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마에스트로, 편집샵 ‘랜덤워크’와 콜라보 컬렉션풀무원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 선봬신세계면세점, ‘신세계 웨딩대전’ 전개
  • ▲ ⓒLF
    ▲ ⓒLF
    ◇ LF 마에스트로, 편집샵 ‘랜덤워크’와 콜라보 컬렉션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올 봄 패셔너블한 2030대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

    남성 복식의 기본이 된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템인 ‘정글 퍼티그 재킷’, ‘워크 재킷’ 트렌드에 발맞춘 ‘프렌치워크 재킷’, 트렌치코트와 흡사하지만 더욱 활동성을 가진 ‘맥코트’ 등 패션에 관여도가 높은 2030대 남성들이 선호하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아이템들이 대표적이다.

    오는 24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랜덤워크 매장 3층에서 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오는 3월 31일까지 LF몰 기획전 내 구매 시 1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 ⓒ아이소이
    ▲ ⓒ아이소이
    ◇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리퀴드 다이아몬드샵’ 오픈

    아이소이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3월 25일부터 4월 4일까지 ‘리퀴드 다이아몬드샵(Liquid Diamond Shop)’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아이소이 뷰티 카운슬러와 함께하는 1:1 피부상담 서비스를 통해 잡티, 탄력, 모공, 진정, 수분 등 피부 타입에 따른 피부개선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액체 다이아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할 예정이다.
  • ▲ ⓒ올가홀푸드
    ▲ ⓒ올가홀푸드
    ◇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두툼한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 돈육에 우리쌀 가루를 넣어 바삭하고 육즙 가득한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을 출시한다.

    올가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은 무항생제 등심 원육과 우리 땅에서 키운 쌀가루를 활용해  튀긴 정통 프리미엄 카츠이다. 대두유에 세 번 튀기는 유탕 과정을 거쳐, 카츠의 식감을 살리고 육즙은 최대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가 ‘통등심 돈카츠(420g·140g*3ea/1만2900원)’는 두툼한 국내산 무항생제 통등심 원육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치즈 돈카츠(420g·140g*3ea/1만2900원)’는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 ▲ ⓒ파리크라상
    ▲ ⓒ파리크라상
    ◇ 파리바게뜨, 헬시플레저 공략하는 ‘2024 그린페어’ 진행

    파리바게뜨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와 수요에 발맞춰 3년째 ‘그린페어’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군을 출시한다.

    먼저 ‘건강한 샐러드랩’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건강한 통밀빵 튜나&햄치즈 샌드위치’ △‘당근라페 치킨 샐러드’도 함께 출시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인더박스, 봄 신메뉴 ‘프로틴 UP 시리즈’ 출시

    아워홈이 사내식당 테이크아웃 브랜드 ‘인더박스’에서 고단백 식재료를 활용한 봄 신메뉴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다. 식단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칼로리를 500kcal 내외로 맞췄다. 닭가슴살, 쇠고기, 생선, 두부, 콩 등 단백질 식재료 원물이 100g 이상 함유돼 있다. 알룰로스 및 저염소금 등 저칼로리 조미료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메뉴를 구성했다.

    신메뉴는 ▲장트리오 치킨 ▲치미추리소스 치킨 ▲담백치킨 ▲데리야끼 생선구이 ▲연어스테이크 ▲훈제오리 ▲꽁보리현미밥과 돼지불백 총 7종이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장례지도사 대상 시상식 성료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21일 고양시 행주동에 위치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진행된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성료했다.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는 장례 발생 시 가장 먼저 고객을 만나 장례 절차 전반의 진행을 돕는 핵심인력이다. ‘2023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은 지난 해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수 의전지도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전국의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와 관계자 참석 하에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 수상자인 이동민 의전지도사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실현과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생선구이 할인…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진행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새학기 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이하 ‘더프페’) 기획전을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더프페’ 기획전은 매월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판매 중인 800여 가지 상온과 냉장(신선식품)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으로, 할인쿠폰 발급 등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더프페’에서는 새학기 특가상품으로 비비고 총각김치 1.5kg,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3.3kg,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 등 비비고 인기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 500gX2개 묶음 제품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인크커피
    ▲ ⓒ인크커피
    ◇ 인크커피, 광주구장 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인크커피(INC COFFEE)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22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대규모 매장을 오픈한다.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1루 측 1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은 국내 야구장 내 입점한 커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약 800평대에 이른다. 이곳에서는 직접 로스팅 한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와 시그니처 음료인 론자카파 밀크를 비롯해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베이글, 퀸아망, 데니쉬 등 90여 종의 베이커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팬들과의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오는 23~24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가 열리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인크커피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하천 환경 정화 활동 전개

    오비맥주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생산공장 인근 하천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올해는 ‘플로깅’과 'EM(Effective Micro-organism) 흙공 던지기'를 통해 수질오염을 개선하고, 임직원 참여 캠페인과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수자원의 지속가능한 이용 및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청주공장은 3월 21일 오전 청주시 무심천 일대에서 플로깅과 EM 흙공 던지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천공장은 공장 인근 소하천과 공장 외곽에서 하천 정화활동도 펼쳤다. 광주공장은 3월 22일 영산강유역환경청에서 주최하는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장록습지에서 실시하는 정화활동에 참여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반려해변 환경 정화활동 시작

    하이트진로가 2024년 반려해변 환경정화활동을 제주도 닭머르 해안에서 시작했다.

    이번 정화활동은 하이트진로가 소통하고 있었던 지역 내 사회복지관과 합동으로 진행했다. 하이트진로 제주지점은 아라종합사회복지관과 지난해 3월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해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해오고 있다.

    제주공항과 가깝고 일몰이 아름다운 장소로 알려지면서 제주 닭머르 해안은 최근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 정화활동의 필요성이 높아진 곳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5월 닭머르 해안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하고 6월과 9월 정화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 웨딩대전’ 전개

    신세계면세점이 봄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21일까지 ‘신세계 웨딩대전’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앞둔 신혼부부가 더 편리하고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꾸렸다. 럭셔리 예물, 답례품, 신혼집 인테리어 제품 등 170여 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청첩장 등으로 간단한 결혼 인증을 마친 예비 신혼 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면세품을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부부 모두에게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 패스’를 30일간 부여한다.
  • ▲ ⓒGS샵
    ▲ ⓒGS샵
    ◇ GS샵, 아웃도어 패션 최대 81% 할인

    GS샵이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40여개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GS샵 모바일 앱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하는 1만 원 이하 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는 6900원, 7만 원대 가격으로 론칭했던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

    위메프가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를 통해 3월 31일까지 인기 수산물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징어 ▲갈치 ▲고등어 ▲명태 ▲굴비 ▲마른 멸치 ▲민물장어 ▲꽃게 총 8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또 매주 월요일부터 한 주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가에 구매 기회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