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화 요소 강화 '체력 단련 체험형 이벤트 넷플릭스 협업 차별화 상품도 선봬"차별화 O4O 콘텐츠를 팝업스토어로 구현"
  • ▲ ⓒGS리테일
    ▲ ⓒGS리테일
    GS25가 넷플릭스와 손 잡고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21일 GS25에 따르면 4월 8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넷플릭스의 인기 화제작 피지컬100의 두번째 시즌 공개를 기념해 진행된다. 연초에 운동 계획을 세웠던 소비자들이 3월 즈음에 계획을 다시 돌아보며 체험과 소비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GS25는 ‘작심 3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듯 한 체력 단련 체험형 이벤트는 물론 넷플릭스와 컬래버 한 운동 관련 신상품 판매와 특별 프로모션 등으로 팝업 스토어를 꾸민다.

    체험형 이벤트는 ▲인바디 측정을 통해 목표에 달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한 리워드 제공 ▲트레드밀 챌린지를 비롯한 체력 증진 게임 3종 ▲맨몸 운동 우수자에게 상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요소를 강화했다.

    이밖에 ‘피지컬100닭가슴살’, ‘피지컬100닭가슴살소시지’, ‘피지컬100닭가슴살듬뿍샐러드’ 등 3종을 포함해 작년 6월 이후 출시된 총 10종의 넷플릭스 컬래버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GS25 관계자는 “고객이 넷플릭스를 오프라인에서 더 재미있게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GS25가 차별화된 O4O 콘텐츠를 팝업스토어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협업 상품 출시 뿐 아니라 한 차원 더 진화된 O4O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