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첼 아르코 협업…'유성 하늘채 하이에르' 첫도입헤어디바이스 수납시스템도 개발…특허 출원 완료
  • ▲ 칸칸 프리미엄 키친상품. ⓒ코오롱글로벌
    ▲ 칸칸 프리미엄 키친상품. ⓒ코오롱글로벌
    코오롱글로벌은 전략상품 브랜드 '칸칸' 차별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코오롱글로벌은 이탈리아 주방도어 전문기업 론첼 아르코와 협업해 '칸칸 프리미엄 키친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칸칸프리미엄 키친상품은 랩핑 기술(PET 멤브레인)을 적용해 국내에서는 구현이 어려운 엠보싱 도어의 표면질감 및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구현했다. 여기에 오염에 강한 소재(SMR PET)를 활용해 지문 및 오염방지 등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했다. 

    코오롱글로벌은 또 칸칸에 헤어디바이스 수납시스템을 개발하고 특허출원했다.

    해당 시스템에는 가전브랜드 다이슨사 헤어기기를 보관할 수 있는 맞춤형 설계가 적용됐다. 일반 헤어드라이기나 봉고데기, 판고데기 등 제품들도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다. 발열기기 안전문제를 고려해 거치대 표면에 내열성능을 갖춘 마감재를 사용하는 등 설계가 돋보인다.

    코오롱글로벌은 칸칸 프리미엄 키친상품과 헤어디바이스 수납시스템을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하늘채 분양단지에 도입할 예정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칸칸 브랜드 차별화를 통해 입주 편의성 및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장변화와 고객취향을 반영한 특화상품을 개발하고 대외적인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행보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