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기념, 가족여행 응원 이벤트평화로운 가족여행을 위한 ‘10계명’ 공개가족여행 사진 공유하면 최대 ‘100만원’ 여행비 지원
  • ▲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기어때
    ▲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평화로운 가족여행을 응원하고자 ‘가족여행 10계명’ 영상을 공개하고, 동시에 최대 10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건 이벤트를 연다.

    여기어때는 SNS 채널에서 화제를 모았던 ‘부모님 여행 10계명’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한다. 부모님 여행 10계명은 해외여행 시 ‘아직 멀었냐’, ‘음식이 달다’, ‘짜다’ 등 부모님의 단골 멘트를 금지하는 영상으로, 많은 경험자의 공감 속에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

    이번엔 여기어때가 반전 버전으로, 자식들의 금지어를 10계명 영상으로 제작했다. ‘30분 이상 맛집 줄서기 금지’, ‘조금만 더 가면 돼 금지’, ‘엄마는 몰라도 돼 금지’ 등 중장년층의 서러움을 유쾌한 10계명으로 풀었다.

    가족여행 10계명 공개와 함께, 최대 10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연다. 5월26일까지 개인 SNS에 가족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숙박권을 선물한다.

    총 100명에게는 여기어때 5만원 쿠폰을 준다. 국내외 여행지 어디든 가족과 함께한 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5월7일부터 17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는 가족여행 10계명을 다짐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항공+숙소 상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