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패키지 등 일본 맞춤 마케팅 전개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디자인 참여로 관심도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 제품 'AC-PRO' 출시 앞둬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특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 1+1 행사 제품은 벚꽃 시즌에 맞춘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번 기획은 약 9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Yoshida Akari)’가 디자인에 참여하기도 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의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일본 의약부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AC-PRO는 버블폼(클렌징), 토너,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일본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맞춘 트러블 케어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주력 제품을 일본에 판매하면서도 일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CNP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