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환전기‧STM기 설치, 고객 동선 고려한 환경 개선제2여객터미널 출장소에 대한항공 승무원 창구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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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은행이 15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인천국제공항지점 이전 개점식을 진행했다.

    인천국제공항지점은 공항 이용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점포 전면에 하나은행을 상징하는 ‘하나그린 컬러’의 초대형 파사드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무인환전기와 STM(자동화기기) 설치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전 개점과 함께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출장소에는 대한항공 승무원들을 위한 전용 창구도 생겼다. 바쁜 비행스케쥴을 소화하는 승무원들에게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현재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영업점 ▲제2여객터미널에 출장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이 개항한 2001년 이래 인천국제공항과 함께한 유일한 은행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대한항공 남‧여 승무원 회장,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 이승열 하나은행장을 비롯한 인천국제공항공사, 하나은행 임직원들이 참석해 인천국제공항지점 이전 개점을 축하했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글로벌 메가 허브 공항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인천국제공항과 앞으로의 10년을 포함해 33년간의 동행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국내 최고 외국환 전문은행인 하나은행은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공항 종사자 모든 분들께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