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와 등산화 ‘요크셔’ 캠페인 공개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온라인 접수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출시

  • ▲ ⓒ구호
    ▲ ⓒ구호
    ◇ 구호, 봄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올해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의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Breeze Tweed Jacket)’을 출시했다.

    브리즈 트위드 재킷은 청량하면서도 봄이 연상되는 산뜻한 컬러로 구성됐다. 은은한 글리터나 린넨 중심의 트위드 원단과 실크,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호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협업한 봄여름 시즌 아우터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에는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참여했으며, 구호 아우터의 건축적인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 24SS 단독 상품 발매 

    무신사는 봄 시즌을 맞아 폴로 랄프 로렌의 단독 상품 11종을 발매한다. 단독 발매 상품은 2가지 컨셉으로 브랜드의 대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90년대 폴로 랄프 로렌의 월계수 로고를 적용한 ‘크레스트(Crest) 캡슐’과 산뜻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포니 로고를 더한 ‘뉴 핑크 캡슐’을 통해 옥스포드 셔츠, 니트웨어, 볼캡 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상품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무신사가 제작한 쇼케이스 화보는 ‘해브 어 프레피 데이(Have a Preppy Day)’를 주제로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프레피룩을 제안한다.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무드로 연출한 프레피룩 스타일링을 통해 폴로 랄프 로렌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이유와 등산화 ‘요크셔’ 캠페인 공개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등산화 ‘요크셔’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요크셔 The First GTX’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다. 다양한 지형에서도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안정감만 남기는 ‘요크셔 The First GTX’로 봄 기운을 머금은 푸른 산 속에서 자연의 풍광과 햇볕, 바람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이 자연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아이유는 영상에서 신규 컬러인 라이트베이지 요크셔를 착용했으며, 이외에도 신규 컬러 라이트그레이, 블랙, 베이지, 샌드 컬러가 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개최

    KGC인삼공사가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를 개최한다.

    홍이장군 댄스대회는 2015~2021년생이라면 참여 할 수 있다. 홍이장군 CM송 혹은 K-POP 노래에 맞춰 나만의 에너지를 표현한 30초~1분 이내의 춤추는 영상을 4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어린이가 가족, 선생님과 함께 춤추는 영상도 신청 가능하다.

    창의성, 표현력, 완성도를 기준으로 FNC엔터테인먼트 캐스팅 팀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의를 진행해 5월 2일 결과를 발표한다. 대상 2명 100만원, 최우수상 4명 50만원 등 총 12명에게 580만원 상당의 홍이장군 장학금을 전달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샤브국수’ 전점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수원역사점에서 선출시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 샤브국수 2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

    샤브국수는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인 샤브샤브를 칼국수 면과 함께 한 그릇으로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 샤브국수’는 소고기와 다양한 채소, 버섯을 넣은 샤브샤브를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얼큰 샤브국수’는 ‘제일 샤브국수’에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샤브국수를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우튀김을 더한 차림상 메뉴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샤브국수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매콤 고추튀김’ 2조각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오는 8월 17일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WATERBOMB SOKCHO 2024)’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워터밤을 개최한다.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워터밤 속초 2023’의 관람객은 1만5000여 명에 달했다. 워터밤 속초는 관광객 유입, 고용 효과 등 민간기업이 수십억 원의 자본을 투자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사례로 손꼽힌다.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티켓은 정상가 기준 15만4000원으로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전량 매진됐다. 현재는 1차 티켓을 8만8000원에 판매 중이다.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9만8000원)를 구매하면 워터밤과 리조트 워터파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봄맞이 ‘컬처 잇 플레이스’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봄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28일까지 투어, 웰니스, 미식, 아트 등을 테마로 ‘원포인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컬처 잇 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매주 일요일 운영하는 ‘선셋 요트 투어’는 부산 대표 액티비티 중 하나인 요트 투어를 하며 노을까지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럭셔리 요트를 타고 광안리와 해운대 일대를 모두 도는 코스로 일몰 시간에 맞춰 오후 5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 봄꽃 개화시기인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황령산 봄꽃 투어’도 실시한다. 부산 대표 벚꽃 명소인 황령산에서 꽃놀이를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제공해 여유로운 봄날의 힐링을 선사한다.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즐기는 웰니스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아침, 심신안정에 탁월한 ‘아로마 빈야사 요가 클래스’가 열린다. 아로마 향기와 함께 하는 요가로 근육의 긴장감을 푸는데 도움을 준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떠먹는 발효유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출시

    빙그레가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인 요플레의 맛과 영양에 소화까지 고려한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을 출시한다.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 분해효소인 락타아제를 첨가, 유당이 0%로 배 아플 걱정 없이 속 편히 요플레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색소·향·감미료를 넣지 않고 2400억 유산균(430g 기준)과 98.4%의 풍부한 원유 함량으로 원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고 강조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성장하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전개

    컬리가 3월 25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를 통해 뷰티컬리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30%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2022년 7월 1일부터 올해 3월 6일까지 컬리에서 뷰티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 대상이다. 쿠폰 적용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저가 챌린지 신청 및 보상 방법은 기존과 동일하다.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의 구매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은 것을 발견해 제보하면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과일갑’ 프로모션 전개

    G마켓과 옥션이 3월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해 판매한다.

    먼저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각 사이트 별로 5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핫딜 코너도 운영한다. G마켓은 3월 18일 성주 참외, 경북 부사 사과 등을, 옥션에서는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를 핫딜로 판매한다.

    각각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3월 20일 저녁 6시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를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옥션은 하루 전인 3월 19일 특대 오렌지 구매 시 파인애플 1수를 덤으로 함께 제공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이 올해 간편식 뉴(NEW) 로드맵으로 예고했던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도시락 3종, 김밥 등 5종)’를 선보인다.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3종이으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구성했다.

    19일부터 3월말까지 롯데카드로 구매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월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일부 구매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한다.
  • ▲ ⓒ교원
    ▲ ⓒ교원
    ◇ 교원 구몬, 신학기 온라인 토크 콘서트 개최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강연할 정승익 강사는 EBSi 영어 대표 강사로 최근 저서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에서 자발적 공부의 힘을 강조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승익 강사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3월 19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시간 30분 가량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총 2부 구성으로 1부에서는 정승익 강사의 강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강사와학부모가 실시간 문답을 주고 받는 형태로 꾸려진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앱 KING 회원 전용 이벤트 전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회원인 KING 등급 전용 혜택인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KING 클럽 보너스’는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1월 허니콤보 제품 교환권, 2월 반반점보윙 제품 교환권에 이어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레드오리지날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3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역대 최대 규모 ‘서울마라톤’ 지원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와 자사 생수 마신다가 지난 17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2024 서울마라톤 겸 제94회 동아마라톤’의 공식음료로 활약했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약 3만8000명의 참가자가 무대에 올랐다. 동아오츠카는 러닝코스 5Km 구간마다 선수들을 위한 음료 공급대를 설치하고, 수분을 채워줄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 생수를 지원했다.

    특히 ‘마신다’ 생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무라벨로 지급됐으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종이컵 또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됐다. 더불어 동아오츠카는 대형 종이컵 수거함이 급수대마다 설치해 ‘잘 달린 후 잘 버리는 것까지 러너의 역할’이라는 메시지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