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인터파크, 중국 문화 체험 ‘홀릭’ 패키지로 해외여행 경쟁력 강화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 출시
  • ▲ ⓒ프리메라
    ▲ ⓒ프리메라
    ◇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는 설명이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 ⓒ닥스
    ▲ ⓒ닥스
    ◇ LF 닥스, 올 봄 가방은 ‘로고 리스’가 대세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봄 시즌을 맞아 ‘로고리스’ 트렌드를 겨냥한 신규 가방 라인을 출시하며 3040대 여성 고객들을 공략한다.

    메인 아이템은 닥스의 로고를 없앤 대신 브랜드의 ‘D’ 모티브를 활용한 장식을 앞세운 ‘버크백(Birkbeck)’ 라인이다. 올해 브랜드 130주년을 맞아 선보인 ‘닥스 트렌치 인 런던’ 컬렉션의 ‘트렌치 백’ 역시 로고를 드러내지 않은 ‘로고리스’ 숄더백이다. 

    LF는 오는 4월 1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24SS 버크백 신규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24SS 닥스 신상 ‘버크백’과 ‘트렌치 백’은 전국 오프라인 닥스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미샤
    ▲ ⓒ미샤
    ◇ 미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 출시 

    미샤가 깊은 주름과 모공 관리를 위한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을 출시한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은 순수 레티놀을 4000 IU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대표적인 노화 고민인 주름, 탄력, 모공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4월 21일까지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을 20% 할인 판매하며 '나이트리페어 앰플 마스크 2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 ▲ ⓒ맨온더분
    ▲ ⓒ맨온더분
    ◇ 맨온더분,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내에 남성복 큐레이션 공간 ‘맨온더분 팝업스테이지’를 오픈했다.

    맨온더분은 2016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남성 편집숍 브랜드로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남성복 전문 바이어가 국내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영국 등에서 고감도의 브랜드를 직접 발굴해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지금까지 2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량씩 매입해 판매해왔는데 올해부터는 팝업스테이지를 통해 성장 가능성 높은 신진 브랜드를 매월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보여줄 계획이다.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글로벌에서 유행하는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패션 정보도 제공한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한 봄 아웃도어 화보 공개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자연 속으로 걸어가고 싶게 만드는 아이유의 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유는 산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고어텍스 등산화에 바람막이, 팬츠, 배낭 등을 활용해 봄기운이 가득한 아웃도어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블랙야크의 기술력이 담긴 등산화, 트레킹화를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 스타일링하며 당장이라도 자연 속으로 걸어갈 등산화 연출법의 정수를 보여줬다.
  • ▲ ⓒ29CM
    ▲ ⓒ29CM
    ◇ 29CM,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 론칭

    29CM가 자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29edition)을 론칭한다. 

    3월 29일 첫선을 보이는 이구에디션은 ‘아름다운 실용'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차별화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제품을 소개해 온 29CM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고객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한 시의성 있는 아이템을 기획하고,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구에디션은 29CM와 오프라인 공간 TTRS, 이구갤러리 서울·대구를 비롯해 성수동의 포인트 오브 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경희대학교 조리&푸드디자인학과 학생 대상 ‘제품 개발’ 실무 특강

    교촌에프앤비가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조리&푸드디자인학과의 ‘식품상품개발론’ 정규 과목 수강 학생을 대상으로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실무 특강을 진행했다.

    교촌은 신제품 개발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증진을 위해 21일 본사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문가의 실무 특강을 진행했다.

    교촌은 이번 수업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잘파(Z+α)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중국 문화 체험 ‘홀릭’ 패키지로 해외여행 경쟁력 강화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홀릭’ 패키지를 확대하며 해외여행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중국 드라마 팬들을 위해 오는 5월9일 첫 출발하는 상하이 3박4일 ‘중드홀릭’ 패키지를 공개했다.

    신규 패키지를 통해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사극 세트장인 헝디엔 월드 스튜디오와 드라마 ‘연화루’의 웅장한 계단길을 볼 수 있는 구설담, 드라마 ‘진정령’, ‘화천골’ 등 각종 중국 무협 드라마 속 수중 액션신 단골 촬영지로 알려진 석고료를 탐방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여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실크로드 투어도 홀릭 상품으로 새롭게 재단장했다. 9박10일 일정으로 출국일은 4월16일이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플랫폼, ‘놀먹보’ 시즌 3 진행… 165억원 상당 여가 혜택 

    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 시즌 3를 선보인다.

    25일부터 4월14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놀먹보 시즌 3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협업해 여가 전반의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이다.

    야놀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마다 다채로운 브랜드 혜택을 릴레이로 만날 수 있다. 11번가(최대 15% 할인 쿠폰), 넥슨플레이(최대 5만 넥슨캐시), 메가박스(1만원 관람 쿠폰 등), 배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할인 혜택) 등 7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파트너사에서는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야놀자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노우, 투썸플레이스, 11번가에서는 국내 숙소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받을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X위글위글, 컬래버 굿즈 출시

    이디야커피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쓱싹쓱싹 수세미’는 부드러운 펄프 소재로 제작된 수세미로 ‘위글베어’와 ‘리틀버니’ 2종으로 구성됐다.

    봄 피크닉은 물론 여름 바캉스에도 두루 사용 가능한 ‘러블리 젤리백’은 위글위글 시그니처 아트웍 ‘스마일 위 러브’ 실리콘 참을 함께 제공한다. ‘피크닉 보냉백’은 최고급 방수 원단을 사용해 보냉 효과를 높였으며 어깨끈을 함께 동봉해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26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어린이 생태교육 프로그램 '이큐브스쿨' 오픈

    에버랜드가 신학기를 맞아 인기 체험프로그램인 동·식물사랑단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이큐브스쿨'을 오픈한다.

