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 로렌 입점 기념 단독 혜택 선봬단독 상품 및 카드 혜택, 사은품 증정 등지난해 400여개 브랜드 공식 입점, 패션 매출 전년比 30%↑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패션’ 쇼핑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폴로 랄프 로렌의 봄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며, 롯데온 단독 상품 판매를 비롯해 카드 혜택, 사은품 및 쇼핑백 증정, 무료반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브랜드 패션의 공식 입점을 확대하며, 믿을 수 있는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롯데온 패션 MD들이 글로벌 브랜드부터 캐주얼, 디자이너 브랜드 등과 협업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약 400개를 공식 입점 시켰다.

    브랜드가 공식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면 상품 품질이 보장되고, 단독 상품 판매 및 프로모션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 신뢰도 및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지난해 공식 입점한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롯데온 패션 매출을 이끌었고, 그 결과 2023년 패션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다.

    롯데온은 이날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공식 입점시키고, 브랜드 패션 강화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 앞으로 롯데온에서 '폴로 랄프 로렌'의 1700여개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온 단독 상품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이번 입점을 기념해 11일부터 일주일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을 결제 카드사별 최대 15%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고객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롯데온의 강점을 기반으로, 브랜드 패션 강화에 힘써왔다”며 “봄 맞이 온 가족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