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343 MAX’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G마켓, 크리에이터 굿즈 단독 판매대상,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모집… 쇼핑지원금 제공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343 MAX’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블랙야크가 트레킹화 ‘343 MAX’ 출시를 기념해 ‘풋 워시 스프레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야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343 MAX’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최근 공개된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블랙야크 전속 모델 손석구가 착용하며 ‘손석구 등산화’로도 불리는 ‘343 MAX’는 등산화의 기술력에 운동화의 유연함과 쿠셔닝을 겸비한 제품이다.

    프로모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풋 워시 스프레이’는 발 전용 클렌징 제품이다. 주문 1켤레 당 1개씩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 ▲ ⓒ뷰오리
    ▲ ⓒ뷰오리
    ◇ 신세계인터내셔날,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 모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가 내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최종 참가자로 선정 시 지불하면 된다.

    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부터 전문적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문자들을 위한 비기너 코스와 상급자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 등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 ▲ ⓒLF
    ▲ ⓒLF
    ◇ LF 닥스골프, 130주년 기념 컬렉션 판매 호조

    닥스 1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130주년 캡슐 컬렉션’이 스텔스 럭셔리 열풍과 함께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베스트, 점퍼, 큐롯, 반팔티셔츠, 토트백, 모자, 버킷햇 등 봄 라운딩을 위한 의류, 잡화 등의 아이템 10종으로 출시됐다. 남성 점퍼와 여성 베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해 현재 리오더 진행 중이다.

    전국 오프라인 닥스골프 매장에서 오는 15~31일 1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30명에게 고급 와인을, LF몰 내에서도 상위 구매고객 13명에게 130주년 기념 스카프를 증정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크리에이터 굿즈 단독 판매

    G마켓이 3월 27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가 만든 40여종의 MD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G마켓이 크리에이터 굿즈를 직접 판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MD는 총 구독자 1000만명에 달하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총몇명’, ‘빨간내복야코’, ‘소맥거핀’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제작한 키링·스마트톡·핀버튼 세트 등이다.

    굿즈는 예약판매 형태로 진행하며, 3월 1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7일 자정까지 구매 가능하다. 배송은 4월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신라면세점이 4월 9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인기 뷰티 브랜드와 함께 할인 혜택 제공,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뷰티 ▲프레쉬 ▲클라랑스 등 총 7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매장에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바우처 할인 혜택은 각 브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증정 및 할인행사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서포터즈 1기 모집

    대상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정원e샵 서포터즈는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청정원, 종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신규 회원을 모집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본 정원e샵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전달해 정원e샵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쇼핑지원금 15만원과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 ⓒ제주개발공사
    ▲ ⓒ제주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브랜드 신규 모델 임영웅 티저 영상 첫 공개

    제주개발공사는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전달한다. 1등 가수 임영웅과 26년간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시장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제주삼다수가 ‘믿음’의 가치를 신뢰감 있는 메시지로 소통할 계획이다.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의 첫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은 15일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본편 광고영상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이 특징이다.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14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355mL를 선발매하고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가맹점 클린데이’ 진행… QSC 강화 앞장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가맹점과의 상생 및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가맹점 클린데이’를 진행한다.
     
    ‘가맹점 클린데이’는 QSC(품질·서비스·위생) 향상을 목표로 매장 환경 개선 및 운영 역량을 증진하고자 마련됐다. 본사가 직접 전문 청소업체와 함께 가맹점을 방문해 위생관리에 대한 점주의 부담을 덜고, 보다 정돈된 환경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장 청소 및 직원 교육으로 이뤄졌다. 오는 6월까지 전국 324개 가맹점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월 평균 8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청소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