    이큐브스쿨은 예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큐브키즈'와 초등학교 1학년에서 4학년 학생을 위한 '이큐브에코'로 나뉜다.

    이큐브키즈는 5월부터 내년 2월까지 10개월 동안 매달 동·식물 각각 1개의 학습 주제로 총 20가지의 교육 과정으로 구성됐다. 이큐브에코는 동물과 식물을 통합해 월 별로 동식물 분류, 생물다양성, 공생 등 교과 과정에 포함된 생태의 8가지 핵심 개념을 다면적으로 배우는 융합 교육 과정이다.

    이큐브스쿨은 27일부터 선착순으로 회원을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4월부터 내년 2월까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영암군 미암초등학교 방문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121회차 진료를 맞아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미암초등학교를 방문했다. 미암초등학교는 전교생이 11명에 불과한 시골의 작은 학교다.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종기 대한치과의사협회 대외협력이사, 정윤석 대외협력위원 등의 의료팀을 비롯한 10여명의 봉사단이 참석해, 미암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는 물론,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재치 있는 숏폼 등을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이어온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튜브 이용자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4 실업탁구 챔피언전’ 공식음료 후원

    동아오츠카가 상주시에서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개최된 ‘2024 실업탁구 챔피언전’에 공식음료로 참가했다.

    이 대회는 한국실업탁구연맹과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상주시탁구협회가 주관하는 기업팀, 시·군청팀의 통합 대회로 단식, 복식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250여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동아오츠카는 모든 선수들의 땀의 가치를 응원하며 국민 음료 포카리스웨트와 자사 생수 마신다를 후원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캠핑 먹거리 특가 행사 전개

    쿠팡이 캠핑용 구이류와 제천수산물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행사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호주산 소고기부터 한우 국거리, 훈제 연어 등 다양한 신선 식품 약 200톤을 매입했다.

    대표상품으로는 ‘호주산 척아이롤 메가 구이용’ 1㎏ 1만6980원, ‘어부심 통통하게 살이오른 제철 고흥 가리비’ 2㎏ 7990원(수산대전 할인 쿠폰 적용가) ‘포크빌 삽겹살 구이용’ 1㎏ 1만9900원 등이 있다.
  • ▲ ⓒNS홈
    ▲ ⓒNS홈
    ◇ NS홈쇼핑, ‘NS상생캠퍼스 식품 품질 안전스쿨’ 전개

    NS홈쇼핑이 129개 식품 관련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교육 1차 수업을 온라인강의로 실시했다.

    해당 교육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식품 품질 안전관리 의식 제고 및 실무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는 연간 교육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수강 신청한 중소기업 협력사의 실무자만 140여명이다.

    올해 11월까지 월 1회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비 전액과 교육생 혜택인 NS홈쇼핑 협력사 전용 HACCP 교육 수강, HACCP 및 건강기능식품 GMP(제조품질관리기준)준비 업체 사전 진단 및 사후 관리 컨설팅, 표시사항 컨설팅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에어’ 오프라인 판매 확대

    BAT로스만스는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인 글로(glo™) 하이퍼 에어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이번 유통 채널 확대는 성인 흡연자들의 하이퍼 에어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1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편의점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를 기존보다 75%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 출시

    부가부가 ‘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을 출시한다.

    부가부 버터플라이 트랜스포트 백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규격에 부합하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 또한 PFAS(과불화화합물) 없는 친환경 발수 가공 처리된 견고한 기능 소재로 제작되어 유모차 보관 시 오염과 스크래치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준다.

    지퍼와 벨크로를 통해 유모차를 손쉽게 넣고 꺼낼 수 있으며 손잡이를 이용하면 손쉽게 기내 선반에 유모차를 올릴 수 있다. 유모차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실내에서 보관용 커버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사용 시에는 작고 납작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감성 가득한 여행 ‘연천 캠핑 상품’ 오픈

    하나투어가 ‘캠핑의 계절, 시작을 여는 연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탄강 캠핑존 내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카라반, 캐빈하우스,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유형을 준비해 캠핑 장비가 없는 여행객이라도 야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 연휴인 5월 3일~6일 기간 동안 1/2/3박 중 선택할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한 예약자에게는 시설지 당 구석기축제 입장권 2매, 구석기축제 상품권 1만원권, 최대 2만원의 주유권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연천 캠핑 상품을 오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4일 투숙객에게는 구석기축제장 야외 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관람권 4매와 팝콘을 제공하고, 5일 투숙객에게는 저녁 8시 열리는 야외 콘서트 입장권 4매를 제공한다. 
  • ▲ ⓒ롯데관광개발
    ▲ ⓒ롯데관광개발
    ◇ 롯데관광개발, 제주 어린이 발상미술대회 4년째 후원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올해에도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를 지원한다.

    한국미술협회 제주도지회가 주최하는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는 롯데관광개발이 지역 상생을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다. 올해에는 내달 1일 오전 10시부터 8일 오후 5시까지 제주도내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1차 예선 작품 공모에 돌입한다. 한국미술협회 제주도지회는 1차 공모작에 대한 심사 후 30명을 선정해 2차 현장 미술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응원한다는 대회 취지에 맞게 주제 선정부터 대회 진행, 전시회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마련하고 있어 해마다 대회에 응모하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