기존에는 OK캐쉬백 포인트 조회시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했기 때문에 해당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고객으로서는 번거로움이 많았다. 이에 이번 개선에서는 이 같은 본인 확인 절차를 코빗 앱 자체의 인증으로 대체할 수 있게 됐다.

    이정우 코빗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지정가 알림 기능 신규 출시 등의 앱 업데이트로 고객의 성공적인 가상자산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편의성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