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세븐일레븐, 'EPL플러스 파니니카드' 신규 출시SPC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 선봬
  • ▲ ⓒ헤라
    ▲ ⓒ헤라
    ◇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해 한 단계 진화한 블랙 쿠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커버할 수 있도록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선보이며, 맑고 순도 높은 색소를 적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는 설명이다. 
  • ▲ ⓒ핏플랍
    ▲ ⓒ핏플랍
    ◇ 핏플랍, 배우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이 배우 이다희를 2024 SS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출시된 핏플랍의 24SS 시즌 ‘젠 에프에프’, ‘에프모드’ 샌들은 플랫폼 굽을 앞세운 ‘청키(Chunky)’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꼬임 가죽 디테일 등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매치한 스타일링 연출로, 핏플랍 샌들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준다.   
  • ▲ ⓒ페르노리카 코리아
    ▲ ⓒ페르노리카 코리아
    ◇ 페르노리카 코리아, ‘깔루아 솔티드 카라멜’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깔루아 신제품 ‘깔루아 솔티드 카라멜’을 선보인다.

    깔루아 특유의 커피와 럼 맛이 중독되는 달콤 짭조름한 카라멜 맛과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며 입 안에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깔루아 솔티드 카라멜 편의점과 할인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 할인

    쿠팡이 3월 26일 단 하루 동안 골드박스 특가 기획전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EPL플러스 파니니카드’ 신규 출시

    세븐일레븐이 3월 27일 EPL 파니니카드의 스페셜 버전인 ‘EPL플러스 파니니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EPL플러스 파니니카드는 국내 축구팬들을 위해 특별히 기존 EPL 카드의 기본 구성에 손흥민, 황희찬의 스페셜 카드가 추가됐다. 특히 손흥민 카드의 경우 토트넘 주장 완장을 찬 모습을 카드로 제작했다.

    스타터백, 박스, 개별 패키지 등 포장 디스플레이 커버에 손흥민 선수 이미지를 인쇄했다. 1팩당 6장의 카드가 들어있으며 팩 당 가격은 2000원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디자인밀 X 긍씨 선행, 고객 동행’ 프로모션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함께 기부 이벤트 ‘디자인밀 X 긍씨 선행, 고객 동행’을 진행한다.

    풀무원은 마시는 환자용 균형영양식 1000개를 질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기부하고, 긍씨는 인스타툰으로 디자인밀 기부 이벤트를 알린다.

    4월25일까지 풀무원 디자인밀 몰에서 암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케어유’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환자용 균형영양식을 질환자와 가족들에게 추가로 기부하기로 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비건 인증 간식 2종 출시

    초록마을이 비건 인증을 받은 자체브랜드(PB) 곡물칩 2종을 출시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전통 곡물 과자 ‘국내산 옥수수칩’과 ‘유기농 현미칩’ 2종이다.

    공중에 띄운 채 열풍으로 단시간에 구워내 원물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낸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현재 운영 중인 초록마을 PB 중 유일하게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취득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 개최

    대상이 26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2024 청정원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탄소 흡수에 효과적인 소나무, 잣나무, 두릅나무, 산수유나무, 매실나무, 앵두나무 등 묘목 6종과 공기정화식물 6종 등 총 4050본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경숙 ESG경영실장, 임직원과 주부,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남태헌 원장과 진흥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를 출시했다.

    ‘보스톤 블렌드’는 미국 던킨 커피팀과 협업으로 탄생한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이다. 부드럽고 풍미 있는 파푸아뉴기니, 향이 풍부한 브라질, 스모크 커피의 대명사로 불리는 콜롬비아 생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밀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달콤한 풍미를 살리고 크리미한 바디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싸름함을 즐길 수 있다.
  • ▲ ⓒ배달의민족
    ▲ ⓒ배달의민족
    ◇ 배민, 한 달간 ‘물가안정 원정대’ 캠페인 전개

    배달의민족이 높은 식재료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주를 위해 배민상회와 배민아카데미, 배민외식업광장으로 구성한 ‘물가안정 원정대’를 꾸렸다.

    한 달간 식당 운영에 필요한 대표 식재료를 지자체, 기업과 협업해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식재료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노하우 등을 담은 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제공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초록우산 2024년 청년인재 10기 모집

    스타벅스 코리아가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 2호점을 통해 후원할 청년인재 10기를 25일부터 4월12일까지 모집한다.

    청년인재 10기 모집 대상은 2024년도 대학 신입생이며,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되면 1학년 2학기부터 학기당 300만 원의 장학금을 7학기 동안 지원받는다.

    또 유스리더십캠프, 멘토링 프로그램, 지역사회봉사활동에도 참여하며 연 1회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스타벅스 지원센터(본사) 인턴십 및 스타벅스 글로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3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더한 3월 ‘31데이’를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3월 ‘31데이’에 매달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2만6000원)를 하프갤론(3만1500원)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31데이’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과 증정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더해 준비했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 시 하프갤론을 본 행사보다 1000원 혜택이 추가된 6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