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 3대 어워드 석권'라이프스타일 빌더' 건설기록물 첫 도서부문 본상
  • ▲ 아워 크리드(좌측)와 라이프스타일 빌더. ⓒDL이앤씨
    ▲ 아워 크리드(좌측)와 라이프스타일 빌더. ⓒDL이앤씨
    DL이앤씨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아워 크리드(OUR CREED)'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개발과정을 담은 건설기록물 '라이프스타일 빌더(Lifestyle Builder)'가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아워 크리드'는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전략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올해 'iF 어워드'에서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다.

    해당부문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L이앤씨는 2020년 하이엔드 주거브랜드 '아크로(ACRO)' 디자인을 앞세워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아워 크리드'는 DL이앤씨 주거브랜드인 '아크로'와 'e편한세상' 브랜드 관리철학과 디자인전략을 반영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이다.

    브랜드 철학·조경·사이니지·커뮤니티시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3562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세부디자인 가이드라인을 포함했다.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도서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건설기록물이 'iF 디자인 어워드' 도서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다.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서울 성동구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프로젝트 여정을 기록한 책이다.

    하이엔드 주거환경 가치를 흥미로운 디자인과 스토리로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DL이앤씨 측은 "한차원 높은 수준 품질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브랜드철학과 디자인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